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에 봄이 또 오기 직전에 날씨도 좋고하니 남자친구랑 둘이서
추억이나 쌓아 보려고 이박삼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위치는 바로 강릉이었어요 :)

 

남자친구는 면허가 있긴 한데 아직 차가 없어서
둘이서 함께 이동하기 편하도록 강릉역에 도착하자마자
강릉 렌트카 추천 많이 받아볼 수 있었던 건아렌트카에 들렀는데요
강릉 렌트카 추천 다들 해주실 법도 하더라구요~
올림픽 때 공식관계자 분들에게 차량 렌트를 해 온 업체라고 하더라구요 !

 

강릉역 안에 있는 렌트카하우스에 위치해서
실내에서는 길을 잘 못 찾는 저랑 제 남자친구도 쉽게 업체를 찾을 수 있었어요
건아렌트카라는 강릉 렌트카 추천 많은 곳답게
대부분이 신차여서 내부도 외관도 깨끗해서 차 한대 뽑은 기분이었네요 ㅎ

 

 

남자친구랑 처음 여행 오는 거라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단골 여행객들도 자주 이용하시는 곳이라고 해서 믿음이 바로 생기더군요~
에어컨이랑 네비게이션 등등 옵션도 풀로 되어 있는 차량이라서
오래 고민하지 않고 차량만 골라서 바로 여행길에 올랐네요 :)

 

강릉 렌트카 추천 중에 괜찮은 곳이 없으면 어떡하나 걱정 많았는데
강릉역에서 바로 해결되니까 마음이 한결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네비게이션 후방카메라 등도 최신식이고
 전차량 금연에다 빌리고 반납할 때도 시종일관 친절하시구ㅎㅎ좋았답니다 ㅎㅎ

 

남자친구가 운전을 바로 맡아 준 덕분에
저는 편하게 강릉 시내도 구경하고
저희가 함께 구경하러 간 예쁜 곳들도 마음 놓고 본 것 같아요~
저도 면허를 따서 번갈아 가며 운전하면서 여행을 다녀도 좋을듯해요 ! 

단, 아직은 아니라는거 ㅎ

사실 자동차의 필요성을 못 느끼면서 살았는데
이번에 이쪽저쪽 아름다운 곳을 차를 타고 돌아다녀 보니까
조금 더 편하게 지내기 위해서는 자동차가 확실히 필요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긴 들더라구요! 차가 있으면 정말 편하긴 하더라구요 ㅠ

 

아름다운 강릉을 구경하다 보니 이박삼일이 정말 짧게 느껴진 것 같아요
당장은 자가용을 둘 다 구매하긴 어려우니까
다음에 또 강릉을 구경하러 오게 된다면
다시 차를 렌트해서 돌아다니기로 했답니다.

 

차량을 렌트해서 다닌 이박삼일 여행이었는데도
경비가 생각보다 얼마 안 들어서 저희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기대하면서 구경하러 간 경포순포습지도 너무 예뻤어요 ㅎㅎ

 

제가 걷는 걸 엄청 좋아하는데 경포순포습지는 자전거나 차량 없이
걷기에 딱 좋은 길이 많이 있더라구요~
자연을 느끼면서 남자친구와 함께 걷는데 정말
행복하다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010-8005-6062
저희가 차량 빌린 건아렌트카라는 업체 번호인데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처럼 강릉 여행을 계획하시는데
차가 없어서 곤란하신 분들에겐 딱일 것 같네요~
강릉 앞으로도 자주 오려구합니다 !

-------------------------------

 

 

건아렌트카
강원 강릉시 교동 95 KTX강릉역내 

2번출구쪽 렌트카하우스 2번데스크

010 8005 606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