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발렌타인데이 기념으로 주말에 남자친구랑

놀러가기로 약속을 하고 강릉 펜션 추천 받아 한 번 다녀왔어요!

둘 다 직장인이다 보니 관광느낌 보다는 휴양을

하러 가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명소 돌아다니다가

잠만자는 식이 아니라 숙소 자체가 예쁜 곳으로

알아보다가 정한 곳!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세련되었고 복층으로 된 룸도 있더라구요~ 

다락방에서 옹기종기 모여 노는 듯한 느낌

진짜 좋아하거든요. 단란한 집에서 남자친구랑

꽁냥꽁냥 쉴 수 있을 것 같아 완젼 죠아부렀네요 :)



복층 위층에 베드가 있는데 침구류도 깨끗하더라구요~

청소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었어요ㅎㅎ

아무리 인테리어가 예뻐도 청결하지 못하면 

정이 확 떨어지잖아요. 그런데 꼼꼼하게 

잘 청소되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전에 사진상으로는 엄청 깨끗해보이고 좋아서

방문했다가 청결하지 못해서 실망한 곳들도 

몇곳 있었거든요. 하루를 묵더라도 숙소인데

침구류 세탁도 잘 되어있는 듯 뽀송뽀송해서 좋았답니당~




자!본격적으로 숙소를 돌아보기 시작했어요. 

차에서 먹던 간식거리 식탁에 올려놓고 이제 휴식타임이다!!

하면서 곳곳을 둘러봤네요~ 커피도 룸마다 제공되어 있어서

커피한잔 하면서 찬찬히 둘러봤는데 일단 인테리어 모던하면서도

딱딱하지 않고 친근한 느낌 들어 대만족이였네요 !



강릉 펜션 추천 받았던 중 이유 중 제일 좋았던 것이 식기류나 생필품들이 

다른 곳에 비해 많이 구비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하루를 묵더라도 사람이 쓸건 또 써야 하는데 

일일이 준비하기 힘들잖아요~ 고객들이 불편해 할

점이 무엇인지 알고 미리 채워주신 느낌이...ㅎㅎ

그리고 조명도 참 예쁘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알전구><

예전에는 어디 놀러다니면 숙소는 그냥 잠자고 

화장하는 곳의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휴가를 호텔로

가는 엄마들도 많다고 하잖아요. 저도 직장 업무로 

너무 피곤했던 터라 명소라고 해서 다리아프게

들아다니기 보다는 그냥 좀 쉬고 싶었걸랑요ㅠㅠ



그리고 저희가 묵기로 한 룸 말고 다른 룸들도 둘러봤는데

룸별로 느낌이 같은 듯 다르면서 색감에 따라 분위기도 

달라서 매력적이더라구요. 여기도 똑같이 복층인데

레드 빛으로 더 로맨틱한 느낌이 난다는ㅎㅎ

복층으로 위에 침대가 있어서 남자친구랑 둘이 

꼭 껴안고 푹~ 잤어요ㅎㅎ완전 피로도 풀리고 

침구류 보송해서 넘 맘에 들었답니다 !




강릉 펜션 추천 받았던 이유 중 가장 의외로 좋았던 이유는 바로~!! 스파욕조

때문이었어요. 대형 스파가 있는 룸으로 선택을 했거든요.

저녁에 남친이랑 와인 한잔 하면서 스파했는데 

진짜 몸 피로 싹 풀리고 너무 힐링되더라구요

제가 원래 반신욕이나 족욕을 되게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사랑하는 남자친구랑 같이 반신욕을 할 수 있다니><

일정 중 가장 피로도 풀리고 알콩달콩했던 시간이었어요.

둘 다 직장 다니면서 요근래 좀 예민해서 자잘하게 

다투기도 했었는데 마음 싹 풀렸다는ㅎㅎ



인테리어도 예쁘고 이렇게 독특한 아이템들도 있고~

이 시계는 보자마자 예뻐서 남친한테 저런 것 

하나 내 자취방에 달아달라고 엄청 징징 거렸네요 미안ㅎㅎ



탁 트인 뒷산이 보이는 곳에서 따뜻한 물에 스파하면서

잘 지내고 왔어유 ㅎㅎ 그리고 강릉 펜션 추천 받을 때 이게 제일 중요하다 했었는데

바베큐를 객실 테라스에서 할 수 있거든요~ 저녁에 남친이랑

바베큐파티하고 이런저런 진솔한 대화도 많이 나눴답니다아!



날씨가 풀린 것 같지만 아직 쌀쌀해서 원래 계획해

놓은 일정들이 많았었는데 그냥 숙소에만 머물게 되더라구요.

좀 지루하다 싶을 것 같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는 곳이에요.

스파 다음으로 좋았던 것이 바로 빔프로젝트가 있어서 영화를 

대형 스크린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둘이 꼭 

붙어서 먹고 싶은 음식 엄청 먹으면서 진짜 편하게 

영화봤네요. 남친이랑 영화 취향은 안맞는 편인데 시간도 많겠다

룸에서 편하게 볼 수 있겠다~ 제가 좋아하는 공포물이랑

남친이 좋아하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 두편이나 봤네요!

평소에 데이트라고 해도 밖에서 밥먹고 영화관가고 아니면

카페가고 반복이어서 좀 무료하기도 하고 재미도 없었는데

같은 영화여도 이렇게 다락방 같은 느낌 나는 곳에서 

옹기종기 붙어서 보니 넘 색다르고 좋더라구요.  



그냥 잠만자는 숙소가 아니라 스파도 하고, 영화도 대형

스크린으로 보고^^ 그리고 인테리어 자체도 넘 예뻐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남는건 사진뿐이다!

남친한테 인생샷 계속 찍어달라며 ^^;좀 힘들게 하기는 했지만

예쁜 숙소여서 사진 꼭 남기고 싶더라구요. 

둘이 꼭 붙어서 편안하고 소소하게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딱 휴양하고 가는 느낌이라 진짜 만족하면서 

다음번에 또 오자고 돌아가는 길에 다른 룸도 궁금해서 

봤는데 이렇게 안락한 느낌의 인테리어의 방도 있더군요 !



강릉 펜션 추천 여기저기 하고 싶었던 이유는 와인잔도 그렇고 식기류도 그렇고

웬만한건 다 있어서에요~ 되게 알차다는 느낌 여행내내 

많이 들었습니다. 창도 많고 빛이 잘 들어서 답답하다는

느낌도 없고 넘 좋아요. 그리고 노트북도 객실에 있어서

못 본 드라마도 남친이랑 같이 볼 수 있었어요!

말 그대로 제대로 쉬고온 것이죠ㅎㅎ 인테리어도 이렇게

예쁘고 청결하고^^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도 많아

정말 제대로 힐링하고 왔네요~ 

저희는 특별한 기념일이라기 보다는 발렌타인데이 맞이

명분삼아서ㅎㅎ 주말에 그냥 쉬려고 왔었던건데 

둘만의 기념일 날 또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디를 돌아다니더라도 둘에게만 서로 집중할 수 있는

곳이 생각보다 없거든요~ 오랜만에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제대로 쉬고 가는 것 같아서

대만족이였땁니다 !


-----------------

경포 수아르펜션
강원도 강릉시 저동골길 118-4
010 4079 6343
http://soirpension.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