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ㅎㅎㅎ
혹시라도 강원도 가시는 분들이라면 꼬옥
참고하셨으면 하는 곳이 있어요! 
강릉 디저트 중 원조로 널리 알려진 순두부젤라또입니다

여기는 일단 순두부젤라또 자체가 엄청나게
탄탄하고 맛이 깊더라고요 ㅎㅎ 
가보셨으면 아시겠지만 맛이 깊기도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맛에 즐길 거리도 많고
여기는 사장님이 직접 이탈리아에서 공수해서
직접 배워오셔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맛있게 먹으면서도 행복하게 즐겼던
아이스크림!  젤라또 기게로 이탈리아식
 젤라또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특히나 아이스크림 자체가 엄청나게
부드럽고 고소해서 여러가지의 맛을
먹을 수 있엇고, 젤라또라 다른 아이스크림과
 다르게 쫀득쫀득하면서도 식감이 재밌어요
맛이면 맛 그리고 식감이면 식감 다 좋았고
순두부젤라또는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해서 
누구나 다 즐기기가 편안하고,
남녀노소 먹는것에 대한 즐거움이 있어요! 

그리고 또 하나가, 아로니아는 직접 재배한 
아로니아를 넣어서 젤라또를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더 진하기도하고 부드러웠어요
 순두부는 진짜 순두부가 들어가 고소해서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려보고 싶어요.
 서울 등지에서 팝업스토어도 성황리에 
진행하였던 곳이라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ㅎㅎ 
맛집마다 레시피가 다르듯 이탈리아만의 느낌으로
즐길 수 있으니까 맛이 괜찮더라고요

고소하면서도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몇대째 내려오는 젤라테리아를 찾아 직접 비법을 전수 받아
순두부젤라또 레시피를 이탈리아 식으로 보완을 해서
더욱더 깊게 즐겼어요!
강릉 디저트 초당점, 최고예요

더욱 고소하면서 이탈리아 정통 식감을
더욱더  즐길 수 있게 하였어요!! 
인기도 인기인데 너무나도 만족스러우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고 편안해 하더라고요 ㅎㅎ
그만큼 밥먹고나서, 식사하기가 편안하고
테이크아웃으로 만족해하면서 먹을 수 있었어요.
강릉커피거리에있는 안목점도 있는데 이렇게
초당점도 따로 있으니까 편안하네요! 
이용해 보신다면 대박이라는걸 느끼실 것 같아요

강릉에서는 가장 유명하고 맛있는 곳으로
다른 분들에게 소개해드려보고 싶어요
강릉 디저트 초당점 최고예요!ㅎㅎ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가고 대기하면서까지
먹는 만큼 다르긴 한 것 같아요
이용해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추천 드려요! 

기분좋게 행복하게 먹을 수 있고 그만큼
신뢰하면서 맛볼 수 있어서 더 추천하고 싶어요
특히나 이렇게 테이크아웃도 가능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두세배로 즐기니까
행복했던 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맛이진해서 편안한 식감으로 고소하게
먹기가 좋고 젤라또식감이 너무나도 좋았어요
그냥 가서 먹어도좋지만 포장하기에도 편안하고
아이스크림 종류도 엄청나게 많다라는게 장점! 

인절미랑 순두부랑 한입씩 맛보니
그만큼 다양하게 느껴졌어요!!!
저는 순두부가 취향이고
고소한 맛으로 사이좋게 즐기니까 더욱더
편안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일단 여기는 가격대부터 시작해서
모든것들이 다 만족스럽기 때문에 아이데리고
가기에도 괜찮으실 거예요! 
아무래도 저도 처음에는 이렇게까지 맛있을거라고
생각 못했는데 먹어보니까 왜 줄서서 먹는지
이해가 가더라고요!! 초당점은 안목점보다 더
정겹기도하고 아예 원조라서 달랐던 것 같아요.

이렇게 젤라또 가 먹어보면 아시겠지만
따로 그 외에 첨가물이 많진 않을 듯 싶어서
더욱더 맛있게 먹었고 즐겼어요 ㅎㅎ
친구도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고요 여자들이
좋아할만큼 맛도 식감도 굿이예요~
이거먹으니까 기분이 싹 다 풀려버리더라고요.
보기엔 아무리 봐도 젤라또인데 먹으면 
딱 느껴지는 고소함과 구수함이 있어요  ㅎㅎ
어른들도 좋아할 맛으로 꼬소한 순두부맛이에요.
근데 진짜 느끼함 없이, 담백하고 맛있어요.
생각보다 맛도 진해서, 돈도 안아깝더라고요.
사람들이 왜 강릉 디저트 여기로 가는지
이해가갔어요!!! 
맛이면 맛, 퀄리티면 퀄리티 다 만족했어요
이용해보시라고 추천 드려보고 싶어요
가성비 좋은 곳이라서 한번 더 소개드려요
이용해 보셨으면 합니다:) 

 

------------------------------------------------------------------------

순두부젤라또 1호점(초당)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95-5
010 4752 5534
매주 화요일휴무
10:00 open ~ 19:50 close
break time 15:30~16:4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