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예전에는 삼겹살, 돼지고기보다는
소고기랑 닭고기를 선호하는 편이었는데
회사 다니다보니 왜이렇게 
삼겹살이 땡기는 지 모르겠어요.
진짜 일주일에 한 번은 꼭 삼겹에 소주 한 잔 하고 싶은..
그래서 직장 동료와 강릉 회식 하러 자주 가는 곳이에요 ㅋㅋㅋ
동료랑 저랑 둘 다 고기 좋아해가지고 오늘 고?
하면 가서 술이랑 고기를 맘껏먹는답니다..
이러니 살이 안 빠지지~

 

물론 다른 고기집도 많이 있지만 저희는
강릉 회식 우리끼리 할까 싶다 싶으면 바로 여기로 주로 가요 ㅋㅋ
진짜 자주 가면 주에 한 두번은 가는 곳이에요.
퇴근하고 가거나 주말에 친구들 만나서 갈 때도 있고요.
여기가 고기가 맛있고 신선하고 여러부분에서 좋아서
저희는 다른집 안가고 여기만 갑니다.
이쯤되면 단골일 수도 있겠네요.
근데 늘 사람이 많아서 저희를 
기억하시련지 모르겠네요 히히..

 

가게도 깔끔하고 내부도 상당히 넓어요.
그리고 가격대도 괜찮고 고기맛도 좋기때문에
회식장소로도 좋은 것 같아요.
저희 회사도 종종 여기서 회식하기도 하고
다른 회사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가격대비 고기 퀄이나 맛이 좋아서
손님이 늘상 많은 것 같아요.

 


저희는 항상 시키는 메뉴 시킬꺼면서 
메뉴판 보면서 고민하는 척을 늘 하는 것 같아요.. 
삼겹이랑 오겹둘다 맛있어요.
저희는 삼겹이나 오겹둘중 하나를 항상 주문해요.
고기는 초벌되서 나오기때문에 빨리 먹을 수 있고
초벌향도 너무너무 좋습니다ㅜㅜ
일단 기본적으로 한 번 구워져서 나오니까
불판에 올려노면 얼른 익는 느낌이라 좋달까요?

 

강릉 회식 유독 여기로 자주 오는 이유가 불판이 다른 고깃집이랑 다르게
수정불판을 이용하는데 이 불판이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일단 연기도 많이 안 나는 것도 좋은데
고기가 눌러붙지도 않고 누린내도 잡아주더라구용...
첨에는 마냥 투명해서 신기했는데
누린내랑 연기까지 잡아주면서 눌러붙지 않으니
일반 판에 비해서 훨씬 좋은 것 같아요~~
코팅 불판처럼 중금속 성분도 없어서 건강하지요.

 

호호 우리를 기다리는 소주와 맥주,,,
저희는 고기 먹으면서 
술은 절대 빠질 수 없다고 생각해
항상 고기를 먹으면 소주나 맥주를 마십니다.
어제는 소주로 겁나게 달려부렸어용^^
역시 스트레스를 받았을 땐 고기앞으로 가라.
호호 일이 많아서 좀 스트레스 였는데
먹으니까 바로 풀리는 거 있죠?

 

요것이 제가 앞에서 말씀드렸던 그 수정불판입니다.
물로만 세척이 가능하고 원적외선 방사 및
공기를 음이온화 하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연기랑 누린내도 없는 거고요.

 

내가 좋아하는 식객 반찬 중 하나 ㅋㅋ
아삭이고추 장에 절인거 이거 하나만 있어도
밥 먹을 수 있을만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자취를 하다보니 요런 반찬 먹을일이 잘 없는데
고깃집 오면 엄청 먹는 것 같아요..
늘 리필을 하게 되는 반찬입니다.

 

고기 나오기 전에는 먼저 콩나물이랑
김치를 올려놓고 준비를 합니다.
잘 익은 김치, 콩나물 고기랑 싸먹으면
최고의 반찬이니까요~~

 

고기먹을 때는 마늘도 생마늘 보다 구운마늘이
맛있기 때문에 같이 구워줍니당.
중불로 굽다가 고기 오면 고기도 올리면 되요.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불을 낮춰주면서
콩나물이랑 김치도 뒤집어주면 되구요,,ㅎㅎ
김치랑 콩나물도 눌러붙는거 없어요.

 

채소도 정갈하게 나오고 엄청 신선해요.
푸릇푸릇한 것좀 보세요~~
이거 다 유기농 채소입니다!!
사장님 부모님께서 유기농 농사를 짓고
직접 재배하신 거를 이렇게 
쌈채소로 내어주신다는 ㅜㅜ
넘 귀한 채소를 먹을 수 있어요.
계절별로 채소가 조금씩 바뀌는 것도 좋아요.

 

고기가 초벌돼서 나와서 굽는 과정도
보여드리려고 했으나 나오자마자 얼른 익혀서
먹고 싶은 생각을 했더니
사진을 남기지 못했어요..ㅎㅎ
고기가 정말 두툼한데 부드럽습니당 ㅜㅜ
파절이랑 같이 먹어줘도 끝짱나요,,
사장님께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셨어요.
정말 바쁠 때 아니면 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직접 잘라주신답니다. 서비스 최고!!

 

헤헤 진짜 정신없이 먹은 것 같아요.
자주 먹어도 전혀 질리지 않아요 ㅋㅋ
질리도록 먹은 것 같은데 몇일 지나면
또 생각나는 맛입니다..!!
캬캬 날도 좋고 친한 동료와 함께
좋아하는 고기에 소주 한 잔이라니
이런저런 대화도 나누고 넘 좋았습니다.
결국 취해버렸지만뇽..

 

제가 젤 좋아하는 조합이에요~
쌈에 돼지고기 구운마늘, 아삭이고추까지ㅜ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저는 쌈 싸먹는거 진짜 좋아하는데
유기농 채소라서 더 좋아요.
이럴 때 아니면 채소 먹을 일도 잘 없는..
저희는 2인분으로 항상 부족하기 때문에
4-5인분 정도를 먹는 것 같아요.
다른 곳 안가고 여기서 쭉 마시는 편이라
계속 먹고 시키고 먹고 시키고^^
그리고 마지막에는 볶음밥도 꼭꼭 시킵니다.
볶음밥 시키면 된장찌개 나오는데 그러면
또 그걸로 안주삼아 짠짠~~
된장찌개도 진짜 구수하고 국물맛이 깊어서
소주랑 같이 먹으면 조합이 좋거든용..
볶음밥으로 속이 허기지지 않게 채워주고 ㅋㅋ
든든하게 먹어야 술병이 안나기 때문에
아주 든든하게 배를 채워줬습니다.

 

오겹살2인분에 삼겹2인분먹고
볶음밥2인분,,,된장찌개까지 완전 클리어 했어요.
다이어트 해야지 해야지 ~~달고 살면서
엄청나게 먹네요.
쿠폰제도 하고 있는 곳이라서 5장 모으면
고기를 1인분 무료로 먹을 수 있는데
저희는 자주 가다보니 쿠폰도 금방금방 모여요 ㅋㅋ
그래서 1인분 서비스도 자주 받는답니다..
헤헤 서비스 받는날은 거의 5인분 먹는듯.
진짜 올 여름도 다이어트는 실패입니다.
하지만 제 입과 배는 행복하니 됐어요.
다들 맛있는거 먹으려고 돈 버는 거잖아요?
돈 벌어 맛있는 거 사먹는게 소소한 행복인 것 같아요.
강릉 회식 하러 오는 여기 식객 제 삶의 낙입니다ㅜㅜ

 

------------------------------

 

식객
강원 강릉시 율곡초교길 39번길 22
033-645-264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