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가 오랜만에 집으로 놀러왔어요~
설에도 언니가 일이 바빠서 오지 못했었는데, 설이 끝난 
다음 주말에 집에 방문 했어요~ 조카가 어릴 때는 크게 상관이
없었는데, 조카가 어느정도 크고 나니 자꾸 어딜 다닐려고
하더라고요. 언니와 형부는 피곤이 지쳐있는 상태이고,
그래서 조카만 데리고 혼자서 놀러 나갔다 왔어요~
워낙 어릴 때부터 조카랑 놀아주기도 했고 거의 이틀에 한번씩
영상통화를 하는터라 다행히 낯가림 없이 잘 놀았답니다^^

제가 다녀 온 곳은 강릉 가볼만한곳 아기 함께 가기 좋은 곳 유명한 자연아놀자란
곳이예요. 조카와 함께 갈만한 곳을 찾아보다가 발견했는데!
조카가 넘나 좋아해서 다행이었습니다ㅋㅋ
포남동에 위치를 하고 있는 곳이라 집에서 그렇게 멀지
않았답니다. 강릉시민은 할인까지 되서! 조금은 저렴한
비용으로 다녀왔습니다!!

 

육해공 상관없이 다양한 동물들이 전시가 되어 있었어요.
조카가 동생을 참 좋아한다고 했는데, 실제로 보고는 되게
무서워하더라고요ㅋㅋ 책이랑 생각하던게 달랐나봐요ㅋㅋ
근데 시간이 지나니 편해졌는데 슬슬 둘러보기 시작했어요!
기니피그도 책에서는 엄청 커보였는데 작다고 하더라고요.
먹이는 주는 체험 있길래 해볼래? 라고 했더니 무섭다고ㅎㅎ
아직은 어려서 먹이주는 체험까지는 힘들더라고요~

금붕어들도 사이즈들이 하나같이 컸어요ㅋㅋ 엄청 먹나봐여!
조카는 물고기라고 하면 열대어 조그만한거, 알록달록 이쁜거!
라고 생각을 했었나봐요. 알록달록하기는 하지만 너무 크다고,
물고기 엄청~ 커요~~ 이러는데 이모는 심쿵하고요ㅠㅠ
물도 맑아서 금붕어들이 노는걸 한참을 지켜봤어요~

먹이주기체험, 만져보기체험등이 있어서 생각보다 다양하게
즐길거리가 있었어요. 영동지방에서 유일하게 생태체험전시관
이 바로 여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강릉 가볼만한곳 아기 함께 가보면 좋다구
추천이 많은 것 같았어요~ 국내최초로 생태체험 동물박물관
등재도 됐다고 하니! 아이가 있으신 학부모님들은 와서
체험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자세한 정보가 담긴 팻말도 부착이 되어 있었는데,
가이드님이 따로 있어서 제가 조카한테 설명을 해주지 않아도
더 전문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조카가 거북이를 정말 중요하거든요! 늘 영상통화를 하면
거북이라면서 보여주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 이렇게 보는건
처음이라고 하더라고요! 설명도 정말 자세히 적혀져있고
가이드님도 설명을 정말 잘해주셨답니다~

실제로 거북이들이 헤어치는 모습을 보니 조카가 좋아서
어쩔 줄 모르더라구요. 집에 데려가면 안되냐고 계속 물어보고..
그건 엄마한테 이야기하라고 떠 넘겼습니다.
조카가 좋아하는 모습으로 보니 강릉 가볼만한곳 아기 데리고 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중간중간 쉬는 공간도 있어서 조카가 뛰어다니가 힘들면
뽀로로 쥬스를 주고 잠깐 쉬기도 했어요.
여기가 아이들이 많이 방문하다보니 공간을 마련해둔 것
같더라고요. 직접 만드신 의자 같은데 유니크했어요ㅎ

제가 파충류는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그래도 용기를
내서 들어가봤습니다. 전시도 하고 있지만 실제로 만져볼 수
있는 체험도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물론 저는 무서워서..
다른 분들이 체험을 하는 걸 지켜보기만 했어요..
물론 조카 역시도 무섭다고ㅋㅋㅋ

도마뱀을 만져볼 수 있었는데, 너무 작아서 만지면 터질 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물론 만지지는 못했지만,
주변에서 생각보다 느낌이 너무 좋다고 하는 걸 보니 
촉감도 나쁘지 않은 모양이었어요. 그동안 봐왔던 도마뱀과는
생김새가 달라서 귀엽긴 하더라고요. 
이렇게 체험을 해볼 수 있는건 강릉 가볼만한곳 아기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인 자연아놀자가
유일하지 않을까 싶어요~

조카가 넘나 좋아하는 거북이!! 한번 만져보라고 안아서 
만지게 해주려고 했는데, 무섭다고 난리... 본인이 생각했던
거북이는 작은 거북이였나봐요.. 이건 크다고 무섭다고 
난리난리ㅋㅋ 근데 집에 가서는 거북이 컸다고 자랑하는 걸
보니 그냥 만지는게 싫었나봐요ㅎㅎ

평소에 보지 못했던 동물도 있었지만 고양이나 강아지 같은
동물들도 있었어요. 제가 고양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식빵 굽고 있는 모습으로 보니 심쿵하더라고요ㅠㅠ!

강아지도 있었어요~ 조카가 앞에서 계속 멍멍하는 모습을
보니 강아지는 자주 봐서 그렇게 무섭지 않은가 보더라고요.
그래도 강아지가 가까이 오니 뒷걸음질은 하더라는ㅋㅋ

애완돼지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털이 부드러워서 놀랐고
생각보다 더 귀여워서 놀랐어요! 먹이주기 체험을 해봤는데,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ㅠㅠ!
생각보다 냄새도 안나서 위생적으로 관리를 하시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고양이카페가면 좀 그런 냄새가
많이 나는데 여기는 덜하더라고요~

고슴도치도 있었는데, 제가 완전 반했습니다~
너무너무 귀여웠거든요ㅠㅠ 생긴게 완전 귀염둥이였어요ㅠㅠ!

고슴도치도 체험을 해볼 수 있었어요. 딴 건 무서웠지만,
이건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바로 체험을 해봤어요~
보는 것보다 훨씬 더 귀엽더라고요. 가시가 생각보다 억세긴
했지만 주인이라고 인지를 하면 가시를 세우지 않는다고
설명을 해주시는데! 세상에 진짜 키워보고 싶더라고요ㅠㅠ
분명 엄마한테 이야기를 하면 독립을 하고 나서 키우라고
할 것 같아서 아쉽게도ㅎㅎ

강릉 가볼만한곳 아기 여기 한 번 가보라며 추천을 받아 갔었는데, 생각보다 조카도
저도 너무 재밌게 즐기다 왔습니다ㅎ

 

--------------------------

 

자연아놀자 
033-651-3773 
강원 강릉시 포남동 945번지(난설헌로105) 
http://gnem.co.kr

 

자연아놀자

강릉여행, 강릉생태박물관, 강릉가볼만한곳, 생태체험

gnem.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