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취미로 다니기 시작한
강릉 입시학원이 있어요.
아트필 이라는 곳 인데요
아마 아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저는 워낙에 유명한 곳에서 하고싶은
마음이 컸기 때문에 수소문 하다가
이곳을 만나게 되었어요.
후기도 엄청 좋았고 많은분들이
알아보시는 곳이였어요.
학원이라는 거 자체를 오랜만에 다니다
보니까 저도 어색하고 긴장 했거든요.
근데 시설도 깨끗하고 강사님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배울게 많았어요~

현악기부분만 보아도 다양했어요
현악기(바이올린, 첼로) 수강생 모집을
하고 있는 시기인데요.
수강등록 시, 악기대여 및 연습실까지도
사용이 다 가능하더라고요.
(연중무휴 09:00-22:00) 사용이 가능하니
아무래도 이렇게 배우면서도 마음이
놓이고 안정감이 생기는거 있죠.
이렇게까지 체계적인 곳을 구하기가
힘든데 이번 기회에 새롭게 배웠어요.
사람들이 왜 여기서 하라는지 이해가 갔어요.
저같은 경우에도 고민이 많았던게
악기에 대해서 잘 모르다보니까
기초부터 배워보고 싶었거든요~

강릉 입시학원 중에서는 여기만한데가
없겠더라고요.여기의 이름이 아트필인데
슬로건자체가 아트필 예술을 채우다 인데,
2인 레슨이 가능해서 더 좋았어요.
그만큼 전문적으로 배울 수가 있고 그동안
해보고싶었던 걸 다 해볼 수 있겠더라고요~

2인이상 수강등록 시, 수강료 할인도
들어가고 있는데 여기는 신기한게
모든 악기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각자 원하는대로 맞출 수가 있어요.
성인반 연령대 다양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저같은 직장인들도 일 끝나고 배울 수가 있고
20,30대들도 많이 배우는 추세더라고요!

젊은 감각이 느껴지는 강릉 입시학원이에요.
오전9시 밤 10시 까지는 계속 열려
레슨 받을 수 있는 시간이 자유롭고
그만큼 내 꿈을 키울수 있겠다 싶었어요
특히나 악기수업하는게 너무 재밌고
배울게 많다보니까 스스로 하게되더라고요.

드럼 플 룻 클라리넷 기타 피아노 까지
다양하게 하고 있으니까 저도 만능인이
된 느낌이기도하고 재미까지 있어서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 하고 싶어요~
아카데미 공간도 너무 잘 되어 있고
자유롭게 악기 대여 가 가능해서
집에가서도 하고 있어요 ㅎㅎ
그리고 연중무휴 이기 때문에 조금 더
부담 없이 시작할 수가 있다라는 거죠

앙상블 또한 동호회 개념 으로
공연도 하시고 있더라고요
공연도 1년에 20회 정도나 가능해서
여유있게 시작할 수가 있고 배우는
재미까지 있다보니까 오히려 가성비가
좋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제가 언제쯤 이런 곳에서 배우겠어요~
학생들반 으로 일대일 강의 레슨이
되고 입시 혹은 일대일 강의로
문의 - 일정조율- 수강신청까지
다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 더
섬세하게 배우는게 가능 했어요!
월 4회 50분 레슨 공간 이용은
자유롭게 할수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할 수가 있다라는게 좋았어요.

총 1년 발표회 로, 레슨비 등은 상담이나
문의로 알아보는게 좋다라는 걸
느끼고 있어요.
아무래도 학원을 알아보던 저에게는 여기가
제일 최고였고 알려주시는 것도 자세하고 ,
친구들도 제 실력보고 놀라더라고요~
오전9시부터 밤10시까지 매우 자유롭게
공간을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매우 다양한 음악과 연주 공간이 다 있어서
넓게 쓰고 있어요!

사실 이런 공간들은 집에는 없기 때문에
학원에 다녀야하는게 맞잖아요 ,
혼자 해도 좋고 여럿이 해도 좋을 정도로
만족스럽게 배워나가고 있어요.

제스스로가 스트레스도 풀리고
일끝나고 할게 있다라는게 즐거워요!
삶이 달라지는 걸 느끼고 있어요 ~
사람들도 너무 다 좋아서 서로 친해지고
시간도 보내고 있어요 ㅎㅎ

앙상블, 동호회처럼 여럿이서 하기에도 좋고
어린아이들 대상으로 1:1레슨이 가능해요
그렇다보니까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이들 알아보시는 것 같더라고요!
일반피아노학원처럼 한명이 여러명을
해주는것이아니라 강사가 많고, 일대일로
심도 있는 레슨이 가능해서 보다 배울게
많고 다양하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강릉 입시학원 통해서 저도 새롭게
시작하고 있는 만큼 다른 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리고 싶을 정도로 좋았어요
.모든 관리가 잘 되어가고 있고 악기도
깨끗하니 좋더라고요!
수강료도 얼마안하고 이정도라면 내꿈을
위해서 시작해 볼만 하지 않나 싶어요

전문 예술강사들이 수강생 개개인에게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맞추어주고 있고
수준과 취향을 고려한 1:1 맞춤으로
알려주다보니까 따라가기에도 좋아요
부담없이 배우니까 기죽을일도 없고
이렇게 수준별 레슨을 진행해주니까 ,
재미까지 생겨요~

저도 뭔가 하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클래식·실용음악을 함께 배울 수 있고
지식도 쌓이는거 있죠
남들 앞에서 나 요즘 음악해~
할 수 있다라는 메리트가 있네요 호호
개인의 음악적 재능을 정확하게
알아봐주고 특화시켜 주기 때문에
강사님에게 감사하게되네요.

처음 해 보더라도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다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악기연주의 즐거움을 알아 갈 수
있도록 음악적 소통을 위해서
힘써주시는 곳이기 때문에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는
강릉 입시학원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는
추천 해 드려보고 싶어요^^
저도 배우면서 활기가 생기기도하고
악기대여도 가능해서 주말에는
친구들하고 놀기도 하고 있어요
적성에 맞는 악기를 만난 것 같아
신기하네요

----------------------------------------------------------------

문화예술사업단 아트필
http://artfill.kr
강릉시 하평2길11, 운해빌딩 3층
TEL : 033-652-777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