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동생이 눈썹문신을 하고 왔는데
너무 자연스럽고 저도 하고 싶어서
이번에 동생이 한 강릉 속눈썹 잘하기로 유명한 곳에서
하게 됐는데 진짜 자연스럽게 잘됐어요.
예전부터 하고 싶은 마음은 있었지만
무섭기도해서 못받고 있었는데
하나도 안아프다고 적극 추천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좀 생각해보다가 예약하고 받았는데요.
화장을 평소에 잘 안하고 다니고 눈썹정리도
잘 안하는 편인데 이거 하고 나니까
메이크업안해도 이목구비가 살아보이고
전체적으로 밋밋한 느낌없어서 좋네요:)

토요일과 일요일도 가능하다고 해서 
저는 비교적 여유로운 토욜로 예약.
평일은 회사갔다가 받으러 가면 피곤할 것 같고
일요일은 왠지 집에서 나가기 싫잖아요^^
강릉 속눈썹 잘하기로 유명한 이 곳에 카톡으로 문의하니까
예약 가능하다고 하셔서 가능한 시간에 바로
예약하고 저는 시간에 맞춰서 가서 기다렸어요.
하 내부 인테리어 진짜 넘 이쁜 것.
마치 카페에 온 것 같았습니다(ㅋㅋ)
무서워서 동생한테 따라가달라고 해서 같이 갔어요.

제가 시간보다 10-15분 정도 일찍갔기때문에
동생이랑 음료수 한 잔 마시면서 기다리고
내부 구경도 했는데 진짜 예쁜 샵이에요.
뭔가 네일아트를 받아야 할 것 같은 늬낌.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세련되구요.
무엇보다 편안한 느낌이라서 좋았어요.
가기전까지 무섭다고 덩생한테 징징 거렸는데
막상 가보니 아무것도 아니었다고 합니다..
저처럼 엄살심하고 겁 많아도 걱정 없이 할 수 있고
하나도 아프지 않으니 고민하셨다면 지르세요!!

샵 내부가 진짜 쾌적하고 위생적이게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다는 게 한눈에 보이는 곳.
원래 이런 곳에서 관리받을 땐 위생이 중요한 거 아시죠.
도구 관리도 중요하고 색소도 중요하고 
가기전에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그렇더라고요.
근데 여기는 프리미엄 인증색소를 사용하고 있어요.
최고급 색소에 소모품 같은 경우는 모두
일회용으로 사용할 만큼 위생관리가
잘 되고 있어서 그런 걱정을 안해도 된답니다.

잠시 기다리니까 원장님께서 상담을 도와주셨어요.
속눈썹증모와 연장, 눈썹반영구를 전문으로 하는 샵이고
원장님께서는 서울 홍대에서 오랫동안 디자이너로
일하신 경력이 있는 실력있는 분이라서
실력에 대해서는 의심할 여지가 없었답니댱ㅎㅎ
시술시간은 1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셨고
디자인 부터 도와주셨습니다.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눈매나 눈의 길이, 골격 
잘 어울리는 눈썹모양등이 다르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서 원장님과 상담을 하고
디자인이 진행되는데요!
자신의 의견을 말하면 그 부분을 또 반영해서
해주시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무작정 연예인 눈썹모양 따라했다가 안어울려서
다시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하실거라면 꼭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눈썹모양 찾아서 반영구 하세요~~
저는 원장님께서 잡아주신 모양대로 했어요:)
전문가의 말이 듣는게 좋다고 생각함!

대충 라인을 잡아주시고 이렇게 들어갈꺼라고
설명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눈썹은 결을 따라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하면서
일자모양으로 했습니다.
저는 아치형이 잘 안어울리는 얼굴이라서
일자형으로 했는데 증말 맘에듬ㅎㅎ
평소에도 일자로 눈썹그리고 다녀서 그런지
하고나니 그냥 그려놓은 느낌이더라구요.

상담받고 디자인하고 나서 저는 베드위로!
흐흣 동생이 옆에서 기다려줘서 좋았네요:)
무서우시면 동생이나 언니 델꼬가세요~~
베드에 누워있으면 마취크림 발라주시고
조금 기다렸다가 시술을 시작해주십니다.
한올한올 꼼꼼하게 해주고 있다는 게
느껴지고 아픈건 1도 없었어요..ㅎㅎ

아플줄 알고 계속해서 고민하고 미뤘던게
정말 부끄러울 정도로 1도 아프지 않았답니다..
여기는 관리사가 자주 바뀌는 강릉 속눈썹 가능한 곳과 달리
1인샵이라 더 신뢰하고 맏길 수 있는 것 같아요.
시간은 1시간 정도 걸려서 얼마나 편했음
저는 관리받다 말고 자고 일어났어요..
원장님께서 깨어주셨습니다(머쓱)

받기전 제 눈썹..
정리를 잘 안하는게 느껴지죠.
그리고 너무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지만
라인이 불분명하고 아무튼 별로
예쁘지 만은 않은 눈썹이었어요.
그래서 그리기도 어렵고 ...!!

받고 난 후 자연스러움 끝판왕ㅋㅋ
짱구눈썹되고 이런거 없고 짙은 브러운컬러로
한올한올 눈썹 그려놓은 것 같이
진짜 연예인 눈썹처럼 되지 않았나요.
정말 자연스럽고 제가 누구한테 말 안하면
아무도 받은지 몰라요.

아침마다 화장안해도 꼭 아이브로우는 하고 다녔고
참 귀찮았는데 이제 귀찮음도 안녕하고
제가 그리는 것보다 라인도 훨씬 이쁘고
깔끔하고 선명해요 ㅋㅋ
와..이렇게 편하고 좋을 일인줄 알았음 빨리할걸.
무서움에 미뤘던 과거가 후회되지만
그래도 잘하는 곳에서 한 번에 성공적으로 끝내 다행!

시술 끝나고 나면 관리하는 방법이나
이런 것도 간단하게 설명해주시고
빨리 괜찮아 질 수 있게 재생크림 같은것도
챙겨주셔서 저는 면봉으로 가볍게 발라줬어요.
받은지 1주일 정도 지나니 더 자연스러워졌습니다.

정말이지 돈쓴게 1도 아깝지 않고
제 얼굴에 잘 맞게 예쁘게 디자인을
해주신 것도 감사합니다!!
동생이 하고왔을 때만 해도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하고나니까 100% 만족이고요.
눈썹이 조금 짙고 깔끔해지니 
이목구비도 훨씬 더 뚜렷해보이고 깔끔해보여요.

눈썹이 이렇게 라인이 똭 따져있으니까
눈썹 자라면 그 부분만 정리하거나
뽑아주면되서 관리하는 것도 쉬울 것 같아요..
그전에는 귀찮기도 하고 손댔다가
망칠까바 정리 안하고 다녔는데
이제 항상 깔끔하게 정리하고 다닐예정:)

예전에 누가 눈썹반영구 하고 삶의 질이
달라졌다고 말하는 걸 들으면서
얼마나 달라지겠어? 생각했는데요.
강릉 속눈썹 잘하는 이 곳에서 한 번 하고 나니까 진짜 삶의 질 상승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요즘은 선크림하나만 바르고 나가도 되서 넘 편해요ㅎ
그날이후스튜디오와 한 공간안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

 

 

라라브로우

토-일요일도 가능합니다 ! (토-일요일 11:00 ~ 20:00)
예약문의 : 010-8454-7500 / 카톡아이디 nali4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