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국내 여행을 다니는 걸 너무 좋아해요.
외국도 좋지만 국내에도 좋은 곳이 많고
지역의 음식들을 먹어보는 재미가
소소한 행복이라서 주말에나 연차를 내고
이곳저곳 놀러다니는 걸 좋아해요.
누군가와 함께가도 좋지만 혼자다니는 것도 좋아해요.
예전에는 친구들이랑 놀러다니는 걸 좋아했는데
이제 다들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같이 시간맞춰 
어딘가에 가는 게 쉽지 않기도 하고,
엄마와 다니는게 편해서 엄마랑도 자주 놀러간답니다.

 

저번주에는 엄마아빠 모시고 강릉 다녀왔어요.
얼마전에 차를 뽑아서 이제 운전도 할 수 있거든요.
드라이브 할 겸 부모님 맛있는 것도 사드리고
바다도 볼 겸해서 강릉으로 떠났답니다.
급 정한거라 멀리는 못가고 그나마 가까운 곳으로 갔어요 ㅎㅎ

 

날도 좋고 하니까 요즘은 특히 어디 나가기 좋아서
바짝 놀러 다니려구요~~
부모님이랑 함께 할 시간도 엄청 많이 남은 건 아니기에
모시고 이곳저곳 마니 다니려고 노력해야겠어요.

 

가서 바다도 보고 밥도 먹고 강릉커피쨈까지
당일치기였지만 하루를 정말 알차게 보내고 왔는데
명물이라는 커피잼 먹으러 부모님 모시고 카페 갔는데
엄청 좋아하셔서 굉장히 뿌듯했던 기억이,,!!
식사도 맛집이라고 모시고 갔는데 그냥 그렇다 하시더라구요.
하하 근데 카페는 엄청 좋아하셔가지고 다행이었어요.

 

강릉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강릉커피쨈을 먹기 위해서
식사 후 강릉커피빵카페로 향했어요.
제가 간 곳은 강문 본점이에요.
한국의 우수한 천연물 원료 발굴도 하고
식품을 소재화해서 건강하면서 안전한
먹거리를 개발하는 곳이라
남녀노소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아요..ㅎㅎ
요즘처럼 아이들 먹거리에 신경 많이쓰시는 부모님들도
아이들 간식먹일 겸 가셔도 좋겠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너무 이쁩니다.
저희는 여유롭게 앉아서 먹고 나왔어요.

 

1층과 2층 모두 통유리 바다전망인데
2층에는 테라스도 있어요.
날이 좋아 테라스에 앉아도 좋을 것 같았는데
엄마가 안에 앉구싶다 하셔 저희는 2층 실내에 앉았네요.

 

친구가 놀러간다고 하니 거기서만 파는
강릉커피쨈도 사서 먹어보라고 해서 갔는데
가서 정말 반하고 부모님도 좋아하셔서
정말로 싸들고 오고 말았답니다~~ ㅋㅋㅋ
넘 맛있어서 집에 꼭 가져가고 싶은 그런 맛이거든요.
정말 이곳에서 만든 것으로만 맛볼 수 있겠구나 싶은
독특한 맛의 느낌? 정말로 맛이 남달라요^_^ㅎㅎ
아무래도 전문가가 개발한 제품답게 맛이 굳굳~

 

저는 사실 커피를 그렇게 즐기는 편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강릉커피쨈은 너~~무 맛있더라구요.
실제로 원두를 갈아서 넣는다고 해요.
저는 정말 원두 향과 맛을 가진 커피잼은 어디에서도 본적이없어서
너무 신기했는데요, 나중에 알고보니
강릉커피잼 이게 엄청 유명한 거더라구요 ㅎㅎ..

 

잼 자체가 너무 촉촉한데다가 달지도 않고 은은하게
커피향과 맛이 나서 더 좋았어요.
특히 엄마가 단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는데
이거는 너무 달지 않고 딱 적당해 좋다 하시고
아버지는 그냥 맛있다고 잔뜩 사가서
이모들도 나눠주고 하자면서~~ㅎㅎㅎ
놀러가서 가족들 먹을 양 까지 포장해서 왔네요.

 

이곳이 카페이다보니 강릉커피쨈 말고 다른 디저트도
많이 팔고 있어서 다른 것들도 먹고 왔답니다.
히히 이까지 가서 그냥 한가지만 먹고 오면 아쉽잖아요!!

 

치즈케이크랑 티라미슈, 레드벨벳, 브라우니,
에그타르트 등 유명한 디저트가 많이 있어서
3가지나 주문해서 먹고왔어요..ㅎㅎ
엄마는 뭘 이렇게 많이 시키냐고 하셔놓고서는
포크질을 멈추지 않으시더라고요.

 

부모님들은 카페가면 이것저것 시켜드시는 거
비싸다고 별로 안 좋아하시니까~
저랑 놀러 오셨을 때라도 맘껏 드시라고
1인 1디저트 했는데 넘 맛있게 드시는 걸 보니
제 배가 부른 느낌이 들었어요!!

 

흐항항 이렇게 부모님이랑 같이 다니면서
맛있는 거 사드리고 좋아하시는 모습 보는 게
행복한 걸 보니 저도 나이를 먹나봅니다ㅜ^ㅜ..
어릴때는 마냥 친구들이 좋더니
요즘은 가족이 최고라는 걸 느끼고 있어요.

 

저희는 케이크도 3개 주문하고 음료도 
각자 하나씩 주문해서 마셨는데요.
음료자체도 너무 맛있게 잘 나오더라구요.
키키 케이크랑 잘 어울리는 걸로
초이스 해서 아주 잘 먹었습니다.

 

일상에서는 카페를 자주 가는 편이 아닌데
다른 지역에 놀러가면 이렇게 앉아서
달달한 후식도 먹고 음료도 한 잔 하면
여유로움을 만끽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강릉커피빵카페는 뷰도 오션뷰라서
바다까지 보이니까 더 좋더라구요.
흐흐 왜 사람들이 뷰 좋은 곳을 찾는지 알겠어요.
요즘 바빠서 엄마, 아빠랑 대화 나눌 시간도 없었는데
오랜만에 카페에 앉아서 케이크 먹으면서
이야기 나누니까 너무 행복했다지요~

 

이곳은 정말 좋았던 게 디저트 자체가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자신의 색을 확실하게
띄고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원래 이런 것들 하나씩만 먹으면 물리고 질리는데
3개 다 완전 싹싹 긁어먹었다니까요~

 

히힛 아주 깔끔하게 먹어치우고 나오면서
이모들이랑 주변에 나눠주고
저희가 먹을 강릉커피잼도 두둑하게 샀습니다!!
많이 사왔다고 생각했는데 집에 와서
간식처럼 집어먹다보니 벌써 반을 먹어가네요.

 

친척들이랑 주변에도 나눠줬는데 
다들 어디서 구매했냐고 반응이 핫하더라구요,,
세트로는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세트는 에스프레소+밀크잼으로만 판매되더라고요?
이 매장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면
에스프레소맛, 밀크맛, 라떼맛까지 세가지를 살수있으니까
기왕이면 강릉가서 사는 것도 좋은거같아요.
저는 강릉에 종종 놀러가는 것도 좋아하니까!
히히 이 핑계로 놀러도 한번 더 가야지~ ㅋㅋ

 

올만에 엄마아빠랑 바다도 보고 맛있는 잼도 먹어보고
이야기도 나누고 짧지만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커피잼 하나에 온 가족들과
주변사람이 행복해하니 너무 좋습니다.
맛있는 건 역시 나눠먹어야 제 맛!

 

---------------------------

 

강릉커피빵

강원 강릉시 창해로 350번길 27
033 652 004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