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해의 첫 여행은 어디를 가볼까 하다가
지난 동계올림픽 이후에 강릉이 많이
바뀌었다고 하고, 또 교통이 굉장히 편해진터라
얼마나 많이 달라졌는지 확인해보기 위해
강릉에 가보게 되었는데요,
새로 생겼다는 호텔에 가보려고 했으나
비싸도 너무 비싼터라 조금 더 저렴하면서
안에 내부 시설은 호텔급인 경포대 커플펜션을 찾아서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가 봤어요!

처음에 호텔급의 경포대 커플펜션을 찾다가
더 씨엘을 본 순간 바로 여기다! 하는 맘에
바로 제일 좋아보이는 물리니를 예약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본 사진과 실물이 다를까봐
후기도 폭풍검색을 해 본 결과
다들 괜찮다고 하길래 안심을 하고 가봤죠!
문을 열고 들어가보니 진짜 홈페이지에서 본
바로 그 모습 그대로가 눈 앞에 보였어요!
물리니는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넓었고
쾌적한 느낌을 주었는데요,
바로 앞이 사천진해변이기 때문에
실내에 모래알이라도 있을 법한데
발에 밟히는 모래 하나 없이 매우 깨끗!

그리고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실내 인테리어였는데요,
제 남친 같은 경우는 그냥 좀 깨끗하고
침구만 푹신하면 되는 그런 타입이기에
어디를 가도 다 좋다고 하는 사람이지만
저 같은 경우 기왕이면 좀 더 예쁘면 좋겠고
막 꾸며놓는 게 아니라 느낌을 살려서
고급스럽게 꾸며놓으면 더 좋은 그런사람인지라
아무리 장식이 많이 있다고 한 들
조잡스러우면 오히려 마이너스인데요
여기는 확실히 정도를 잘 아는 곳인지
마구 장식을 달아놓고 붙여놓은 것이 아니라
고급스러운 느낌에 맞춰서 잘 꾸몄더라고요!

그리고 식사를 하는 곳을 별도의 공간으로
따로 마련을 해 둔 점이 인상깊었는데요
스파가 침실 옆으로 붙어있기 때문에
먹는 냄새가 풍기면 스파하면서
썩 유쾌하진 않을 것 같았는데
이렇게 먹는 공간이 분리가 되어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참 좋았어요!
안에 있는 요리사 장식품도 귀여웠고ㅎㅎ

좀 특이한 것이 조리를 하는 공간이
식사공간과 따로 있다는 것이었는데요
각종 집기류가 잘 갖춰져 있는 게 인상적이었어요
접시나 냄비, 와인잔, 소주잔, 커피잔 등
필요한 용도에 맞게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어
참 잘 사용할 수가 있었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포인트! 정수기가 있다는 거!
방 안에 정수기가 설치되어 있으니
따로 물을 사오거나 하지 않아도 되요!

주방 옆으로는 샤워시설이 있는데요,
각종 세면도구들이 잘 갖춰져있음은 물론
수건이나 휴지 등도 넉넉하기 때문에
별도로 휴지나 수건을 추가적으로
요청을 하지 않아도 되어 좋았어요!
그리고 샤워기가 2대이기 때문에
함께 스파를 하기 전 몸을 가볍게 닦을 때
같이 들어가 씻을 수 있어서
시간을 많이 아낄 수가 있었답니다

몸을 닦고 나서 스파하러 가는 길에
천장의 조명이 예뻐보여 찍어 봤어요!
여기 조명들은 그냥 백색등이 아니라
주황빛의 조명이기 때문에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조명이 정말 신의 한수였던거죠!

침대 옆의 공간에 스파가 숨겨져 있는데요,
스파를 하다가 쉴 수 있도록 앞에 쇼파가 있어요!
저 쇼파에 앉으면 창 밖으로 바다가 보이는데요
아침에 일어나 커피 한 잔을 사와서
편하게 쇼파에 앉아 밖을 보면서
커피타임을 가지면 세상 부러울 것이 없어요!
그거야 말로 진짜 힐링인거죠!

스파는 제가 가 본 경포대 커플펜션 중에서는
가장 깨끗하고 크지 않았나 싶은데요
일단 물 때 하나 없이 굉장히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안에 내부가 깨끗하니 물을 받고 몸을 담그는데
거부감이 들지 않아서 좋았어요!

특히 가장 스페셜한 점을 꼽으라고 한다면
스파를 하면서 보이는 풍경!
낮이나 아침에는 푸른 바다가 보이고
저녁에 스파를 할 때에는 밤바다의
고즈넉함과 로맨틱함을 느낄 수가 있어서
와인 한 잔 하면서 밖을 바라보며
스파를 하면 세상에 부러울 것이 없이
그야말로 신선놀음이 가능한 거죠!

스파 후에 지친 몸은 tv를 보면서 쉬게해줘요!
바로 침대 앞에 있기 때문에 누워서 보면
진짜 이거야 말로 힐링이더라고요!
따듯한 실내에서 푹신함 침대위에 누워서
늘어진 몸을 더더욱 늘어지게 만들어주면
몸과 마음이 축~ 하고 편하게 이완되면서
그 간 받았던 스트레스와 정신적인 고통들을
툭툭 털어버릴 수 있어서 좋아요!

얼마나 편안하게 있었던지 tv보다가 잠이 들어
거의 해 질녘에 일어날 수가 있었어요!
간만에 진짜 꿀잠을 잔 듯^^

머리를 덜 말리고 자서 산발이 된 머리는
화장대 앞에 앉아 드라이로 정리해주고
밖으로 외식하러 갈 준비를 했었는데요
화장대 앞에 조명이 있어서
얼굴이 굉장히 잘 보이기 때문에
화장하기 편했어요!
어둡거나 밝은데서 화장을 하게 되면
너무 진하게 되기 마련인데
여기는 앞에 조명이 있으니 그럴 일이 없죠!

바로 옆에 맛있는 횟집이 있어서 외식도
아주 편하게 하고 온 다음에
또 다시 꿀잠을 자고 일어날 수 있었는데요
침구가 너무 편해서 아주 푹 잘 수 있었어요!
경포대 커플펜션 중에 조식 주는 곳이 거의 없는데
더 씨엘은 조식을 줘서 너무 좋았어요!
다른 분들이 남긴 사진들을 보면서
맛있게 차려주신 아침을 먹고
배를 든든하게 채운 후에 경포호수에서
커플자전거로 한바퀴 돈 후
다시 집으로 돌아올 수 있었어요!
스파가 있는 곳을 잘 찾아가서
처음으로 스파데이트를 즐겨볼 수가 있었어요!
다음에도 기회가 주어진다면 꼭 한번은
다시 방문을 하고 싶네요^^

 

--------------------------

 

더씨엘펜션
1800-7713
강원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8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