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많이 이상한것

같네요. 제가 사는 영동지방에는 그래도 미세먼지가 

심하지 않았었는데, 최근들어 스믈스믈 뿌옇게 되는게

정말 심각하더라고요. 원래 집에서 대관령이 보였었는데

잘 보이지도 않고 심각하더라구요.. 이제 강원도도 마냥

살기 좋은곳만은 아니게 됬나봐요 ;




미세먼지때문에 기불도 꿀꿀하겠다 저는 친오빠데리고

마사지나 받으러 가야겠다싶어서 고성으로 운전대를

잡았답니다 :) 갑자기 왠 마사지냐 ?! 얼마 전에 남자친구가

요즘 많이 피곤해보인다고 멤버쉽권을 끊어줬거든요 >_<

몇 번 다니다본지 의도치않게 마니아가 되었답니다 :D



친구나 지인한테 속초 마사지 아젤리아테라피를 소개하면 30분 서비스

쿠폰도 주신다고 하시는데, 완전 꿀아닌가요~

저는 남치니가 끊어준 멤버쉽으로 왔기에 40%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었답니다 ! 물론 같이 온 오빠도 같이요 ! 




11시30분으로 예약하고 왔어서 쪼끔 기다려야했네요 .



제가 속초 마사지하는 곳들을 많이 아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요기는

특별히 기다리면서 무료하지 않게 오미자감식초도 주시는게 은근히

좋았었답니다. 어떤 곳은 그냥 따뜻한 물 정도 주시는게 다인데

오미자감식초~ 특별한 살짝 톡 쏘는 맛이  색달랐습니다 크크




드디어 오게된 우리 순서 ! 오빠가 저보다 먼저 받게됬네요 ~

들어가기 전에 오빠한테 당당하게 요구했죠 :) 내가 이렇게

저렴하게 받게해주는 대신 오늘 사진모델 한번만 해달라고 ㅋㅋ

블로그에 올리고는 싶은데 제가 받으면서 찍을 수는 없잖아요 ㅠ.ㅠ

평소 오빠 성격 생각하면 No 였었는데, 이날엔 기분이 좋았는지 왠걸?

흔쾌히 Yes를 하더라구요 ㅎ 땡잡았쥬 ? ^_^



방은 여러개 있는것 같더라구요. 큰방 작은방으로 나뉘어져 있던데

아마도 리조트 시설중에 골프가 있어서, 그 사람들이 골프치고난 후에

시원하게 받으러 오는 것 같더라구요. 어디까지나 제 추측 ^^

오빠는 신나면서도 처음이라 살짝 긴장되는지 살짝 표정이 긴장된

표정을 짓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막 옆구리 찌르면서 긴장풀라고 :)



드디어 시작된 오빠의 첫 마사지 ! 어깨부터 등까지 먼저는 상반신을 

차례대로 해주시더라구요. 보면서 '아~ 나도 저번에 저랬구나..'란 생각이 드는데 ㅋㅋ 

얼마나 웃기던지 오빠도 아프지만 시원한듯 간간히 어윽~ 어윽~ 소리를 내면서 

시원한걸 애써 표현해주더라구요 ^^.. 



오빠가 끝나고 말한거지만 너무 좋다고, 받아보니깐 근육이 확 풀리는거 

같다면서 종종 데려와달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처음 받을때는 살짝 간지럽기도

하고 아프기도 했었는데, 아무래도 오빠는 운동을 해서 근육이 많은 남자여서 

그런지 통증보다는 근육이 풀리는 그 느낌이 훨씬 좋았나봐요 :D



상반신과 하반신을 거쳐 마지막은 목과 두피 ! 우리오빠 오늘 아주 풀서비스로

받고가네요 ! 다음번에 올때는 엄마하고 아빠 번갈아가면서 방문하는 걸로 ~

멤버쉽이 첫번째단계여서 하루에 저까지 두명밖에 할인이 안되더라구요 ㅠ.ㅠ

열심히 돈벌어서 VIP가 되보려고합니다.



진짜 저게 처음에는 생긴게 약간 변기커버처럼 생겨서 살짝 거시기했지만

저도 엎드려있을때 저기다 얼굴 넣고 있다보니 진짜 잠이 잘오네요 ㅋㅋ

뭔가 눈도 감을수밖에없고, 코하고 입으로만 숨쉬다보니 저절로 스르륵 잠이 

오는것이 좋기도하고 살짝 그시기하기도하구 ^^..


오빠덕에 겸사겸사 건강한 마사지도 잘 받고 돌아오게 됬답니다 :)

목이나 어깨가 뻐근하다거나 근육이 뭉친분들 있으시다면

속초 마사지 받아보셔요 ^^


---------------------------------

아젤리아 테라피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잼버리동로 267 스파동 3층

033 630 6750





'건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라질 원두의 특징?  (0) 2019.03.04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0) 2019.03.04
숙취에 좋은 음식들  (0) 2018.10.16
아토피에 해로운 화장품  (0) 2018.10.15
아토피피부에 도움을 주는 식습관  (0) 2018.10.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