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이사 무사히 마치고 나름 열심히

정리한다고 해서 깨끗해진 집에서

살다보니 구석구석 이전 거주자분들의 흔적들이 보이면서 

은근히 신경쓰이더라구요. 근데 아무리 치운다고 치워도

벽지에 오래묵은 때들이나 조명들 사이사이 묵은때는 쉽게

지워지지도 않고 특히 강릉 욕실 리모델링을 한번 싹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실은 오래전부터 고민해왔던 부분이었답니다.



깨끗한 집이 아니더라도 적어도 아이들에게 좋은 환경속에서

살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만큼은 변하지 않더라구요. 살고있던

집에는 구석구석 미세먼지들과 각종 묵은 때들은 절대

아이들이 살기에 좋은 환경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이런것들

하나하나도 호흡기가 예민한 저희 아이들에게는 

치명적이라는 걸 생각해서라도 이번기회에 싹 깔끔하고

깨끗하게 하고싶은 마음이 들었네요 ㅎ



지인분한테 추천받아서  오성장식이란 곳

알게되었어요! 사장님 경력이 엄청 오래 되셨다 해서

믿고 맡길 수 있었답니다. 사실 경력이라는 게 요즘 많이

문제가 되고 있긴 하지만 경력은 일종의 신용이라고 생각해요!

얼마나 오랫동안 이 일에 종사하셨나에 따라 저희집의 

전과 후가 확실히 바뀌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실 땐 역시

오래된 경력과 경험이 필요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강릉 욕실 리모델링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저희집의 바뀐모습의 화장실이에요 어떤가요?

강릉지역 아파트들을 많이 시공해보셔서 그런지 아파트화장실에

정말 최적화되게 잘 해주시더라구요. 도배부터, 각종 구조물까지

완벽하게 저희집 화장실이 새로 태어났답니다 :)



바닥과 벽의 마감도 너무 잘되어있어도 군더더기없는

공사가 완료되었어요! 역시 강릉지역 리모델링 맡기길 잘

한거같아요!



베란다는 화분도 두고 빨래도 말리는 곳인데 원래는 매우 좁아서

작업환경이 많이 열악했어요. 사장님께 그 부분을 말씀

드리니 쓸데없는 부분들을 제거해 베란다가 더 넓어지게

해주셨네요. 이젠 빨래, 화분 걱정 없었네요 ㅎㅎ



샤시부분에서는 저도 잘 모르는 부분이라서 사장님께서 알아서

신경써서 잘 해주시겠지 했는데 역시 마감 깔끔하더라구요.

장판도배, 상가건물 인테리어 등등도 겸해서 하시면서 쌓은

내공을 저희집에서 보여주셔서 정말 만족스러운 강릉 욕실 리모델링

였답니다~



천장에는 물이새는 부분이 있어서 곰팡이가 져있는 부분이

있었어요. 청소할 때도 그 부분은 정말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래도 일단 처리해줄 수 있냐고 

여쭤만 봤는데, 안물어봐도 다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괜히 

나섰나..ㅎㅎ



저의 공간인 주방이에요! 주방은 공간을 줄이고 딱 필요한

것만 구성되게 하길 원했어요. 마음에 쏙 들게 해주셨네요.

깔끔해진 주방에서 빨리 물건들 옮겨서 요리해보고 싶어요~

여러가지 하려고 많이 준비 해 놓았답니다 ㅎ !



강릉 욕실 리모델링도 했었는데, 개인적으로 싱크대도 하고 싶어서 여쭤보니까. 싱크대 시공

등 전부다 잘하신다고 해요. 그래서 여러군데 알아볼 필요없어서

그 점이 정말 좋았어요. 여러군데 다니다 보면 점점 귀찮아져서

대충 할텐데, 한 곳에서 한번에 다 주문하고, 시공까지 해주시니

두말 할 필요없이 간편하더라니깐요 ?



이 방은 저희 아이가 지낼 곳이에요. 아이가 아직 혼자자는 걸

무서워해서, 개인적으로 공부나 숙제 시킬 때나 옷갈아입을 때

정도 사용할 것 같네요. 이번에 아이방도 새로 

진행하면서 새로운 가구들도 몇개 장만 해 보았답니다.

아이가 좋아할지 걱정이네요~



롤스크린은 콤비로 해 보았어요. 가정집에서 이쁘게

할 수 있는데, 콤비 롤스크린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렇게 중간중간

보이게 할 수 있고, 완전히 다 막을 수도 있어서 상황에 따라,

줄만 당기면 여러가지 느낌을 낼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조명은 역시 심플하고, 밝은게 좋더라구요. 부모님도 오시고,

가족들끼리 취향의 차이가 있으니 최대한 심플하고, 밝은 걸로

하려고 했어요! 어떤가요?



전체적인 거실 분위기에요. 제가 강릉 욕실 리모델링 문의드릴때 다른 곳도 해줬으면 하는데,

강릉 장판도배나 천장, 조명같이 분위기에 엄청 신경쓴다고 했거든요

그 부분을 잘 캐치해내 주셔서 깔끔하게 완료된 거 같아 기분이 은근 좋았답니다 ~



사장님이 페인트 시공까지 하신다고 하니 필요하시면 한번

알아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다행스럽게 페인트 시공까지는

할 필요가 없었네요~



이렇게 창문을 다 열어놓으면 베란다에서도 주방이 보이네요!

이렇게 보니 베란다, 방 주방이 한번에 보이는데 정말

저희집 깔끔해지긴 한거 같아요!



다들 인테리어 할 때 고민 많이들 하시잖아요? 이렇게 

한번에 다 해결할 수 있는 곳 알고 있으면, 중간중간 시공도

바로바로 할 수 있고, 한군데에서 다 해결할 수 있으면

정말 편할 거 같아요. 저는 이제라도 알게 돼서 참

다행인거 같아요, 안그랬으면, 이래저래 알아본다고, 웹서핑

스트레스...



저희 집의 얼굴이라고도 할 수 있는 현관이에요. 현관에

커다란 전신거울 하나 신발장에 붙어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대로 해주셨어요, 손님들이 오시거나 다른 

분들이 오시면 가장먼저 저희집을 보여주는 곳이

현관이다 보니까 신경써서 좀더 깔끔하게 정리하고,

유지해 나가야겠어요



이렇게 깔끔해진 집에 살게돼서 정말 기분좋아요!

가족들이 이제 곧 들어오면 볼텐데 자기집 아니라고 나가버리면

어떡할까 걱정이 됩니다ㅎ 이렇게 잘 리모델링된 집에서 저희가족

옹기종기모여 대화도 많이나누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해야겠어요~

추운날씨에 고생하시는 여러분들도 건강 잘 챙기시고 따뜻한

겨울나세요~


-------------------------------


오성장식 033-653-6363

T 010-4150-8996

http://blog.naver.com/osung5392

강원도 강릉시 연당길 6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