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점점 풀리는게 이대로만 가면 금방

봄이 되어버릴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저도 이번 

겨울에 어차피 두꺼운 옷으로 가리면 된다는 생각에 

살은 빼지도 않고 뒹굴뒹굴~거리면서 지내다가!

날씨가 하루가 다르게 따뜻해진다는 것을 깨닫고 

조금 급하게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이게 처음부터 

충분히 몸을 풀면서 운동을 해야 하는데 넘 급하게 

시작을 하다보니 조절이 잘 안되서 ...

결국은 근육이 제대로 뭉쳐버렸고..방치를 했다가는

당분간 운동을 못 할 것 같은 상황에 빠지게 되었어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하기로 결정한 것이 바로 

강릉 데이트코스로 각광받고 있다는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거였답니다 ㅎㅎ



사실 처음에는 받는다고 뭉친 몸이 

풀릴까 하는 의문이 들었지만 주변에서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관리를 받고는 하더라고요 

강릉 데이트코스 여기 와서 힐링하기도 한다더라구요~

저도 한 번 믿고 진행을 해보기로 하고~저희 집 근처에서 

전통타이와 아로마를 진행을 하고 있다는 강타로 향했답니다 ㅎ 



들어가기 전에 보니 29,000원 이용권을 10장을 구매를 하면

1장당 2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거기다가 SNS공유 이벤트까지 하고 있어서 후기를 올리면

동반 1인까지 1인당 4천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원래 이런거는 미리 꼼꼼하게 확인을 해야 하니~

하나하나 체크를 하고 본격적으로 내부로 고고했네요 



인포메이션에 보니 이렇게 안내가 되있어요.

저희가 가야하는 곳은 바로 저기 2층이었답니다 :)

여기가 커플이랑,친구,가족단위로 많이들 온다고 

하는데 괜히 가슴이 두근두근거리는건 왜냐며 ㅎㅎ



처음 딱 내부로 들어가서!실내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제가 생각했던 강릉 데이트코스 느낌은 뭔가 코끼리가 그려져 

있고 그런 분위기였는데 여기는 전혀 아니더라고요 오히려 

넘 밝고 화사한 느낌?전체적으로 이쁜 카페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네용 ㅎ




물론 코끼리가 그려져 있기는 했지만~일단 분위기가 

넘 마음에 들었어요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인테리어였네요 

마사지를 받는 룸은 커플룸까지 완비가 되어져 있어서 

같이 받을 수도 있고 따로따로 받을 수도 있더라고요 

이런것까지 미리 꼼꼼하게 체크를 해버리고!



이제 본격적으로 받는가 했더니~

그 전에 발을 씻겨준다고 해요 족욕 서비스는 생각도 

못 하고 갔는데 기대가 엄청 되었네요 거기다가 족욕을

하는 곳도 공간이 아늑하면서도 이뻐서 빨리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에 가슴이 두근두근하는게 빨리 받고싶더라구요 ㅎ




전체적으로 왜 이렇게 이쁘게 해 놓은건지~구경하는 맛도 

있어서 만족스러웠네요 솔직히 여기가 마사지가 비싼거는

전혀 아니거든요 이 가격에 받는거면 엄청 저렴한건데 

이런 가격에 이 정도의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넘 기분이 좋은거 있죠 이번에 관리샵을 

제대로 찾은 것 같았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발 마사지를 받기 전에~짐은 캐비넷에 

보관을 하고요!짐을 넣을 수 있도록 공간은 충분히 

마련이 되어져 있어서 편했네요 그 다음에 발 마사지를

받으러 고고 하게 되었네요 



이제 발 마사지를 받기 위해서 앉으니 태국 현지인

관리사분들이 저에게 오시더라고요 직원분이 한국인이어서 

생각도 못 했는데 여기는 관리사분들이 모두 태국 현지인들이었어요 

솔직히 처음에는 좀 당황했네요 태국 현지인일거라고는 

생각도 못 한 저..어쩐지 여기가 이 근방에서 상당히 

유명하더니 그게 다 비법이 있는거구나 했답니다 :D



그런 생각을 하고 있는데 그 쪽에서는 준비가 끝나셔서 

제 발을 씻겨주시기 시작했네요 그 전에 따뜻한 차를

한 잔 주셔서 차를 호로록 마시면서 발을 씻는데

이게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 없더라고요 뭔가 느낌이 

제대로 된 대접을 받는 느낌?거기다가 발을 씻겨주시는

손길이 진짜 부드러웠어요 이번 겨울동안 쌓인 피로가 

제대로 풀리는 것 같더라고요 



발 하나하나를 어루만지듯이 씻겨주시는데~준비단계라고는

믿기지 않을만큼 좋았네요 거기다가 뭔가 저를 배려를

하면서 씻겨주시는 것 같은 느낌?이 가격에 이런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어서 마사지 받기 전부터 기분이 업되서는 ㅎㅋ




그 다음에는 본격적으로 마사지를

받으러 출발!이거는 사진을 찍을 수가 없어서 패스로 

했는데 진짜 .. 제대로 힐링이었어요 ...아무래도 몸이 

뭉쳐있는 상황이다보니까 아픈 부분은 있었는데 

그래도 관리를 해주시는분이 엄청 신경을 써주시면서 

제 의견도 잘 들어주시고 해주시니까 빠르게 뭉친

근육들이 풀리는 것 같더라고요 그전까지는 움직일때마다

온 몸이 아팠는데 신기하게 한 번 풀고 나니까 

움직임도 가벼워지고~오버 살짝 보태서 날아갈 것 

같다는 느낌까지 솔솔 들었네요 

거기다가 아로마 마사지는 좋은 오일을 사용을 하는지 

향도 넘 좋고..하는 동안 잠도 안 왔어요 집중을 

하느라 넘 바빠서요 ㅋㅋ



이제 관리를 다 받고 나면 샤워실로 고고~

샤워실이 따로 마련이 되어져 있어서 넘 편하더라고요 

거기다가 용품까지 다 구비가 되어져 있어서 그냥

저는 몸만 가서 가볍게 씻고 나오면 되어요 

어떤곳은 마사지 다 받아도 씻질못해서 미끌미끌한거때문에

기분이 좀 찝찝했었는데 이렇게 샤워까지 할 수 있어서 괜찮네요.

드라이기로 머리까지 말리고 나니까 진짜 온몸이 

개운해지는 것 같더라고요 이런 개운함을 얼마만에 

느껴보는거냐며..이번에 운동 후 뭉친 근육 때문에 

방문을 했는데 뭔가 앞으로는 이유 없이 수시로 

오게 될 것 같다는 느낌이 솔솔 ㅎㅎ

강릉 데이트코스 딱 유명하다는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사랑이 더 몽글몽글 피어날 것 같은 이 곳!



다음에도 와야 하니 명함까지 겟 하고~여기가 24시간 오픈에 

카카오톡으로 예약이랑 상담까지 가능하다고 해서!

다음에는 이걸로 예약을 하기로 했네요 이번에 

강타에서 제대로 받았어요 다시 으쌰으쌰해서 

운동을 할 수 있겠네요 제 몸의 뭉친 근육들을 말끔하게 

풀어주셔서 진짜 넘 감사합니당~!


----------------------------


강릉타이

강원도 강릉시 솔올로5번길 40-1

010-3292-978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