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경포대 물회예요
요즘들어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시원한 물회를 즐겁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ㅎㅎ
사실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보니까 좋았고 ,
식감까지도 너무 만족스러웠고 편안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이렇게 시원하고 얼큰하게 먹다보니까 좋았고
기분도 좋아지고 확실히
만족스럽더라고요 
그리고 씹는 전복이 엄청 맛나더라고요

전복경우에는 기분좋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건강하기에도좋고 그만큼 건강까지도 챙기면서
편안하게 먹어보니까 딱 만족스러웠어요
가족들도 다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경포대 물회 기대이상이기도하고 ,
확실히 편안하게 식사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전복을 좋아한다면 강력 추천하는 메뉴예요
그만큼 싱싱하기도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ㅎㅎ
이렇게 제가 좋아하는 맛으로 전복을 왕푸짐하게
주니까 행복하고 여러음식들을 올려주니까 재밌어요
이래서 사람들이 이걸 먹는구나 싶더라고요~!! 기분좋게
힐링했고 친구들도 다들 사진보고 부러워하더라고요
기분좋게 한끼 먹을 수 있었고 양도 많이 주셔서
좋았어요

시워한 육수를 부어주네요.
육수도 깔끔하더라구요 ㅎㅎ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이렇게
재료들도 다양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매콤하면서도 달달합니다.ㅎㅎ
그래서 더욱더 좋았던 이곳 !
특히나 달달하면서도 시원하고 매콤하면서도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다라는 점에서도 저도
맛있게 먹으면서 기분전환까지 했어요~
역시 수저에 떠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그 어떤 회보다 전복이 양이 많아서 기분도 좋고
진짜,  든든하더라고요~ㅎㅎ  참 잘 어울리네요.

사장님이 오래요리를해오셔서 그런지 하나하나
다 신선하기도하고 편안하더라고요 요즘 같은
시기에는 만족스러움이 있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물회와는 조금씩이라도
다른 느낌으로 또 다른 연출로 좋더라고요
편안하게 먹으면서 소화도 잘 되더라고요 ㅎㅎ
 매콤한 비빔국수와 냉국수 같기도하고요
같이 먹으니까 더 좋은 거 있죠~
기분전환에도 좋고 전복도 건강식이라 
돈아깝지가 않은  느낌이에요.

사람들이 왜 좋아하는지 이해가가더라구요!ㅋㅋ 
저는 이번에 먹은 경포대 물회 너무 좋앗고 기대이상의
퀄리티로 먹는데도 행복하더라구요~
이제 마무리로 밥을 말아서 먹었어요
전복도 맛있지만 이렇게 건더기도 다양하고
밥 소면까지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상당히 찬 성질이기에 밥을 말아서 먹으면
양도 엄청 나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속도 보호하고 든든해지죠.

혹시라도 이 근처에서 드시는 분들이라면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저는 기대이상이였고
일단 맛이 괜찮다보니까 다른 분들에게도
꼭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여행 객들이라면 누구나
만족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이렇게 메인음식이 진짜 맛있어서 더 좋고
간단하더라도 확실히 입맛도 둗구어주고
편안해서 좋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간단하게 먹으시려는 분들에게도 좋고,
간단하게 체크해보신다면 더욱더 만족스러우실 듯! 
저도 이번에 먹어보니까 강릉에서는 꼭 이걸
먹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해산물 킬러인 저에게는 최고였구요~ ㅎㅎ
이렇게 전복회가 위에 송송송 올라가있어서
더욱더 맛있고 진하더라고요 아주 싱싱하게
막 올라있으니까 더욱더 맛있기도 하고
그만큼 쾌적하더라고요 식사한끼 할때
너무나도 만족스럽기도하고요 ㅎㅎ
싱싱 앤 신서낚지 같이 있어요

다른 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ㅎㅎ
강릉에서는 경포대 물회 먹으려면 전복이 최고잖아요
저도 전복은 건강이라서 좋기도하고 ,
양도 엄청 많아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혹시라도 드시려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소면도 엄청 산더미로 주셔서 ㅋㅋㅋ
배터지게 먹고왔어요 사람들이, 왜 멀리까지
와서 이걸 먹는지 이해가갔어요!
음식맛도 중요하지만 진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보니까 좋았어요~
편안하게 먹어보면서 힐링도 하게되고 ,
식사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보니까
가족단위나 친구들하고 가더라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여기 경포대 물회는 무조건 강추하고 싶어요.
가성비 갑이예요!!! 

 

--------------------------------------------------------------------------

강릉 황토물회 전문점
강원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73
033 641 8210
매일 08:30 ~ 20: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