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잇님들, 건강은 잘

챙기시고 계신가요? 아무래도

감기에 걸리기 딱 좋은 날씨다

보니, 인삿말이 계속 건강 관련

이 되는 것 같아요. 그만큼 

이웃님들 건강에 신경쓰는 제

마음 다들 아시려나 모르겠어요.

안그래도 제가 얼마전에 심하게

감기에 걸려 조금 고생을 했었거든요.

정말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제가 얼마

전 아버지와 다녀온 강릉 제모

관리샵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저는 몇 년 전부터 꾸준히 왁싱을 

받고 있는데, 처음에는 왜 받는 지 

몰랐었는데, 한 번 접해보고 나니 너무 

편리하더라고요. 이게 또 익숙해지니 

조금만 자라도 불편해서 정기적으로 

다니고 있어요. 사실 제가 원래 서울에 

다니는 관리샵이 있었는데, 저희 친가가 

강릉이거든요. 저희 부모님과 함께 사는 

동생이 이번에 내려갔을 때, 추천해 줘서

한번 방문해 보게 됬네요 :) 




사실 저희 동생은 이곳을 속눈썹

연장으로 추천해주었는데요, 한번

사용한 용품은 재사용하지 않고,

상담하면서 샘플을 직접 만져보고

눈매에 맞추어 컨설팅해주는 부분이

맘에 든다고 한번 가보라고 한거거든요.

저희 동생이 무대에서 공연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 보니, 속눈썹같은 곳이

신경을 많이 쓰이더라구요.. 무대에서 공연하면

조명때문에 잘 안보여서 무조건 화려하게

하는 것을 선호하는 데 자기가 원하는 만큼

화려하거나, 자연스럽게, 혹은 색깔까지도 

결정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순간

혹하긴 했는데, 제가 원래 속눈썹 연장은 

안 받아서 고민만 했었네요.



그런데 검색해보니 연장 뿐만 아니라 왁싱, 

네일 케어, 반영구등 여러 뷰티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거 에요. 왜 얘는 이런 걸 말 

안해줬나 몰라요. 이거다 싶어서 얼른 다녀왔죠.

물론 하나의 분야에서 전문적으로 하시는 것도 좋지만

저는 귀차니즘이라 이렇게 한 곳에 여러 분야를 진행해주시는게

제일 편하고 좋았었어요 ㅎㅎ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 도착하니까

미리 이렇게 차랑 과자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신경써주시는 것 같아서

이때부터 기분이 좋아졌어요.

뻘쭘하게 기다리는 것보다는 이렇게

준비해주시면 괜시리 기분 좋아지고

그저 시술 받으러 왔을 뿐인데 제대로 대접 받는 것 같아

제가 더 감사하고 그렇더라구요



벽에 뭐가 많이 걸려있길래 보니까 

사장님께서 경력이 굉장히 많으시더라고요?

셀 수 없을 정도였어요. 참 대단하신

분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한 분야에서 이렇게까지 벽면을 가득 채울 정도로

경력을 쌓아나간다는 것이 대단하지 않나 싶더라구요..



이 프로필만 보셔도, 대표님께서 얼마나

이 일에 애정을 가지시고 노력해 오셨는지

알 수 있었네요 :D



사실 왁싱같은 건 전문적이고 경력이

많으신 분께 받는 게 믿음직하잖아요.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가하는 행위이다

보니 잘 못 찾아가면 피부에 상처만

입는 경우가 다분하거든요.

그리고 지내면서도 너무 따끔거리고 힘들어서

괜히 했나 후회했나 싶구요 ㅠㅠ



이 곳은 네일 케어 받는 곳 같더라고요.

이런 사소한 인테리어가 너무 세련된 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 때는 애매한 시간대라서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강릉 제모 으로 소문난 곳인 만큼 예약

잡기도 힘들고, 사람이 붐빈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운이 진짜 좋았죠. :) 




실내화도 이렇게 준비되어있어서 

관리받으러 들어가기 전에 갈아신으면 

되요. 매우 깔끔해보이죠?




관리실도 따로 나누어져 있는데,그래서

그런지 더 안락했어요! 솔직히 왁싱 

받을 때는 남들 다 보는 공간보다는

프라이빗하고 조용한 공간이 낫잖아요.

가끔 왁싱받는 공간이 개방되어있는 

곳이 있는 데, 이런 곳은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저처럼 소심한 성격은 너무 

부담스럽더라고요. 



확실히 위생 부분에 있어 매우 깐깐한

곳인 만큼 베드나 수건이 깨끗해 

보였어요. 사용되는 도구들은 항상

소독하고 계신다고 해요. 위생에 예민한

저로서는 완전 땡큐죠~!

제가 굳이 나서서 꼼꼼하게 살피지 않아도

정말이지 깔끔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




왁싱받기 전에 관리사 분께서 사용되는

왁스에 대해 설명해주시면서 본인 팔에

직접 시험해 보시더라고요. 사용되는 

왁스는 캐론랩인데, 유기농 재료를 기반

으로 한 친환경 왁스 브랜드라고 해요.

저온, 저자극으로 화상의 위험도도 낮다고

하니, 처음 왁싱하는 아버지에게도 딱

안성맞춤인 것 같았어요 ㅎ



사실 아버지가 왁싱은 처음이라 하기 전에

걱정을 조금 하시더라고요, 아프면 어쩌

냐고요. 집에서 셀프로 하면 제거할 때

많이 아프기도 하잖아요. 

저도 직접 하면 바로 떼기도 쉽지도 않고 

망설이게 되느라 더 아픈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받으시고 나서 하시는 말씀이

아플 틈새도 없이 금방 끝났더라였어요.

역시 강릉 제모 전문관리점인 것 같아요.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빠르게 끝내

주셨으니까요. 저도 평소 관리 받던 

곳보다 훨씬 빨리 끝났어요. 빨리

끝난다고 대충 하는 것도 전혀

아니었어요. 아버지와 저 둘 다 

만족했으니까요.


사장님 말로는 오히려 느릿느릿하게 떼는 것이

오히려 피부에 안 좋다면서 피부에도 직접 받는 사람한테도

서로 힘들다면서 빨리 끝내는 것이 오히려 더 좋다고 하시더군요?


오랜만에 아버지와 데이트도 하고, 좋은

업체를 만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친가 내려올 때 종종 찾아올 거 같아요.

벌써 단골 예약인가요~ㅋㅋ

그럼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오늘 제가 소개드린 강릉 제모 받았던 곳은

'뷰티인사이드'입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래요 ㅎ


------------------------------------------------------


뷰티인사이드

강원 강릉시 경포로 33 1층

010-7114-44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