속초 놀러간다고 말하니까 친구가 자기도 이번에
갔다 왔는데 속초 고속터미널 맛집 훈활어는 꼭 가라고
알려줘서 친구들이랑 같이 다녀왔답니다.
속초터미널에서 가까워서 저희는 속초를
떠나기 전에 여기서 식사를 하고 터미널 가서
버스타고 올라왔는데 진짜 대존맛.
여기 눌러 앉고 싶었다고요 여러분 ㅜㅜ

 

착한 가격에 푸짐한 양으로 관광객뿐 아니라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인정받는 맛집이라며
친구가 추천을 해줘서 갔는데 진짜 
다른 음식점보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굳..
속초 놀러가서 여기 말고 다른 유명한 집도
많이 갔는데 기대이하였거든요.
근데 여기는 무조건 기대 이상이상 그이상임!!

 

일단 제철회를 주시기때문에 진짜 회가 신선하고
퀄리티도 좋은데 양도 많습니다.
한참 많이 먹을 나이(?)인 저희에게도 아주
넘치는 양이라고 생각되어요 ㅎㅎ
물론 많이 시킨것도 있지만 여기가면
무족권 많이 시켜서 원없이 먹어야해요.
진짜 저희는 해산물 못먹은 사람 마냥
시켜서 배터지기 직전까지 먹은듯

 


가게도 진짜 깨끗하고 넓어서 회식하기도 좋을 듯.
저희가 좀 일찍갔는데 식사시간에는 식사류 드시러
오시는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물회랑 회덮밥, 매운탕 등이 
많이 식사류도 많이 있어
점심이나 저녁 먹으러 가기도
좋은 곳 같아요 ㅎㅎ
저희는 물론 훈활어 세트메뉴를 주문했슴다

 

속초 고속터미널 맛집 세트메뉴와 키조개, 
해산물모듬까지 시켰는데
양이 으마으마으마 하지 않습니까.
상다리 뿌러지는거 아니냐며 걱정아닌 걱정을ㅋㅋ
밑반찬도 자 ㄹ나오는데 오징어순대 특히 존맛.
저는 전이랑 콘샐러드도 넘 맛있었고
백김치도 맛있게 먹었어요ㅠ

 

친구가 꼭 먹으라고 한 물회도 주문했는뎅
양이 으리으리 하더라고요.
해산물도 진짜 많이 들어가고 육수맛이 대박.
날 더웠는데 이거 한 그릇 때리니까
더위도 같이 씻겨나가는 느낌 ㅜㅜ
진짜 매일같이 가고 싶은 집이에요..

 

사장님께서는 오랜 시간 횟집에서 주방장을
하신 경력이 있는 분이라서 더 신선한 횟감을
선별해서 오시는 것 같아요(ㅋㅋ)
사장님이 전문가이니 회와 해산물
퀄리티가 좋을 수 밖에 없지 않을까요?
제철회와 자연산해산물 맛보고 싶으면
훈활어 가시면 후회 안 하실 것 같아요.

 

키조개도 주문했는데 겁나 신선함 ㅜㅜ
뿌아앙 이 맛에 조개 먹나봅니다.
더 많이 시키고 싶었는데 남길까봐
못시킨게 한이 될 지경이에요..
배터지게 먹어놓고도 아쉬워하는 나란 돼지.
얼마나 먹어야 성에 찰까요?ㅋㅋㅋ

 

회 퀄리티 보세요.
진짜 오지구요 지리구요~~^^
속초 고속터미널 맛집 괜히 추천한 게 아니군.
자연산 회라 싱싱하기도 한데
양도 진짜 많지 않나요?
부위도 여러가지라 더더더 좋았답니다ㅜㅜ
불필요하게 여러그릇에 나눠주지 않고
한 그릇에 푸짐하게 담아주시니 좋았어요.
스끼로도 회가 나오는데 스끼로 나오는
회마저도 여기는 맛있으니 리얼맛집 인정요.

 

해산물도 겁나 퀄리티 좋은 거 보이시나요?
사진에 신선함이 다 안담기는데
이렇게 봐도 싱싱한 게 보이네요.
해삼, 멍게, 전복, 새우, 문어 등등
자연산 해산물로만 나오는데
가격도 착하다니 진짜 훈활어 이즈 러브!!

 

저는 사실 조개를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도
여기꺼는 워낙 싱싱해서 맛있었어요.
여태 내가 먹어봤던 조개들이 그리
싱싱하지 않았다고 느꼈을 정도 ㅋㅋ
비리지도 않고 장에 찍어먹으니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키조개를 먹고 감동한 1인입니다.
원래 조개가 이렇게 맛있는 건가요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김에 싸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해산물모듬 시키면 김이랑 날치알 나오는데
거기다 싸서 먹어주니까 좋더라구요.

 

메인메뉴를 많이 시켰음에도 불구하고
반찬이 워낙 잘 나와서 반찬도
하나도 빠짐 없이 다 먹음ㅋㅋ
오징어순대가 유명하다해서 속초에서 사먹었는데
별로라서 저는 안 먹고있었는데
친구들이 속초와서 돈주고 사먹은 오징어순대보다
이집 스끼로 나오는게 리얼 
존맛이라며ㅋㅋ 인정^^

 

저는 생선구이 참 좋아하는데 훈활어꺼는
유난히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게
가시 야무지게 발라서 다 먹어버렸지요.
속초 고속터미널 맛집 리얼 쵝오시다.

 

탱글탱글한 문어도 얼마나 부드럽게요.
질긴 문어 안 먹는 1인인데 여기꺼는
진짜 부드러워요ㅠ
초장에 쓰으으윽 찍어서 오물오물ㅋㅋ
진짜 입이 쉬지 않고 움직인 듯.
원래라면 떠드느라 쉬지 않는 입들이
먹느라 조용해졌던 시간입니다.

 

캬..제철회란 이런것이구나 느낌요.
내가 여태 횟집에서 먹었던 회랑
퀄리티가 넘나 다른 거 아니니?
진짜 투명하고 두툼해...영롱하다ㅠㅠ
먹어본 맛이라 또 생각날 수밖에요.

 

양념장 그릇에 간장이랑 와사비 풀어주고
한쪽에는 초장 짜놓고 야무지게 흡입했어요.
헉헉 이렇게 맛있게 먹고 왔으니까
이제부터라도 다이어트를 해야겠어요.

 

신선한 자연산 전복입니다 여러분!!
나 이렇게 싱싱한 전복 첨 먹어봐요.
이거는 아무 장도 안 찍고 먹어줬지유.
이런 고급 해산물에 초장을 얹일 수 없다며
올 여름 몸보신 다 한 늬낌 ㅜㅜㅜ

 

머릿속에 맴도는 물회여.,...
사장님이 과일을 넣어 물회 육수를 만드셔서
새콤달콤함은 물론이거니와 칼칼함까지
물회도 100점 만점에 150점 드리고 싶네요ㅋ
회도 엄청 많이 들어간는 거 보이시나요.
양이 진짜 넉넉하답니다.
다른 집보다 가격도 싼데 양도 많다니
이런 음식점은 널리널리 알려져야함.
국물한 방울 안 남기고 사발째로 들이켰네요.

 

마무리로는 매운탕까지 유마지게 먹었더용.
칼칼하고 깔끔하게 마무리하기 좋습니다.
흰 쌀밥이랑 같이 먹어주면 또 존맛인거 아시죠?
아무리 배불로도 매운탕 필수이니
여러분들도 메모해두세요ㅋㅋ

 

하아 진짜 배터지게 먹었네요.
네명에서 먹었다기에 넘 많은 것 같긴 한데
후회없이 먹었습니다. 또 가고 싶어서 아른거려ㅠㅠ
사장님도 진짜 친절하시구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은 속초 고속터미널 맛집.
물회만 드셔도 픽업도 된다고 하네요.
훈활어는 속초 필수코스♥

 

--------------------------------

 

훈활어
033-635-0311
강원 속초시 조양동 1531-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