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랑 늦여름맞이 강릉여행 다녀왔어요.
호호 날이 더워서 물놀이 할겸 해서 갔어요.
경포해변 펜션도 미리미리 예약해놨답니다.
성수기에는 빨리 예약 안 하면
시설 좋은곳은 싹 다 빠지는 거 아시쥬?
저희처럼 서둘러서 예약하셔서 
좋은 곳에서 묵으시길!!

 

저희는 친구가 프라다&에바스 펜션을 찾아와서
여기로 예약했는데 작년 2월에 
신축리모델링 한 곳이라
건물 외관부터 아주 깨끗하고 이쁘더라구요.
거기다가 스파도 가능한 펜션이라서
물놀이 하고와서 스파에 뜨끈하게 몸 지져주면 끝짱나유>3<
4명에서 가서 2명씩 돌아가면서 스파썼는데
그래도 너무 좋았답니다.

 

건물 외관부터 뭔가 느낌이 이쁘지 않나요?
경포해변 펜션 도착하자 마자 
넘 이뻐서 소리 한 번 지르고
안으로 들어간 4인방(ㅋㅋ) 너무 떠들었던 것 같은데
방음도 잘 돼서 큰 걱정은 없었어요.
저희 너무 시끄러운건 아닌가 
싶어서 방 밖에 나가서
소리 들리는지 확인해보고 했는데 방음이
짱짱하게 되더라구요~

 

저희 방은 다이아몬드에요~~호호 
스파도 있고 복층방이라서 아주 넓었답니다.
1층이랑 2층에는 라운지도 있어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도 있더라구요.
간단한 차도 마실 수 있고 
자이글바베큐도 이용 가능해요.
스파가 가능한 룸은 저희방 외에도 펄, 가넷,
에메랄드, 아메시스트라는 룸이 있고
복층은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토파즈, 오팔이라는 룸이 있어요!

 

방은 각자 조금씩 차이가 있기때문에
가는 인원이나 옵션 등을 
고려해서 선택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친구가 경포해변 펜션 
프라다&에바스 펜션 찾아왔을 때
어떤 룸으로 할지 다같이 의논해서 결정했거든요.
4명이니 복층이 넓어서 좋을 것 같았고
이왕이면 스파도 즐기자면서 다이아몬드로 선택!!
복층은 확실히 넓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내부 인테리어도 진짜 깔끔하게 되어있고
그냥 룸 자체가 정말 깨끗했어요.
히히 청소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방에서도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우우우~>3<
꺅 오션뷰라니 왠말이냐며 ㅋㅋㅋㅋ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하절기에는
해수욕도 할 수 있습니다.
인생샷 찍을 수 있는 빨간색 등대도 있어요.

 

저희는 경포해변 펜션 
도착하자마자 선크림바르고
옷 갈아입고 바로 해수욕장으로 고고!!
진짜 좋았던게 바닷가에서 물놀이 하고 나면
그대로 숙소로 이동하기 찝찝하잖아요.
근데 저희는 바로 앞이 숙소라서
들어와서 씻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욤~

 

캬캬캬 숙소 바로 앞에 해수욕장이 있다니.
신나게 2-3시간 정도 놀고 들어와서 
배고파가지고 나가서 밥 먹고 숙소들어와서
또 좀 자다가 일어나서 스파도 하고 ㅋㅋ..
저녁에는 바베큐장에서 바베큐 해서 먹었어요.
저희 방은 주황색 조명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이었답니다.

 

1층과 2층 다 침대가 배치되어 있어서
4명다 침대에서 잘 수 있었답니다.
저는 복층에서 잤는데 복층치고는
천장도 너무 낮지 않고 해서 
불편하지도 않더라구요.
아늑하니 잠도 너무 잘 오고
아침에는 작은 창문사이로 들어오는
은은한 햇빛까지 그저 좋았네요.

 

침구들도 호텔식이라 고급지구 깨끗깨끗ㅋㅋ
저희는 호텔보다 여기가 더 좋은 것 같다고
말하면서 다들 인정함!
그리고 방에는 개별테라스도 있는데
여기 모여서 술 마시기 딱 좋아요.
마트가서 이것저것 사와서 
요리도 해먹었답니다.

 

으아아 내가 잤던 침대 그립다 그리워ㅜㅜ
폭신하고 깨끗하구 울집보다 훨 좋자나~
침대 사이즈도 큰걸로 2개 있어가지구
불편함이 1도 없었습니다!!^^

 

저희 방에 있는 스파였는데 넘 좋죠?
욕조에 앉아서 밖을 바라보고 있으면
여기가 천국인지 펜션인지^^ㅋ
호호 바다도 보여가지구 넘 좋았어요.
4명이라 한 번에 넷이 들어갈 수는 없어서
가위가위보 해서 이긴 사람 먼저 ㅋㅋ
저는 아침에도 일찍 일어나서 스파 했지요.

 

여기 앉아서 바로 앞 바다가 보이니까
왠지 모르게 기분이 넘 좋았어요.
다음에 돈 많이 벌면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스파를 할 수 있는 집에 살고 
싶다는 생각과 상상을 하며..

 

요리를 해먹을 수 있는 주방도 있어요.
인덕션도 설치되어있고 
기구들도 다 마련되어 있지요.
저희는 저녁에 바베큐해서 먹고 마트에서
사온 재료들로 요리해서 2차로 
방에서 술파티 했어요.
낮에는 해수욕 밤에는 술파튀
진짜 제대로 즐기고 오지 않았나욤?
아직 청춘이에요 ㅎㅎ

 

저희방 테라스인데 넷이 딱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요리해서 여기다 세팅하고 술 호로로로록
술 마시려고 여행간 건 아니었는데
어쩌다 넷이 모이니 부어라 마셔라 했네요.
저희 숙소 진짜 잘 잡은 것 같아요.

 

첨에 각 방에 개별테라스 있다고 해서
엄청 쪼그맣게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널널한 규모였어요.
창문 열어놓으면 바다바람 살랑살랑 들어오는데
맛있는 음식이랑 소주한 잔 하면 그게 낙원이지!!
여기서도 자이글 바베큐가 가능하답니다.

 

저희는 방에서 먹으면 냄새 베일까봐
바베큐장에서 자이글바베큐 해서 먹었답니다.
여행의 꽃이 바로 이거 아니겠어유?
1차는 고기로 배두둑하게 먹고 
2차는 방에서 요리도하고 배달요리도 시키고
술도 마시고 히히 진짜 
넘 재밌었어요ㅠ 또 가고싶다.
시간 너무 빨리가서 소름 돋았네요.

 

바베큐는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준비해주시고
쌈채소랑 야채랑 고기까지 아주 든든!!
자이글이라서 확실히 깔끔하고
냄새도 많이 안나서 더 좋았습니다.
경포해변 펜션 프라다&에바스 펜션 또 가고싶어요.
하루만 있다온 게 너무 아쉬워요.
저희 그래서 올해 10월쯤 또 가기로 했어요>3<
얼른 10월 됐으면~
바로 앞애 해중공원 전망대도 
있어서 구경하기 좋고
여름에는 바다밑으로 잠수해서 난파선 보는
체험도 가능하니 애들 델꼬 
가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

 

강릉 프라다앤에바스펜션
강원 강릉시 해안로621번길 8
http://pradaevas.com/
010-3045-103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