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 완전히 지기 전에 도착)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회사 모임 이야기입니다!

친구들 이야기를 듣다 보면 직장 상사와의 불화나

아니면 동료와의 화합이 잘 안 되거나 등등의 이유로

회사 사람들과 어울리길 꺼려하는 친구들이 대다수더라고요

저는 진짜 불행 중 다행히도 좋은 직장 동료를 만나서

회식이나 체육대회 같은 모임을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는 편인데요

바로 지난주!

회사 단합 MT가 있었어요. 가족들도 데리고 참여할 수 있는 모임이었어요

우리 회사가 좀 프리한 면도 있지만 이렇게 가족들끼리도 교류가 있어서

더 가깝게 지낼 수 있는 것 같기도 해요

회사 일을 빨리 마치고 우리는 강원도 오토캠핑장으로 향했었네요!~



(더운 날 오면 놀기 좋을 듯한 계곡)

제가 또 이 중에 여행을 가장 많이 다녀봐서 장소를 제가 알아보게 되었어요

알아보다 보니 대관령솔내음캠핑장이 꽤나 맘에 들더라고요

적은 사람이 가는 게 아니다 보니까 일단 인원 수용이 가능해야 하는 게

제일 큰 비중을 차지했었는데요 :)

강원도 오토캠핑장 중에서도 캠핑장 자체가 넓고 

다른 시설들을 고루 갖춘 곳을 찾다보니 결론은 여기였어요

주차장에 차를 두고 짐을 들고가야 하는 게 아니라

데크 옆에 차를 세워놓을 수 있다는 점도 너무 맘에 들어하더라구요 ㅎㅎ 




(가볍게 오르내리기에 좋은 산책로)

대관령솔내음캠핑장은 캠핑장 자체가 굉장히 넓기도 하지만

산 중턱에 자리 잡고 있어서 공기가 너무 맑고 좋더라고요

올라가는 길도 잘 꾸며져 있었지만, 산책로도 있더라고요?

남자분들이 텐트 칠 동안 아이들 손잡고 잠깐 산책을 다녀왔어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없는 게 도움이 될 거라는 제 생각?^^

잘 다듬어진 산책로를 따라서 걷다 보니 폭포도 나오고

맑은 계곡도 나오더라고요 요즘 계곡 물이 말라버린 곳도 많은데

여기는 예외인듯했어요.

평상도 준비되어 있어서 폭포 소리 들으면서 아이들과 잠깐 누워있다가 왔었는데

핸드폰 없이 아이들이 심심해할 줄 알았더니

어느새 여유로움을 즐기고 있는 것 같았어요 

숙제를 안 해도 돼서 좋았던 건가?^^;



(생각보다 더 넓었던 캠핑장)

내려와서 보니 텐트가 형태도 갖추지 못했더지 뭐해요 ㅋㅋㅋㅋ

대체 무슨 용기로 강원도 오토캠핑장까지 온 지 모르겠네요ㅋㅋ

동영상으로 예습까지 해오셨다는데 다들 실력이 영 시원찮았어요

그래도 블루투스 스피커로 노래 들어가며 흥겹게 집 짓기에 몰두

요즘은 핸드폰 보시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곳곳에

전기 시설도 아주 잘 되어 있더라고요.

 다같이 쓰기에도 전혀 부족함이 없어요

역시 이런 서비스도 시대의 흐름에 맞게 발 빠르게 대처를 해야 하는 듯 했답니다 ~




(이웃사촌 텐트들)

그 뒤로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고

힘을 합해서 한 동씩 완성을 하다 보니 어느덧 시간이 꽤나 흘렀더라는?

텐트를 치는 곳이 데크여서 땅과는 다르게 평평하게 땅을 다지지 않아도 되고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게다가 데크 크기도 다른 곳 보다 넓으니까 앞에 짐도 두고

마당처럼 넓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바닥이 아니어서 벌레들도 피할 수 있다는 장점 중의 장점




(마음속에 찜해놓은 카라반)

다른 여행객들은 어찌 텐트를 치나 둘러봤더니 저희가 친 텐트는..

저 큰 텐트에 비하면 애교 수준 이더라고요

여러분 공부하고 가세요 두 번씩 하고가세요

그림 같이 주차되어있는 카라반이 보이시나요?

저는 솔직히 텐트에서 잘 자신도 없고

 주변 시설 걱정에 카라반을 고집했었는 데요

강원도 오토캠핑장에 와서 보니 괜한 걱정이긴 했지만

저처럼 캠핑하는데 여러 가지가 걱정되신다면 

최신식 카라반도 있으니 걱정은 넣어두고 오셔도 될것 같아요

내부도 살짝 구경해봤었는데 

그냥 몸과 건강한 마음만 가지고 오시면 될 듯?ㅋㅋ

산 중턱에 카라반이라니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더할 나위 없이 낭만적인 추억이 될 것 같아요

나중에 남자친구가 생기면 반드시 오리라 다짐하는 순간이 아닐수가 없었네요..!!!



(핸드폰 말고 아이들과 놀아주기)

좋은 곳에서 좋은 공기 마시면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있으니

이것이야말로 제대로 된 힐링이 아닐까요?

텐트를 치고 간단하게 짐 정리도 하고

간단하게 게임도 즐기다 보니 배꼽시계가 귀신같이 울리는게 ㅋㅋ..



(깔끔하게 관리된 개수대)

저녁 준비를 하려고 개수대를 찾은 데요

넓은 만큼 많은 사람이 이용하기에 전혀 모자람이 없어 보이더라고요

개수대도 많았지만, 재료들을 올려놓을 수 있는 테이블까지 있어서

편리하게 재료 준비를 할 수 있었어요

저희 텐트로 오다 보니까 다른 부대시설도 눈에 띄었는데요

캠핑하면 제일 걱정하게 되는 화장실도 건물 2개로 넓은 건 물론

냄새도 없이 깨끗하게 관리하시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캠핑장에 계곡도 있으니 놀다 보면 씻을 곳이 필요하겠죠?

샤워실도 건물이 2개나 있더군요 !

캠핑을 하게 되면 느끼는 단점들을 어찌 이렇게 잘 캐치를 하고

부족함 없이 시설들을 갖춰 놓으셨는지.!!



(저 돌이 하트로 보이는 건 내 착각인가?)

이 캠핑장을 찾는 많은 분들이 이런 편리함 때문에 또 찾게 되는 거겠죠?

주변 관광지하고도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서 만족도가 업!

강원도 오토캠핑장중에서도 이곳이 으뜸인 이유는 또 다른 이유가 있었어요

매점이 있는데 음식점이라도 해도 무방할 만큼

갈비, 치킨, 닭발, 고기 등등 많은 파티요리를 판매했네요.

정말 쉬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 곳에서 장 볼 필요가 없이

도착해서 바로 앞 매점에서 구매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캠핑 도구들이 없으면 그릇도 다 챙겨와야 하는 불편함도 없으니 말이죠

캠핑을 안 좋아하는 사람도 좋게 만들어 버릴 수 있는 

매력 만점의 캠핑장이었답니다 :)


----------------------


T. 010-4357-7491

강원도 강릉시 성산면 어흘리 457-2번지

대관령솔내음캠핑장

http://dscamp.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