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본격적으로 오랫동안 만나왔던
애인이랑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요즘인데요~
회사다니면서 동시에 준비하려고하니까 쉽지
않더라구요. 신경써야할것들도 너무 많고, 
예물에 예단에~ 결혼식장 잡는 것부터 너무
막막해서 살짝 스트레스를 받으니까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같이 바람쐬고 왔어요.
솔직히 날씨가 추워지기도 했고, 어디 나가는것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아서 갈까말까 고민했었는데
그래도 다른 곳을 다녀와야 스트레스가 풀릴 것
같아서 즉흥으로 다녀왔는데요. 바로 강원도!

그 중에서도 바로 강문 해변으로 다녀왔어요.
다행히도 제가 가고 싶다니까 제 말만 듣고
따라와줘서 얼마나 고마웠는지^^ 이 사람이랑
평생 산다고 생각하니까 또 든든하더라구요.
맛있는 것도 많이먹고 오랜만에 단 둘이서
신나게 놀다오자!! 라는 마음으로 출발~
즉흥이라 그런지 강릉 모던펜션을 가는길에
찾아봤어요. 어디에서 하루를 묵어야하는지
모르겠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sway 펜션
이라는 곳을 발견했는데요. 생각보다 엄청 좋았어요!

 

(감각적이고 현대적이었던 곳!)

제가 선택했을 때 가장 중요했던 요소가 바로
위치였는데, 강문 해변 바로 앞에 있어서 엄청
편리할 것 같아서 바로 예약했어요.
알고보니까 2018년 11월 신축된 새로운 건물
이라고 하더라구요~ 어쩐지 눈으로 보기만해도
엄청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바로 찾아서 예약한
저희가 완전 행운!! 이렇게 갑작스럽게 왔는데도
좋은 숙소를 찾아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몰라요^^

(바다가 눈 앞에 쫘악~~)

체크인하고 들어가자마자 방 뷰를 찍어봤는데요
겨울바다가 눈 앞에 딱~ 들어오는데 진짜
마음이 뻥! 하고 뚫리더라구요. 
그냥 하루 쉬려고 왔는데 이렇게 좋은 조건의
강릉 모던펜션을 찾을줄이야 ㅎㅎ
둘이서 사용하기에 전~ 혀 문제가 없었고,
저희가 갔을 때 약간 추웠을때였는데도 난방이
잘되는 곳이라 그런지 방은 따뜻했어요.
여기까지 놀러왔는데 숙소가 춥거나 더러우면
진짜 하루종일 내내 기분이 안좋아지는데 그럴
걱정없이 제대로 쉬다 왔답니다^^

저는 괜찮은데 제 짝궁이 평소에 좀 깔끔한
성격이라 침대를 엄청 신경써서 봤어요.
새로 생긴 곳이라 그런지 엄~~~청 깨끗했구요.
사실 오는길에 예약하기 전에 정 안되면
호텔가자고 했었는데 호텔보다 훨씬 깨끗하고
쾌적했어요. 누구에게 추천을 받은 것도 아니였는데
이렇게 오게된것만으로 엄청난 행운아닌가요?!
둘이서 누워도 넉넉한 침대사이즈에~
깨끗한 침구들이 있으니 진짜 제대로 힐링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저절로 조성되었답니다.

(너무 예뻐서 탐났던 조명..)

2층 구조로 되어있어서 더 넓게 이용할 수 
있었던 sway 펜션!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감각적인 분위기가 있어서 나중에 친구들이랑
다시 한 번 올까 생각중이예요.
여자들끼리 오게되면 아무래도 숙소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게 되는데 이런곳이라면
2틀동안 방에만 있어도 전~ 혀 지루하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전등하나하나도 굉장히
신경쓴 것 같아서 더 마음에 들었던 곳^^

(가슴 뻥! 뚫리는 가을바다 샷!)

굳이 밖에를 나가지 않아도 겨울바다를
볼 수 있어서 진짜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저처럼 스트레스를 풀려고 경포대를 
오시는 분들은 딱히 무언가를 하지 않고
해변가에 있는 사람들 구경을 하는 경우도
굉장히 많잖아요~ 저도 방에서 맥주한잔 하면서
사람들 구경만 해도 굉장히 재밌더라구요.
아무래도 현실에서 벗어나서 좋은 공기
마시면서 힐링타임을 가져서 그런거겠죠?^^

사실 저희는 맛집도 찾아온것이 아니라서
저녁을 뭘 먹을지 몰랐는데요. 주변에 즐길거리나
먹거리가 굉장히 많아서 고민하지 않아도 됐어요.
보니까 바베큐도 가능하던데 알고 왔다면
고기라도 사서 바베큐해서 먹을 걸 그랬어요~

강문 솟대다리가 보이고 솟대다리를 건너면
바로 경포대가 나오기 때문에 여름에 오면
진짜 최고가 아닐까 싶어요. 아직 여름은 한참
남았지만 가족들이나 친구들이랑 꼭!! 오고
싶은 강릉 모던펜션이었어요.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고 깨끗한 것은 물론이고,
기본적으로 위치가 너무 좋아서 불편한점이
있을수가 없는 곳이 었답니다.

가만히 누워서 파도 소리를 들었더니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구요.
게다가 주변에도 시끄러운 무언가가 없어서
여유가 생겼던 것 같아요. 놀러왔지만 그래도
주변에 뭐가 많으면 저녁에 시끄러워서 제대로
쉬지도 못하는데 그런 걱정할 필요도 없이
저희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미니 베란다에서 맥주마시기~)

옆에는 뻥뚤린 미니 베란다가 있는데요.
이게 정말 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밖에 나가는게 귀찮으면 베란다에 나가서
같이 맥주마시면서 구경할 수 있었으니까요!
솔직히 바다를 들어가거나 맛집을 찾아온것이
아니였기 때문에 저처럼 나만의 시간을 갖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최고인 강릉 모던펜션이
아닐까 싶어요. 진짜 누가 강릉간다고하면
적극적으로 추천해주고 싶은 그런 곳^^

 

(최고의 하이라이트 스파!!)

제가 sway 펜션을 고른 가장 큰 이유!!
바로 스파!!!!
사실 집에 스파가 없기 때문에 이럴때아니면
도대체 언제 즐길 수 있을까?! 란 생각에 
바로 예약했는데요. 게다가 스파를 바다를
보면서 방에서 즐길 수 있어서 진짜 최고!!
요즘 호텔에서 바캉스를 보내는 친구들이
많은데 그런 의미에서 저에게 이곳은 정말
완벽했어요. 둘이 같이 들어가서 스파를
했더니 온 세상이 다 좋아보이고 ㅎㅎ

숙소에서 보이는 바다뷰는 진짜 예술~
마지막 나오는 그 순간까지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바람쐬러 잠깐 왔다간거지만
이렇게 만족할 수 있는 곳이 또 있을까 싶어요.^^

 

-----------------------------------

 

sway 펜션
강원 강릉시 창해로362번길 12
http://sway.ne.kr/
010-5377-30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