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예전부터 좋아해서 
자주가는 강릉 삼겹살 맛집 정말 좋아하는 곳이 있어요!
오늘은 이웃님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로컬맛집인데 여행오시는 분들도 한 번
가보시길 바라는 곳이랄까요?
가게가 넓고 깨끗해서 외식, 
회식장소로도 좋아요.
실제로 회식하러 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답니다.
요즘은 제가 회사를 안다니고 
집에서 놀고먹는데
엄마가 고기 먹고 싶다 하셔가지고 
식객 다녀왔어요.
식사시간에 가면 항상 사람이 많은데 저희는
조금 애매한 시간대에 갔더니 
다행이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식사시간대에 가면 항상 
사람도 많고 만석일때도 있는데
이렇게 여유로운 시간에 가면 사장님께서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기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는 고기도 맛있지만 서비스도 좋은 곳이에요.
저희 가족들도 삼겹살 하면 이집을 좋아해요.
거의 고기먹으러 갈 때는 여기만 오는 듯!!
고기질도 좋고 야채들도 
신선한 것들만 나온답니다.
제철채소 여기가면 아주 
가득가득 먹을 수 있어요 ㅋㅋ
자주가니 사장님께서 이제 저를 기억해주시는 듯.

 

여름에는 특히나 기력을 
보충해야 한다면서 고기를
자주 먹으러 가는 울 가족..
어제는 엄마랑 단 둘이서 갔다왔습니다.
아빠랑 오빠는 출근해서 저희 둘이서 다녀왔어요 (ㅋㅋ)
좌식이랑 입식좌석 있는데 좌식은 많이 없어요.
저희는 입식에 앉았습니다!!
신발 벗고 앉는 자리는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고기는 삼겹살 주문했습니다.
삼겹이랑 오겹은 초벌돼서 
나오는데 초벌향도 좋아요.

 

양념돼지갈비랑 고추장삼겹살도 팔긴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이 안 된 고기를 좋아해요.
저희가족들 다 저랑 비슷한 취향이고 ㅋㅋ
그래서 식객가면 삼겹살이나 오겹살만 시켜요.
양념도 먹어본적 있고 맛있긴한데 
양념안된 고기가 더 좋아요.
오겹이랑 삼겹중 늘 고민하게 되는 건 어쩔 수 없어요.
어제도 둘다 땡겼는데 삼겹먼저 주문하고
모자르면 오겹더 먹기로 했습니다.

 

 

강릉 삼겹살 맛집 불판 너무 신기 하지않나요?
요건 바로 크리스탈(수정) 불판입니다.
이게 누린내도 잡아주고 연기도 많이 안 나가지구
식객에서 고기 먹으면 다른집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더 옷에서 고기냄새가 덜 나더라구요.
이 불판 고기도 잘 안눌러붙어서 좋은 것 같아요.
코팅불판에는 중금속이 있다고 하던데
수정불판은 그런것도 없데요.
물로 세척하기만해도 돼서 일하시는 분들도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용~

 

고기를 주문하고 나니까 초벌돼서 나와요.
초벌되는데 10분 정도 걸리니까 
손님이 많은 시간 대에는
특히나 음식을 빨리빨리 시키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야 고기가 빨리 나오니까요.
사람 없는 시간이라 고민좀 하고 
여유롭게 시켰는데
10분정도 초벌해서 고기가 나왔어요.
파채도 같이 나오는데 
불판에서 같이 구워 먹어죠요.
파삼이라고 해야하나(파랑 삼겹살ㅋㅋ)

 

파랑 고기는 같이 구워줍니다.
초벌돼서 나온다고 해서 바로 먹는 것은 아닙니다!
한 번 더 고기를 구워서 먹어줘야 해욤.
삼겹살이라 오겹살부터 확실히 빨리 익어요.
헤헷 이렇게 올려서 고기를 굽고 있으면
사장님이 오셔서 한 번 익었는지 확인하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셔요.
초벌돼서 나와서 그런지 확실히 기름도 적고
맛이 더 담백한 것 같아요.
향까지도 너무너무 좋자나~

 

쌈채소에 싸서 맛있게 옴뇸뇸뇸
고기 진짜 야들야들 부드럽고 맛있어요.
얇은 고기지만 육즙이 최고에요 히히
강릉 삼겹살 맛집은 
반찬뿐 아니라 쌈채소 거의 유기농.
사장님 부모님께서 시골에서 직접 농사지어
재배한 채소들을 사용하신다고 해요.
그래서 제철채소를 먹을 수 있답니다.
항상 느끼지만 고기건 채소건 너무 신선햐.

 

히힛 고기는 마늘이랑 같이 먹어줘야함.
저희 오빠는 고기만 먹는 스타일인데 저는 항상
쌈을 싸먹거나 마늘, 
고추 이런거 같이 먹는 걸 좋아해요.
고기만 먹으면 뭔가 좀 물리는 느낌인데
이렇게 먹으면 더 맛있기도 하고 푸짐한데
물리지도 않습니다요~
진짜 기본 2인분은 먹습니다.
ㅋㅋㅋ진짜 여기 갈 때마다 먹방 찍는 듯.

 

오겹살 주문하고 엄마랑 소주도 한 잔 했어요.
주문한 삼겹살은 다 먹어치운지 오래고
먹으면서 주문했더니 오겹살도 초벌돼서 나와요.
오겹살은 진짜 두꺼운데 부드러워서 강추 ㅋ
고기 씹는 맛을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면 오겹 추천해요.
고기가 엄청 두꺼워서 씹는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삼겹살은 엄청 얇고 부드러워서 빨리 사라지거든요.
오겹은 부드럽지만 두께가 워낙 있기때문에 
고기를 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요.

 

삼겹살에서 오겹살코스라니 ㅋㅋㅋ
엄마랑 둘이서 엄청 먹었네요.
쉬지 않고 계속 먹은 것 같아요.
둘이서 한 4-5인분 먹었네요. 대식가..
여름이라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포기한듯.

 

호호 야채도 거의 다먹어치워버림.
이제는 깻잎이랑 같이 먹어줍니다.
깻잎이 짭짤해서 고기랑 잘 어울려요.

 

호홍 삼겹도 오겹도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그만 먹으려고 했는데 좀 더 모자란 거같아서
일인분 더 주문해서 마지막으로 먹어치우고
마무리로는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엄마가 그만먹자고 했는데 마지막에 볶음밥
꼭 먹워줘야 하는 필수코스거든요ㅠㅠ
안먹으면 늘 아쉬움.

 

볶음밥 주문하면 된장찌개도 나오는데 
된장찌개까지 한뚝배기 다 먹어치웠어요.
하 진짜 배부르게 알차게 먹었습니다.
강릉 삼겹살 맛집은 갈때마다 
늘 만족스럽게 식사하네요.

 

강릉 삼겹살 맛집에서 
고기 먹고나면 쿠폰도주세요.
쿠폰제라서 5개를 먹으면 다음 번에 1인분
무료로 먹을 수 있거든요~~
저는 쿠폰 3개 모았는데 조만간 다 모으겠네요!!
배터지게 잘 먹고 왔습니다.

 

-------------------------------------

 

식객
강원 강릉시 율곡초교길 39번길 22
033-645-264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