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엄마아빠 모시고 여기저기 다녀왔어요~!ㅎㅎ
요즘들어서 날씨가 좋다보니까 집에 계시는게
조금 힘들다고 하시더라고요 ㅠ.ㅠ
아빠가 퇴직하고 집에 있으시다보니까 저도
괜히 미안하고 해서 이번에 드라이브도 다녀왔어요!
드라이브 하다 보니 당이 땡겨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강릉 순두부 아이스크림이 괜찮은 것 같아서 바로 방문했어요

여기가 여러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서 더욱더 좋더라고요
게다가 여러 비슷한 업체들이 있는데
원조에서 제대로 먹어줘야 하지 않겠어요?

특히나 편안하게 가성비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그만큼 편안하게 먹고올수 있었어요~
ㅎㅎ뭔가 괜찮기도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으니까
편안하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엄마아빠도 너무 맛있다고 하신 곳이라서
더욱더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일단 여기는 주차도 편안하고 테이크아웃하기에도
좋아서 선택하시는 분들이 참 많더라고요~!
일단 
마음 놓고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워낙에 젤라또가 종류가 다양한데 맛도 엄청 많고
제가 좋아하는 식감, 촉감 다 갖추었어요

그래서인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크크
역시 강릉 순두부 아이스크림은 강릉에서 먹으라는 말이 맞나봐요
순두부젤라또가 핫하기도하고 여기 사장님은
아예 이탈리아식으로 보완해서 만드신 분이라서
더욱더 진하게 즐길 수가 있겠더라고요~ ㅎ
저도 더운날 갔었는데 먹으니까 더위가 싹 가셔요! ㅎㅎ보통
테이크아웃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저는 그냥 가서 앉아서 먹고갔거든요
식사하고나서 후식으로도 딱 좋고 뭔가 힐링도 되구요
가볍게 즐기기에도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더 좋았어요.
이렇게 먹고나니까 스트레스도 풀리고 엄마아빠도
바람쐬셔서 좋아하더라고요 크크

순두부젤라또 초당점 가보신다면
아마 다들 저처럼 만족하실 것 같아요
생각보다 스트레스도 없고 무난하게 즐길 수가 있었고
일단 먹으면서도 가성비하나는 최고다싶어요
그리고 달달한 맛에 갈증도 사라지고 하루온종일
받은 스트레스를 풀고 당 충전까지 했어여~ 
엄마아빠도 이런 건 안좋아하시는데
강릉 순두부 아이스크림 한 입 드시더니
너무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크크
잘한 것 같아요

그리고 일단 순두부젤라또가 다 거기서
거기구나 싶었는데 전혀 그런게 아니고 맛나고
가성비도 대박이더라고요 ㅎㅎ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보니까 저는
그만큼 기대이상이여고 만족감은 커요!!!

그래서 혹시라도 알아보시려고 한다면 여기는
강력추천 드려보고 싶어요~ ㅎㅎ
여기는 안목점, 그리고 초당점 이렇게 두군데가 있어요~
 순두부젤라또 안목점이 더 이쁘긴 한데
그래도 지나가는길에 저렴하게 테이크아웃하면
좋을 곳이 바로 초당점ㅋㅋ 

저는 강릉커피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오~~~
일단 양도 많이 주셔서 전혀 불편함이 없고
가볍게 먹기에도 괜찮더라고요
특히나 엄마아빠가 좋아하실만한 곳이고
편안한 곳이기 때문에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이렇게 먹고나니까 여행에서도 재미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ㅎㅎ

사실상 만족스러운 곳이기 때문에 누구나 다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으실 거예요.
그리고 가성비까지 갖춘 곳이기 때문에 
더욱더 만족하고 오실 것 같아요 ㅎㅎ
특히나 강릉 순두부 아이스크림 자체가 너무 탄탄해요
그리고 너무나도 기분좋은 달달함이라서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가 있을듯 해요

이렇게 힐링되고 맛있는 곳으로 가보신다면
더욱더 행복하실 것 같아요 ㅎㅎ
편안하게 만족할 수 있는 곳이기도하고
주변에서 힐링도할 수 있고 만족도가 높았어요
여기는 기분좋게 후식먹으러 갈 수 있겠어요

아주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강릉 순두부 아이스크림 원조로 제대로 즐기면서
먹으면 편안하겟죠!?ㅎㅎ 
다음에는 꼭 안목점으로 가야겠어요
안목점 강추하는곳!!! 지금부터라도 가보세요

-------------------------------------------------------------------------------

 

순두부젤라또 1호점(초당)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95-5
010 4752 553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