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오랜 내 사랑 강릉커피초콜릿!

강릉에 한 번 놀러갔다가
강릉 기념품으로 만나서 사랑에 푹 빠져
강릉만 가면 구입해오는 초콜릿인데
드뎌 후기 공유하러 찾아왔어요ㅋㅋ

매번 써야지하고서도
귀찮아서 미루고 미뤄왔는데
이번엔 꼭 써야지 하고 들고 찾아왔답니다~!

 

강릉가면 여기저기서 판매하고 있어서
강릉 기념품으로 많이들 알고 계시고
구입해 가시는 초콜릿이랍니다

항상 사러 가보면 많은 분들이
기념품으로 구매해서 가시더라구요

그리고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텐데
커피랑 완전 찰떡궁합이라는거!

손이가요~ 손이가~ 초콜릿에 손이가요♬
진짜 한번 손대면 손을 멈출 수 없어요
중독성이 너무 강해요 ㅠㅠ♥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루에도 여러개씩 드실거라고
장담할 수 있답니다 !ㅋㅋ

 

양도 듬뿍듬뿍 들어가있어서
가성비 진짜 甲!

4개 묶음을 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어서
저는 꼭 강릉가면 기본적으로
4개 묶음 이상 구매해와서
두고두고 먹고는 하는데 진짜 순삭...

정신차려보면 하나도 없어
이거 다 어디갔지? 싶은 마음이에요

조카들도 엄청 좋아해서
가면 조카들 것도 가끔씩 넉넉히 사서
오빠네 집에도 나눠주곤 해요

언니한테 들어보면 언니네도
조카들이 한 번 먹으면 계속 달라고하니
눈 깜빡할 새 사라진다고 하더라고요 ~

 

칼로리 때문에 초콜릿을 멀리하시는 분들은
칼로리가 50g 261kcal니까
칼로리 조절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커피랑 진짜 잘어울려서
추천드리는 초콜릿이거든요

전.. 맛있는건 0kcal 라는 주의라
칼로리따윈 신경쓰지 않아요>_ <ㅋㅋ

 

박스를 오픈하면
큰 봉투가 하나 나와요

처음 구매했을때는
와.. 초콜릿이 한번에 담겨있나?
먹고나면 바로 보관해야될텐데
녹으면 장난아니겠다 했거든요

근데 이건 훼이꾸였답니다
뜯으면 속았다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었네요 :D

 

큰 봉투를 뜯으면
낱개로 위생적으로 포장된
쪼꼬미한 봉투들이
우르르르 쏟아져나와요ㅋㅋ

어미가 새끼를 낳듯이
줄줄이 사탕마냥 줄줄이~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포장지들!

그냥 애초에 낱개포장으로 넣어두셔도
좋을텐뎅 쏟아지지 말라고 
한번 더 포장을 하신걸까 싶어요

 

큰 포장지 안을 그냥 살펴보면
딱보기에도 넉넉한 양의 초콜릿이
나 여기있소 하고 쳐다보는데요

이 한 봉지 먹는데 오래걸리실 것 같죠?
한 번 드셔보세요ㅋㅋ
순삭입니다!

전 한박스를 오픈하면
두 번 정도에 나눠 다 먹어버리는 것 같아요ㅠ

그래서 4박스를 사와도 얼마 안가서
다먹어버리는 현상이 일어나네요

 

그래서 저희 엄마는 엄마꺼는
따로 몰래 챙겨두시더라구요

엄마께서도 커피와 함께 드셔보시더니
엄마 취향이신지 잘 드시는데
어느샌가 보니까 따로 챙겨두시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시더라구요ㅋㅋ

식탐많은 딸을 둔 엄마는
이렇게 힘이 든가 봅니다..ㅠㅠ

엄마 미안...ㅠㅠ

 

하나만 꺼내서 찍어본 사진인데
귀요미하죠?

이게 크기가 작아서 그런가
한 번 먹을 때 하나만으로
만족이 안되는 듯해요

하나먹으면 또 먹고 싶고..
또먹고싶어서 자꾸 손이가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조금만 더 크게 만들어주시면
아주아주아주 감사하겠습니다!

 

꺼내보면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강릉커피초콜릿이에용

딱봐도 달달함 가득 품어
쫀득쫀득하니 맛날듯 하지 않나요?
제가 좋아하는 초콜릿 스타일이에요♥

 

옆 단면은 요렇게 생겼는데
더 두껍고 컸으면 하는 아쉬운 마음으로
한입에 탈탈 털어넣어요

제가 초콜릿 먹고 있는 모습을 보면
너무 열심히 먹는지
엄마가 적당히 좀 먹으라고 하시는데
제어가 안되는걸 어쩌나요 ㅠ

냉장고에 20분이상 넣어뒀다가 먹으면
더더 맛있다는 팁을 듣고부터는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꺼내먹는데
냉장고에 넣어두는 시간 외에는 참지 못하고 있어요ㅋㅋ

냉장고에 넣어두면 시원해져서
따뜻한 커피랑 먹으면 훨씬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냉장고에 넣어뒀다
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그냥 먹는것보다 x10배는 맛있는 것 같답니다 ㅎㅎ

 

오빠네가 근처라서 잠시들러
조카들에게 나눠줬는데
조카들은 우유와 함께 먹더라구요

아이들의 커피는 우유랄까요?ㅋ

우유와 함께 먹어도
우유의 고소함과 초콜릿의 달달함이 섞여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가봐요

아 그리고 전 선물용으로도 많이 사곤하는데
눈에 띄는 포장지로 되어있어서
선물하기도 좋아요!

강릉에 놀러가셨다가 강릉 기념품으로
뭐살까 고민이시면 가격대비 훌륭!

포장이 잘되있어서
나눠주실때도 좋으실 거같아요 ~

 

저랑 다른 언니는
몸매가 아주 좋으시기에
한번 드실 때 1-2개만 커피와 함께
드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래서 저는 S라인을 못만드나봐요ㅠㅠ
이런 언니의 절제력을 닮고싶어요

 

2개만 먹는 언니옆에서
함께 커피마시다가 저는 5개 흡입

ㅋㅋㅋㅋㅋㅋㅋ
참을 수가 없어요

언니는 저랑 나이차이가 좀 있으셔서
그냥 귀엽다는 듯이 봐주시는데
이렇게 봐주는 남자친구가 저에게도 찾아오겠죠..?

남자들 눈에 그래야하는데
아주 연애세포도 다 죽은 것 같다니깐ㅇㅛ . . .

 

이빨자국 다 남기며
한입먹고 찍어봤는데
올리려니 너무 이자국이 선명한가 싶고;;

그냥 어떤지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불쾌하셨다면 죄송합니다ㅋㅋ

 

강릉가면 제가 꼭 찾는
강릉 기념품 강릉초콜릿은요..!

한 번 맛보시면 멈추실 수 없구요
가격이 착하니까 많이 구매하셔도 부담 제로!

강릉 여기저기서 판매하고 있으니
기념품으로 구매하시기에도
수월하실 듯하답니다~

 

제가 구매해본 곳은
강릉시외버스터미널, 고속터미널, 사근진 바다카페 인데
그 외에도 다양한 곳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검색해서 찾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어쨋거나 이제서야 드뎌 후기를 작성한
강릉커피초콜릿 후기였숩니다 !

 

-----------------------

 

강릉 커피초콜릿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