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속초 음식점 다녀왔어요!
유명한 곳만 다니는 저인데요!
여기는 속초에 사는 제 친구가
직접 추천해준 곳 이예요
아마 아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이미 SNS에서도 유명한 곳이고
강원도 주민들에게는 제일 익숙한
맛집 중 하나거든요!

위치는 조금 어려우실 수도 있는데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근처예요,
중앙시장 반대방향으로 있는
언덕으로 올라가다보면 바로 있는데
위치도좋고 깨끗해서 좋아요.

주변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하는데
속초 음식점 맛집 다운 포스로 만족스럽고
깨끗하게 먹고 올 수 있었어요!
저는 친구랑 셋이 갔거든요 ㅎㅎ
그래서 조금 많이 시켜서 먹어보자 싶었어요

엄청 넓은 곳으로 관리도 잘 되어있는거 있죠
식당이 넓어서 모임 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제 친구도 여기 단골이라고 하더라고요
강원도 사는 사람들은 생선을 많이 먹어서
식당으로는 안올줄
알았는데 다 간다고 하네요 ㅎㅎ

기본찬이 나오는데 반찬도 잘 나오더라고요!
미역 곤약, 동치미(무), 시금치 등등 다양하게
나와서 더 맛있었어요

배고파서 언제 나오나 쳐다보고
있었어요.. ㅋㅋ
나이드니까 배고픔을 못참는 1인!!

저희가 시킨 모듬생선찜이 나왔어요!
비주얼 대박이죠?
모듬생선찜은 개인적으로 제 취향인데
매콤하니 아주 입안을 녹이더라고요
제가 매운걸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그만큼 맛도 좋고 괜찮았어요!
사람들이 왜 멀리서까지 와서
먹는지 이해가되는 그런 매콤함..!!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을 듯 한
맛이여서 속초 음식점 찾는다면
저는 꼭 가보셨으면 해요!
생선양도 엄청 많고 평소에 자주
못먹는 음식인데 엄청 잘 나와서,
기분좋게 폭풍흡입 해버렸어요

이런걸 생선 플렉스라고 하나요ㅋㅋ
엄청 고급져요!
친구들도 다 밥 비벼먹고 싶다고 했어요
모듬생선찜은, 열갱이, 가자미
가오리, 코다리, 도루묵
고니, 알, 양미리, 임연수까지
다양하게 나오고 있어요!

사실 생선들은 먹다보면
비릴때가 많은데 제가 먹은 찜에
있는 생선들은 전혀 비린게 없어요
맛도좋고 고소하더라고요!
겉은 매콤하고 안은 촉촉해요~

먹고있다보니까 정말 현지인 분들도
많이 오시고 속초 음식점 이라 그런지
생선요리들 자체가 고품격인거 있죠 ㅎㅎ
평소에 제가 생선 먹으러 가도
이렇게까지는 안나오거든요 !
역시 강원도에서 먹는 맛은 다릅니다

살코기가 엄청 부드러워서 밥에
올려서먹으면 한입 쏙이에요~!!
생선 먹고나면 고기먹은 것처럼
배부른게 아니라서 좋은것 같아요
속도 편안하고 맛도 좋고
건강까지 잡을 수 있는 요리죠!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계속해서
들어가는..!!
단체나 모임장소로도 매우 좋고
요즘같은 시기에 드시는 분들은
여기 정말 좋으실 거예요!
단체는 50명까지도 받을 수 있다해요
안이 진짜 넓고,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메뉴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니 더 좋아요!

찜은 매콤해서 소주나 맥주랑 같이
드셔도 좋을 거예요
저도 먹다가 소주가 땡기더라고요...
운전해야되서 겨우 참았지만요ㅋㅋ
서울에서도 단체로 많이 예약하고
온다고 하는데 여행 가는 분들이 미리
예약을 하시나봐요

그리고 이건 생선구이 백반 인데 ,
갈치, 고등어, 가자미
열갱이, 꽁치, 대방어까지 나와요!
가서 보통 2인분 주문하면 5가지 종류
정도로 생선이 랜덤으로 나온다고해요!!
참고하고 드시면 좋을 듯 해요!
양이나 메뉴는 절대 부족함 없이
딱 나오니까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생선구이도 고소하고 ,
느끼한게 하나도 없는거 있죠 ㅎㅎ
비리지않아서 아이들도 좋아할 듯 하고
저같이 생선 좋아하는 사람들은 더 많이
맛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생선 가격대도 좋고 현지인들이 직접
추천 하는 곳인만큼 반찬, 메뉴 등등
하나하나 다 고퀄리티로 잘 나왔어요~
여기는 생선도 그자리에서 바로 해서
주니까 요리를 더 맛있게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제친구도 엄청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처음 방문해보는데 제대로 반했어요~
앞으로도 저는 자주자주 갈 것 같아요!

그리고 속초 음식점 에서는 ,주차권도
따로 주시고 있어요 ㅎㅎ 여기 옆에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주차표도
여기서 주니까 편안하게 주차했어요~
중앙시장 근처에서 생선구이찜 맛집으로
현지인분들이 진짜 좋아하고 찾는 곳이라서
들리게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메뉴에
가오리찜 같이 정말 부드러운 메뉴들도 있어서
어린 아이들에서부터 연세 있으신 분들도
잘 드실 거예요!

저도 앞으로 강원도 근처로 가게 된다면
이곳은 다시한번 꼭 재방문 하려구요 ~
놀러가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여기 살고있는
현지인이 좋아하는 맛집 이기 때문에 가셔도
후회없는 퀄리티로 드시고 올 것 같아요!
저도... 배터지게 먹고왔어요 ㅎㅎ
다이어트해야하는데 생선정도는 괜찮잖아요?
중앙시장 가시면 꼭 가보셔요.
저녁 11시까지 하는 곳이기 때문에 늦은 시간에
가더라도 부담이 없으실 거예요

--------------------------------------------------------------------------------------

속초항 생선구이찜 전문점
강원 속초시 수복로 180
매일 10:00 ~ 23:00
033 637 60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