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계속해서 바람이 많이 부는데
이웃님들은 피해없이 잘 지내고 계신가요 :)
안그래도 주변에서 바람대문에 산불도 나고 해서
조금씩 무서워지기도 하는데, 하루빨리 바람이
잦아졌으면 좋겠어요 ㅠ

 

저희 부부는 바쁜 평일 말고 주말을 이용해서 남편 정장좀
맞출까해서 강릉 예복으로 잘 알려져있는 몽블랑 옴므에
다녀왔었답니다. 평소에 아는 언니 통해서 알고 있었긴 했는데
이렇게 가본건 처음이었습니다 !

 

문을 열고 들어가면 딱 정장들이 여럿 진열되어 있었답니다.
딱 봐도 깔끔하고, 이것저것 정장하고 함께 입는 넥타이나 헹거칩,
부토니에 등 눈에 띄는게 많더라구요. 이러니 강릉 예복으로 유명하지
않나 싶었네요.

 

저는 그냥 정장했을때 일반 홈플러스나 그런 곳들 있잖아요. 상설매장?
그런데 있는 가게에서 살까 하다가, 그래도 한 번입는게 아니라 사놓으면
적어도 5년은 입는 옷인데, 남편한테 특별하걸 해주고 싶어서 특히 맞춤정장
잘하는 이곳으로 찾아왔었네요.

 

특히나 대표님이 젋으셔서 요즘 트렌드같은걸 잘 아시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양복에 대한 지식이 많이 없어서 잘 모르는데도, 들어가서 보면은 일단 예쁘구요.
또 세련됬다라는 느낌이 확 들정도로 그런 느낌이었답니다.

 

남편이 상담 받는동안 진열되있었던 옷들을 싹 둘러봤는데, 정말 예쁘더라구요..
보통 진열되있는 와이셔츠, 넥타이, 정장까지 세트로 구입하는 경우도 있는진 모르겠는데
그렇게 구매해도 괜찮을정도로 ㅋㅋ 매치가 잘 되어있더라구요 :)
밝은 옷이 잘 맞는 우린 남편은 좀 블루계열의 옷도 괜찮을것 같아요

 


한참을 쭉 둘러다보니 넥타이가 유독 눈에 들어왔었는데요. 가끔 아침에 남편 출근할때
매주곤 하는데, 요즘들어선 저도 밤에 작업하는 일이 잦아지다보니 저도 늦잠을 자느라
잘 못매줄때도 있었는데, 이제는 좀 여유가 생겼으니 다시 잘 매줘야겠네요 :)

 

이 넓은 등은 우리 남편...이 아니라 체격 좋은 마네킹입니다 ^^.. 체크무늬가 너무 예뻐서
한번 찍어봤는데 이웃님들은 어떠신지요 ?

 

한쪽에는 아에 따로 공간이 있었는데, 강릉 예복도 맞춤으로 하는데다보니 대기(?) 중인 
옷들이 많더라구요. 또 아까 말했던 부토니에나 헹거칩, 넥타이 등 양복과 어울려 입을 수 
있는 악세서리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따로 판다고도 하셨는데, 블로그에다가 후기 작성하는
사람들에게 한세트씩 주는 이벤트가 있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ㅎㅎ 저희도 곧 받으러 가야겠네요 :)

 

이렇게 대기중인 옷들이 쫙 있었답니다. 비록 저는 아는 언니 통해서 알게 된 곳이지만,
확실히 사람들이 많이 이용한다는 증거니깐요. 더 믿음이 가는 곳인것 같네요.
특히나 5월이면 결혼식들이 꽤나 많을텐데, 그럴 때 강릉 예복으로 사람들이 많이들 찾아보고
오실 것 같아 저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원단 색상도 정말 다양해서 남편하고 저하고 둘다 엄청 고민하면서 골랐던것 같아요 ㅎㅎ
상담하는거 잠깐 들었었는데, 여성복도 가능하다곤 하시는데, 남성복 전문이라서 
정장을 입을일이 거의 없는 저는 안하고 왔답니다 ^..^ 

 

또 양복에 대해 처음 알았던게, 정장을 맞출때 이렇게 살 색깔과 어떤 색이 어울리는지
대보면서 고르도록 알려주시더라구요. 정말 신기..! 그냥 살때는 한 번 입어보고, 어울리면
딱 사는건데, 이렇게 맞춤으로 하는곳에 오다보니 이것저것, 하나하나 세심하게 고려해보고
맞춰보고 해주는게 정말 정성과 성의가 느껴졌던것 같아요!

 

소매나 옷에 달 단추도 직접 고를수도 있고했네요 :D 유일하게 아무 지식 없는 저희가
맘 편하게 선택할 수 있던게 아마 이 단추이지 않았나 싶네요 ㅎㅎ

 

아까 계속 말했던 부토니에에요 :) 저도 부토니에란건 여기서 처음 알게되었는데
흔히들 결혼식과 같은 예식때 옷깃에 단다고 하더라구요. 생각해보니 본 적 있는것
같아서 극공감 ㅋ... 부끄럽..ㅎㅎ

 

에헴 어쨌든, 상담도 잘 마치고, 이제 옷이 다 만들어질 날만 기다리고 있답니다 ㅎ
아까도 말했지만, 블로그 맞춤후기를 올리면 넥타이 1개, 헹거칩 1개, 부토니에 1개 이렇게
한 세트를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니, 완전 좋은 이벤트가 아닌가 싶어요 ㅎㅎ 
한번 강릉 예복 맞춰보시고 많이들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답니다 ~!

---------------------------------

 

몽블랑 옴므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 421
033 651 799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