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인터넷에서 강릉 남자 왁싱을 보고

저희 남편이 생각났어요!

우리 남편 정말 수염때문에 고생하고 있거든요

수염이 정말 빠르게 자라나기 때문에

아침에 면도를 해도 저녁이 되면

또 거뭇하게 올라와서

지저분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전기면도기 들고 다니면서 아침저녁으로

면도를 해주는데 그러다보니

피부도 거칠거칠하고 또 이게 무척 귀찮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레이저 제모도 생각했었는데

레이저 제모는 정말아프데요ㅜ

여자분들도 다들 제모해보셔서 알죠?ㅋㅋ

레이저제모는 진짜 살을 애는듯한 그런 아픔있잖아요~~



근데 이번에 알아본 강릉 남자 왁싱은 조금 다르더라구요

왁싱이 따뜻하게 해서 모근을 열어주어서

제거하는 방식이라 피부에 자극도 덜하고

더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잘한다는 뷰티인사이드로 갔어요

남편이 혼자가면 민망할까봐 저도 따라갓는데요

뷰티인사이드는 인테리어도 좋고

이렇게 대기할 수 있는 곳도 카페처럼 되어있더라구요

커피한잔하며 기다리고 있었어요ㅋㅋ

미리 예약은 하고 갔는데 앞에 사람이 있어서 조금 대기했거든요

기다리면서 좀 찾아보니

후기들도 괜찮더라구요

은근 남자분들도 이걸 많이하시고

남자눈썹 반영구도 있던데



우니 남편 눈썹에 맥아리가 없어보이는데!!ㅋ

후기 보니 인상이 또렷해지는 효과가 있데서 

혹하면서 ㅋㅋ 우리 여기 앞으로 자주오는 것 아니냐면서 ㅋㅋ..



그리고 여기 뷰티인사이드는 이렇게 다 살균 소독해서

사용하니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다는 믿음이

생기더라구요~!!

여기는 네일이랑 왁싱, 반영구을 하는곳인데 

친구들한테 물어보니 반영구으로는 정말 유명하시데요

강의도 나가시고 할 정도로? 요즘에  저는 그 입술 반영구이 하고

싶던데 남편이 여기서 시술받는거 보구 

저도 한번 해볼까ㅋㅋ 하고 있었는데 ㅎ



아직 반영구은 좀 무서워서 도전을 안해보고 있었는데

하면 그렇게 편하다고 그러더라구요

예전에야 눈썹반영구 너무 과하거나 해서

아줌마들이나 (?) 하는 것이었는데

이제는 이렇게 전문적인 분이 해주시니 믿을수도 있구요~

화장을 바빠서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럼 사람들이 자꾸 어디 아프냐고 물어봐서 ^^;;

그래서 기본적으로 눈매나 입술만 잡혀있어도

얼굴이 아파보이지는 않잖아요?ㅋ

그래서 간 김에 뷰티인사이드에서 상담을 받아볼까 했는데

일단 남편부터 해야 하지 않을까 싶어 마음속으로만 생각했었네요 ㅋㅋ



위생관리나 이런 부분도 믿을만하고 실력도 있다고 하니

다음번에 오기로 했죠~



우선 왁스를 이용해서 부위에 살살 펴바르시더라구요

저도 옆에서 구경하는데 신기했다니깐요 ㅋㅋ



처음에는 이 왁스가 뜨겁지 않을까 했는데

나중에 남편한테 물어보니 따뜻한 정도 였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약간 데워진 온도가 모공을 열어서

보다 쉽게 모근을 제거할 수 있게 도와준다니

그래서 레이저나 다른 시술에 비해 덜 아픈 것 아닐까 해요ㅎㅎ



사실 제가 오기 전에 셀프 왁싱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왔어요

그게 가격도 저렴하고 하니

집에서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했거든요 

근데 후기보니 막 피가 나고,,

받는사람도 하는 사람도 고생이라고 하는

후기들이 많았어요 ㅠㅠ 그래서 전문가에게 맡기는데

낫겠다는 생각이 든거죠~

돈벌어서 뭐하겠어요 ㅋㅋ 이렇게 우리를 가꾸는데에 투자해야하지 않겠습니까~



왁싱을 다 하고 나면 피부의 지정을 위해 

젤 타입의 로션? 스킨? 영양제를 발라주는데

아무래도 왁싱으로 인한 피부의 스트레스가 있어서

진정되라고 올려주시는 것 같아요!

그래도 남편이 하고 나서 하는 말이

생각보다 아프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하더라구요 ㅋ

이게 부위별로 아픈 정도가 다르다고 하는데

턱 가운데가 가장 아팠데요ㅋㅋㅋ 웃겨가지곸ㅋ



여기 뷰티인사이드에서 쓰는 왁스는 

동물성실험을 하지 않는 왁스를 쓴다고 해요

캐론랩이라는 유기농 재료를 기반으로 만든 브랜드인데요

유기농인데다 동물 실험도 없다고 하니

착한 브랜드더라구요~!



게다가 온도를 많이 높이지 않아도 되어서

화상의 위험이 없다고 잘 설명해주셨어요

이게 아무리 많이 안 뜨거워도 올리는 시간이 있어서

온도가 조금이라도 높으면 저온 화상을 입을 수 있다고~



근데 생각보다 강릉 남자 왁싱을 하는 게 어려울 것 같던게

전체적으로 바르고 떼어내고 하는 작업이

손이 많이가기도 하지만

시간을 잘 보고 해야하더라구요

셀프로 왁싱하는 방법을 고민 안해본건 아닌데

이렇게 직접 하는거 보니까 

그랬으면 하다가 중간에 포기했을 거에요ㅠㅠ



한번에 확하고 띄어내야 하는데

이게 은근 힘과 스킬이 필요한 것이더라구요!

그래서 아 와서 맡기길 잘했다 싶어요

우리 남편도 우리가 셀프로 했으면 이렇게 깔끔하게

안나왔을수도 있다면서 ㅋㅋ

사실 최악의 경우는 하다가 중간에 포기하고

여기와서 다시 시술받는거잖아요?ㅋㅋ

저희는 현명하게 처음부터 전문가에거 위탁 했죠~~!




우리 남편 시술 받기 전 사진이에요

사진에는 막 굵은 티가 안나는데 ㅋㅋ

남편이 왁싱하고 만져보더니 너무 매끈매끈해서 좋다고

지금 한 이틀정도 지났는데도

면도 없이 생활이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꾸준히 받으러 가기로 했어요

이게 꾸준히 받다보면 모근이 줄어서

점점 영구제모에 가까워진다고 하더라구요

원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해서

저도 다음에 반영구을 상담받아볼까해요~ ㅋㅋ

옆에서 보는 제가 다 시원할 정도로

잘 된 강릉 남자 왁싱이었네요 ㅋㅋ


한번 조금 아프지만 적어도 일주일은

깨끗한 얼굴로 다닐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지속적으로 하면 깨끗한 피부를 

얻을 수있다는 점이 진짜 좋은것 같네요 :D


-------------------------

뷰티인사이드

강원 강릉시 경포로 33 1층

010-7114-44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