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취미생활이 생겼는데 바로 골프입니다 !

부모님부터 친구들까지 한 둘씩

운동을 시작하기에 저도 배우게 됐습니다.

배운지는 조금 돼서 요즘은 지인들이랑

속초 골프장에도 종종 가는 편인데요.

이곳저곳 다녀봤지만 아젤리아 테라피가

시설이며 서비스며 모두 만족스러워서

이곳만 꾸준히가는 것 같네여

다른 곳에 가도 이만큼 저에게 만족감을

주지못하길래 정착하게 됐답니다.

외부 모습이 거의 놀이공원같죠?



건물을 다 담지는 못했지만,

속초 골프장은 다른 곳 보다 좋은게

시설관리와 CS부분이 굉장히 우수해요.

그리고 좋은 점 중 하나가

골프 뿐 아니라 빌라&마사지등을

함께 즐길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저는 주말에 1박2일씩 묵기도 하는 편이에요.

주 고객층이 저처럼 golf하러 오시는 분들과

40대 중후반 분들이 많이 오시더라고요.

저도 부모님과 종종 가는데 갈 때마다

너무 좋아서 감탄하고 와요 ㅎ



지역 내에서 유명한 곳이라서 그런지

속초 지역 분들도 굉장히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저도 부모님이 이 지역에 살고 계셔서

멀지 않아서 더 자주가는 것 같은데

지인들을 많이 마주치게 되더라구요~

상당히 볼거리가 많고 외관에 경치도 좋았어요.

산책할 것도 많구요.

저번 주말에도 부모님이랑 같이 다녀왔는데요.

저희는 운동후에 마사지까지 받고 왔답니다.

하루 묵고 왔는데 방도 너무 깨끗해서 좋아요.

2인용부터 4인용 방까지 있는데

저희는 4인용을 이용했답니다.



흐흐 스포츠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케어 받는 걸 좋아해서

속초 골프장에 더 자주 가는 것 같아요.

엄마 아빠랑 같이 가면 금전적 부담도 덜고

힐링까지 얼마나 좋게요~헤헤



여기는 뷰다 너무 좋아요.

그냥 걸어다니는 것만으로도 공기맑고

게다가 날씨까지 좋아서~



여기가 바로 아젤리아 건물이랍니다.

이번에도 빼먹지 않고 관리 받으러 들렀다왔네요.

따로 비용을 지불해야 하긴 하지만

그만큼 받고 나면 개운함이 강해서

돈을 내고 매일이라도 받고 싶어요.

임산부들을 위한 코스도 있어서

임신하고서 오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프런트에서 체크인 체크아웃도 하고

아젤리아테라피만 이용하는 분들도

여기서 키를 받으시면 되요.



저희처럼 속초 골프장에 스포츠를 즐기러

오시는 분들이 많기때문에

운동 후에 마사지를 많이 받으러 오세요.

주말에는 특히나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도 전혀 북적거리거나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편해서 좋은 곳인것 같아요.



그리고 1층에는 카페도 있어서 예약시간 전에는

카페에 앉아서 커피도 마시면셔

여유를 부릴 수 있어요.

날 좋을 때 여기 앉아가지고 따뜻한 차 한잔

마시면 얼마나 행복하겠어요?!

얼른 따뜻해지기만을 기다릴 뿐..ㅎㅎ



차 한잔하고 바로 관리 받으러 들어왔어요.

복장은 모두 제공해주고 오미자 감식초까지

서비스로 챙겨주시는 센스,,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라서

여기 올 때마다 스트레스 쫙 풀리는 것 같아요.

건식 지압관리부터 전신아로마도 90분 60분짜리로 있어요.

90분짜리는 다리지압, 어깨, 

발관리, 스크럽까지 해주는 코스이고요.

또 얼굴&전신, 발관리(무릎 밑 종아리와 다리)도 있습니다.

저는 무조건 전신!!으로 받아요^^

왁싱도 받을 수 있고 진정케어까지 해주는 곳이라

왁싱 받으러 오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저도 이번에 한번 도전해보려구요 ㅎ..



이런 시설은 특히나 청결이 중요하잖아요.

근데 항상 깔끔하게 관리되어있고

분위기도 좋아가지구 갈 때마다 기분이 좋답니다.

옷 갈아입고 감식초 한 잔하고

누워서 케어 받으면 그야말로 지상낙원(!!)이 아니겠습니까 !!



여기 누워있으면 아로마 향기도 그윽하게 나서

완전 짱짱,,.!



이 자리가 저의 자리였어요.

관리사분들도 진짜 실력 최고여서

제가 불편한 부분 말씀드리면

바로 캐치하시고 뭉친 곳을 싹 풀어주신답니다.



여기 얼굴 넣고 누워서 받다보면은

잠이 솔솔와서 저는 가끔 코까지 골면서 잤답니다 ㅋㅋ..

민망하지만 여기서 잠시라도 자고 일어나면

피로가 싹 풀리고 진짜 개운하거든요..

저희 가족들은 갈 때마다 대화없이

다들 단잠에 빠져요^^



잔잔한 노래까지 흘러나오기 때문에

숙면을 취할 수 밖에 없더라고요 쿨럭..

진짜 이 시간이야 말로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다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역시 이번에도 받고 나니 몸이 완전 가볍...

골프치면서 고단해진 몸을 

이번에도 마사지로 이렇게 풀어냈네요



테라스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예약시간 전에

도착하셔도 대기할 때 전혀 지루하지 않아 좋아요.

저는 항상 일찍 가서 테라스에서 기다리거나

차 한 잔 마시고 들어가거든요.

친구들이랑 가면 수다도 쉴새없이 떤다니깐요 ㅎㅎ



제가 속초 골프장에서 부담없이 이렇게

전신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이유는

멤버쉽혜택 때문인데요.

비용적으로 부담을 덜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혜택이에요.

멤버쉽은 실버, 골드, 플래티넘, VIP가 있는데요.

결제를 하는 경우에는 하루에 저 외에도

1명을 추가적으로 데리고가서 

이용도 가능하답니다.

플래티넘의 경우에는 저를 제외하고

3명을 더 데리고 갈 수 있고요!!

저는 아버지께서 플래티넘 이셔가지고

어머니랑 저까지 같이 동반할 수 있어서 

부담이 없어요!!

또 요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과 함께가면

왁싱까지도 40% 할인 받을 수 있어서 짱 좋은듯.

아무튼 저는 아부지 찬스로 이렇게 다양한

혜택들을 누리고 있답니다~~!



사우나랑 찜질방 같은 시설들도

아주 잘 되어있는 곳!!

게다가 공기도 좋고 산책하기에도 정말 좋으니깐요

가끔 가는데 시설 참 깨끗하구 좋더라구요.

헤헷 리조트 내의 시설이라 그런지

주차에 대한 불편함도 없는 그런 곳~~

친구들 데려갔을 때도 칭찬일색이라

제 어깨가 아주 들썩 거리더라고요.



아젤리아 테라피에 다녀오는 주말은

항상 더 완벽해지는 것 같아요.

소중한 하루에 완벽함을 더해주는 이곳!!

항상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저의 삶에 힐링을 더해주는 곳 같아요.

요번에도 아주 만족하고갑니다 ㅎ



다음주에는 친구들이랑 같이 또 가기로 했어요.

친구중에서도 저랑 같이 와보고

멤버쉽 끊은 사람이 있거등요~

그만큼 누구를 데려와도 만족하는 곳이니

저로써는 아주 뿌~듯하답니다 ㅎ


--------------------------

아젤리아 테라피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잼버리동로 267
033 - 630 - 67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