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추천맛집이라고 검증을 받은
속초 터미널 맛집 훈활어 저도 다녀왔네요:)
부모님 두분 모시고 세명이서
오랜만에 떠났었던 것 같습니다.
차 두대로 달리고 달려 속초까지 가서
맛있는 해산물이랑 회랑, 대게 
제대로 먹고 왔어요^^

 

저희는 바다를 보러 간 게 아니라
속초 터미널 맛집 가려고 간 거에요~
ㅎㅎ도착하자 마자 밥먼저 먹으러 도착.
앞에는 수족관이 있는데 신선한
해산물들을 볼 수 있어요.
저희는 수족관 구경할 새도 없이 
바로 밥먹으러 가게 안으로 쏘옥~

 

수족관 구경은 밥 먹고 나서 하자며
배고프니까 얼른, 냉큼 들어감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일찍이 출근해서 가족들이 다 배고팠던 터라
저희는 밥먹으러 먼저 들어갔습니다.
식사시간 아니라서 조용하더라구요~

 

속초 터미널 맛집은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소문난 맛집이라서 식사시간이나 저녁에는
사람이 엄청 많다고 해요.
저희는 낮에가길 잘했죠~
저녁타임에는 술 마시는 분들도 많아서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아요
회식하기 딱 좋은 공간이니까..

 

크으으 저희는 세명이서 온거라
거창하게는 안되겠는데 회는 먹고싶다~ 해서
들어온 거였는데 진짜 메뉴판 보고
마음이 싹 놓였어요 
활어회 알뜰메뉴가 있어서 
저렴하게도 먹을 수 있었답니다.
저희는 3만원짜리 우럭광어세트랑 물회까지 주문했어요.

게다가 플레이팅까지
예쁘고 푸짐하게 나오니까 뿌듯함?
밑반찬도 정말 잘 나오는 거 보이시죠?
이 가격에 회만 나와도 싼 가격인데,
스끼다시가 9가지나 나오다니.
게다가 사장님께서 수십년동안 주방장을 하신
횟집 요리사 경력이 있는 분이라 그런지
회며 반찬이며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메인메뉴가 신선한 건 물론이구요!!

 

해산물도 진짜 신선하고 
퀄리티가 좋은 거 보이시죠?
3만원짜리 회세트에 나오는 스끼다시인데도
딱딱 중복되는 것 없이 알짜배기로 내주시더라고요.
음식들이 종류만 다양한 것이 아니라
하나같이 신선해서 정말 좋았어요.
속초 터미널 맛집은 대한민국추천맛집 답게
음식 퀄리티는 물론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아가지구 가족들이
배터지게 신선한 회랑 해산물등을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던 순간:)

 

이게 가격표인데요.
가성비 너무 좋아하시는 울 부모님,
싼 가격에 호강한다면서 좋아하셨어요ㅠㅠ
자주 모시고 다녀야 하는데 쉽지 않네요.
그래도 콧바람쐬고 맛있는 거 드시면서
좋아하시는 걸보니 더 자주 모시고
맛있는거 사드리라 다녀야겠다 싶어요.

 

회는 뭐 말할것없이 신선함 그 자체.
부드럽고 신선하고..크
그냥 초장에 살짝 찍어서
먹는 게 젤 맛있는 것 같아요
바다향을 가득 머금고 있어서 
참 좋아하는 광어랑 우럭~

 

물회도 회며 야채며 진짜 가득가득.
국물도 진짜 진한 거 보이시죠?
과일을 넣어서 육수를 만드셔서
칼칼함은 물론이며 새콤하고 
달콤한 맛까지 감칠맛이라는게
이런거구나 싶은 맛이에요 ㅎㅎ

 

물회도 호로록~
아참 참고로 훈활어는 이 8천원짜리 물회만
드셔도 픽업서비스가 제공된답니다.
걸어가기 힘들거나 하시는 분들은
미리 연락하면 픽업해서 편하게
음식점에 갈 수 있어요~
속초터미널에서도 가까운 거리라
터미널 도착해서 바로 오시는 
분들도 많으시다고 해요!

 

와 소리가 절로 나오는 회 때깔...
도톰하게 나오구요.
괜히 여러 그릇에 나오지 않고
딱 한 그릇에 먹기 좋게 나와요.
제철에 나오는 회를 쓰시기 때문에
한 눈에 봐도 신선하여 놀랐어요:)
제철회의 퀄리티라는 게 이런건가!!
회가 정말 신선하면서도 양이 많아요.
다른 횟집에 비하여 양이 훨 많아요.,ㅠㅠ
관광객, 현지인 모든이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란 이런 것이구나!!
양념에 촵 찍어서 신선한 회를...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집니다.

 

스끼도 9찬인데 깔끔하게 잘나오죠?
좋은 건 가까이서 보자!!
가까이서 봐도 싱싱싱싱~~
어찌 이리 신선한 것들로만 공수해오실까..
역씨 사장님 최고>3<
가격도 착해 음식 퀄리티도 좋아
속초 주민들 사이에서도 인정받을 수 밖에요.

 

특히 회 한점의 두께가 큼직큼직합니다 ㅎㅎ
이렇게 먹어야 제대로죠.
식감이 쫄깃쫄깃한 게 넘나 우리 가족 모두
만족했답니다.

 

차원이 다른 도톰함.
살이 더 두꺼운 느낌이라 해야하나
전 이렇게 썰어주시는게 더 제대로 회를 먹는 기분이라서요~

 

사실은 워낙에 저렴하다보니까
한 세트 더 시킬까 생각까지 했는데 ㅋㅋ
워낙 이걸로도 양이 많아서
세명이서 배부르게 먹게 되더라구요.

 

기본찬도 하나하나 맛있었기 때문에
남김없이 먹은 것 같아요 ㅋㅋ
원래 횟집에서 스끼다시 잘 안먹는데
훈활어는 스끼다시가 워낙 맛나서..

 

워낙 맛나서 깨끗하게 먹어치웠지요
저렴한 알뜰세트인데도 스끼를 신경써주신
것이 눈에 보였어요. 하나하나 남길 수 없었던
맛있고 퀄리티 좋은 음식들 !!

 

오독오독 전복~
젓가락으로 엄마 아빠 먹게 좋게
하나씩 얹어드렸더니 맛있게 드시더라구용
역시 전복은 맛있다고 인정!!
모임이나 회식하기두 참 좋은 집이에요.
속초 살고 싶다...^^

 

호홍 미역국도 밥 한숟가락
말아가지구 김치올려 먹으니 넘 맛나:)
미역국에 한숟갈 말아서
김치랑 먹으니까 맛있었네요ㅠㅠ

 

마무리로는 매운탕도 시켰어요.
쑥갓도 진짜 팍팍 올려주셔요.
국물맛 칼칼함과 시원함까지ㅜㅜ
마무리로 그냥 최고잖아유~
양도 많고 퀄리티도 좋은 회와 해산물들을
저렴하게 배터지게 먹었네요ㅠㅠ
하 진짜 이렇게 먹으니까 진짜 제대로
잘 먹었다 싶었어요.

 

배부르게 밥 먹고 나오니까 수족관에
싱싱한 녀석들이 보이더라구용.
멍게가 때깔이 넘나 고운 것 ~~

 

조개들도 넘나리 싱싱합니다.
수질관리도 잘 하고 계시구
싱싱한 해산물들로 조리해주셔서
제대로였던 것 같아요 ㅎㅎ
소문난 집 답게 우리 가족을 
실망시키지 않음.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멀리까지 가서
맛나게 식사하구 좋은 시간 보냈어요.
히히 여윽시 대한민국추천맛집
속초 터미널 맛집 가길 넘 잘함!!
가는데 시간 걸린만큼 만족도 킹왕짱이에요.

 

나오면서 인증샷도 한 장 찰칵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온 곳이에요.
이거 하나 먹으러 속초까지 달려가도
전혀 시간 아깝지 않아요 ㅎㅎ

 

-------------------------


훈활어
hunhwal.kr
033-635-0311
강원 속초시 조양동 1531-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