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더워지기 전에 여행을 다녀오자며 무작정
연차를 내고 남자친구와 함께 강릉행.
평일이라 다행히 강릉 가족펜션 자리가 있어서
운좋게 시설 좋은 곳을 예약했답니다.
주말이 아니니 가격대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던 
프라다&에바스 펜션!!
이 가격에 이 시설이면 몇 번이고 더 가고싶다
생각이 들었을 정도로 좋았어요.
신축 리모델링을 작년 
2월쯤 해서 건물이 깨끗하고
모던한 느낌의 스파펜션 굿굿!

 

외관도 너무 예뻤지만 내부도 이뻐서
들어서자 마자 만해버렸답니다.
급하게 알아본거인데 사진만 보고예약했거든요.
근데 사진으로 봤던 것 보다
실제로 보니까 방이 더 예쁘고 좋았어요.
객실컬러도 안정감이 느껴지는 깔끔한 컬러ㅜㅜ
그리고 복층형이랑 원룸형 방이 있고
스파가 있는방, 없는 방이 있는데
저희는 원룸형+스파를 선택했답니다.
여러명에서 가는 경우에는 
복층형이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머물렀던 룸이름은 아메시스트에요.
스파를 오션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룸.!!
이외에도 펄, 가넷, 다이이아몬드, 에메랄드 
룸에서도 스파가 가능하다고 해요.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토파즈, 오팔룸은 복층구조:)
방의 형태와 옵션을 잘 고려해서 
선택하는 게 좋겠죠?

 

원룸형 방인데도 불구하고 메우 넓었던
강릉 가족펜션 아메시스트 룸 ㅜㅜ
진짜 시설 너무 깨끗하지 않나욤?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깨끗한시설까지
만족스러울 수 밖에 없었답니다 히히
급하게 찾은것 치고 너무 성공적이라며:)
호텔보다 시설이 더 좋았어요. 

 

펜션 1층&2층에는 라운지도 있는데요.
각 라운지에서는 간단한 차와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답니다.
자이글 바베큐를 즐길수도 있구요.
룸외에도 내부 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어서
저희는 저녁에 바베큐도 했어요 히히
바베큐파티는 여행의 꽃이잖아욤?
얼마나 기대하고 갔는데유~

 

침구류도 정말 깔끔한 스타일 호텔스타일!
헤헷 침구류까지도 아주 철저하게
관리가 되고 있어서 좋았어요.
아일랜드 식탁도 있구요.
침대너머로 보이는 문을 열고 나가면
스파와 개별테라스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강릉 가족펜션 시설 너무 조차나ㅜㅜ흡흡

 

조명하나까지도 너무 예뻤던 곳이라
쉬는 동안 기분이 좋을 수 밖에 없었네요.
프라다&에바스 펜션 바로 앞으로는
해수욕이 가능한 바다가 있어요.
그리고 사진이 예쁘게 나오기로 유명한
빨간색 등대도 있답니다.
히히 저희는 나가서 등대앞에서 사진도 남겼어요.
해수욕은 안 하고 발만 
담궜는데 숙소가 바로앞이라
해수욕 해도 편하게 씻으러 
갈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3시에 체크인이라 저희는 
맛집들러서 맛있게 밥 먹고
시간이 남아서 카페까지 갔다가 체크인했어요.
일찍 출발하고 돌아다닌 터라 조금 피곤해서
누워서 티비를 보면서 쉬었답니다.
침대가 넘 폭신폭신 편해서 
누워있으니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티비를 보다가 잠이 들었는데 일어나보니
어느덧 저녁시간이 다 되어가고 있어서 
씻고 스파를 즐기기로 !!
일부러 욕조가 있는 방을 예약했으니 즐겨줘야쥬?
일단 화장실에 들어가서 화장도 좀 지우고 씻고 ㅎㅎ..
화장실도 진짜 깨끗하고 좋았어요.
전체적인 시설이 좋고 기본적인 것들도
잘 갖춰져 있는 좋은 펜션이었답니다.

 

꺄하하 기대했던 오션뷰의 스파를 즐길시간.
먼저 욕조에 따끈한 물부터 받아줍니다.
저 태어나서 요런 곳에서 스파해보는 게
처음이라 너무 설레는 거 있죠?
저희 집에는 욕조도 없어서 이렇게 욕조안에
들어가보는 것 자체가 오랜만이었답니다 ㅋㅋ
흡흡 집에 욕조 하나 놓고싶을정도.

 

캬아아 넘나 운치 좋은 거 아닙니까?
경포대에 펜션이 진짜 많은데
프라다&에바스 펜션처럼 좋은 곳에 걸리다니>3<
이번 여행 운이 좋았습니다.
헤헷 스파는 뒤에 머리받침대도 있어서
누워서 밖을 바라보면 바로 바다가 보여요.
안에서도 잠들지경..
뜨뜻한 물에 들어가니까 노곤해지더라고요.
헉헉 나이든 거 여기서 티나네?

 

떠나기 전에도 스파를 보며 아쉬워했다는..
강릉 가족펜션 가시는 분들 시간 되시면
꼭 2번씩 오션뷰와 spa의 조합을 즐기시길.ㅋㅋ
전 아침에 일어나서 한 번 더 하려고 했으나
게으름때문에 늦잠을 자서 서둘러서 
체크아웃 했답니다.

 

욕조 옆으로는 저희방 만의 개별 테라스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는데 맥주한잔 하면서
진대(진솔한 대화)를 나누기 참 좋은 공간이었어요.
여기서 자이글 바베큐도 할 수 있답니다.
방에서도 바베큐파티가 가능하다니 좋은듯?!?
저희는 사장님께 미리 말씀드리고
라운지에서 고기를 구워서 냠냠냠했어요.
술은 저희가 따로 준비했답니다:)

 

여기서 쉬는 동안은 근심걱정 
다 잊혀졌던 것 같아요.
하하 직장인에게 평일 휴일이란 정말 꿀이잖아요?
2일 쉬었는데 20일 쉬고 싶은 맘이 들더라구요ㅠㅠ
가족끼리 와도 좋을 것 같은 강릉 가족펜션.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가족이나 
친구랑 또 가고 싶네요.
한 여름에가서 해수욕도 즐기고 개꿀띠~

 

여름철에는 해중공원 전망대 구경뿐 아니라
난파선을 볼 수 있는 잠수체험도 가능하데요.
해중공원에서 하는 체험인데 
재미있을 것 같아요.
기회가 됐으면 이 체험도 
했을텐데 아쉽게 못했어요.
잠수해서 난파선을 본다니 너무 재밌을듯ㅋㅋ
숙소앞에 생각보다 즐길거리들이 많네요.
해수욕부터 사진스팟, 난파선체험까지!!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씻고 바로 바베큐파티하러 올라갔어요.
흐흡 말씀드린 시간보다 일찍 올라갔더니
아직 준비가 안 되어 있더라구요.
차 한잔 마시면서 기다림ㅎㅎ

 

시간맞춰서 세팅해주신 고기와 야채들.
흡흡 이런데와서 먹으니까 더 맛있네요.
고기는 역시 사랑이라며ㅠㅠㅠ
완전 폭식하고 난 후에 
방 테라스에서 맥주 한 잔 더 했지요.

 

사장님의 친절과 좋은 시설 덕분에
프라다&에바스 펜션에서 1박2일 너무 좋았어요.

 

방에서 바다가 보이는 것도 창문을 열면
바닷바람이 들어오는것도 
너무 좋았던 곳이네요.
놀러 다녀오니 또 놀러가고 싶네요 ㅎㅎ

 

--------------------

 

강릉 프라다앤에바스펜션
강원 강릉시 해안로621번길 8
http://pradaevas.com/
010-3045-103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