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스포츠 마사지를 즐겨 하는 편입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꼭 타이마사지샵에서 
뭉친근육과 피로를 풀어주고 있는데요.
이날은 여자친구와 강릉 출장을 
함께 동행하였어요. 
일찍 일을 마치고 강릉 실내데이트를 
알아보았습니다.
멀지 않은 곳에 타이마사지전문샵이 있어
반신반의 하여 방문하였지요.

요즘 퇴폐마사지업소가 많아서 
강릉 실내데이트로 갈 곳인데 
그런 곳이면 어쩌나 걱정하였는데
다행이 아니었습니다.
신발장에 여성신발이 많이 있더라구요.
말소리도 많이 들리구요.
친구들끼리 온 것 같았습니다.

스포츠마사지를 많이 이용하는 저로썬
비교가 안될 수가 없는데요.
관리사분들이 마사지강도를 약하게 한다든지
스타일이 모두 틀립니다.
강릉 실내데이트로 이곳 마사지샵은
어떤 곳인지 궁금했습니다.
분위기가 릴렉스한 느낌입니다.
다운된 조도가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주네요.

생각보다 매장안이 넓습니다.
전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였습니다.
매장 안의 느낌이 연식이 좀 되보였지만 
관리를 깔끔하게 되고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타이전문마사지샵인걸 한눈에 알수있는 
인테리어네요.
소품이며 액자가 태국현지 물품 같았어요.
태국의 상징인 코끼리 액자가 눈에 띄더라구요.

다른 곳과 비교했을 때
가격이 비싸지 않아요.
합리적인 가격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네요.
기왕 힘든 발걸음 했으니 제일 긴 시간으로 예약했습니다.

샤워실이네요.
아무것도 못챙겨왔는데 모든게 다 구비가 되어 있으니
불편함없이 씻을 수 있을것 같네요.
굉장히 깔끔했어요.
관리를 무척 꼼꼼히 하시는 것 같습니다.

파우더룸입니다.
수건이 굉장히 넉넉히 비치가 되어 있어요.
전체적으로 머리카락 한올 없이 계속 청소를 하시더라구요.

물품이 모두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모습이
청결과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았습니다.
안 보이는 곳까지 세심히 신경쓰는 모습이 보이니
신뢰가 가더라구요.
일단 합격이네요. 다행히 제가 잘 찾아온것 같았어요.

락카룸에서 환복하고 되도록이면 샤워를 권장하더라구요.
위생을 위해 당연한 거지요.
가운을 입었는데 다른 마사지샵들은 
마사지할때 사용하는 오일이 묻어있는 경우가 종종있어요.
다행히 여기는 가운세척을 바로 하는지
뽀송뽀송하더라구요.
그리고 이곳이 다른곳과 다른점은 
흡연구역이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요즘 저 같은 흡연자들의 설 자리가 없어졌지요.
당당하고 편하게 흡연이 가능하여 
정말 고마운 마음이 들 정도였습니다.
강릉 실내데이트장소로는 
저에게는 안성맞춤인 곳이네요.
흡연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본 마사지에 들어가기전 샤워후에
어깨에 황토팩 찜질을 하더라구요.
찜질 후에 따뜻한 웰컴티를 제공해주고
세족을 합니다.
세족하는 곳 분위기가  경건한 마음이 들게 만드네요.
나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하게 되는 
반성의 공간 뭐 이런 분위기요.

세족을 하면서 따뜻한 웰컴티를 주는데  
처음 환영한다는 의미로 주는 차이기도 하고
마사지샵 내부의 온도와 손님들의 체온을 맞추기 위해
따듯한 차를 서비스로 준다고 하네요.
따뜻한 차를 먹으니 정말 몸이 따뜻해졌네요.

출장와서 동분서주했던 피로에 쩌든 저의 발입니다.
그저 발을 씻어주는게 아니고
간단한 마사지를 해주시네요. 정말 시원했어요.
발이 제 2의 심장이라는 말이 있듯이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주무르기만 하였는데
탄성이 나올 정도록 시원하고 피로감이 풀리더라구요.

이번엔 와인을 부으시더라구요. 깜짝놀랐어요.
따뜻한 와인이 발의피로를 더 잘 풀어준다고 하네요.
와인의 향이 정말 저의 코를 노곤하게 만들어주더라구요.

세족만으로 이렇게 좋을 수가 있나요?
본 마사지를 하지도 않았는데 강도 조절을 잘 하셔서
발 마사지 만으로 피로가 다 풀리더라구요.
사장님이 몇번이고 불편하신데 없냐고
체크를 하더라구요.
그런 다음 태국어로 관리사분에게 말씀하시더라구요.
이 곳은 전문 태국현지인 관리사분들이라고 하네요.
어쩐지 다른곳과 확실히 차이점이 보이더라구요.
제가 단골로 가는 곳보다 훨씬 스킬이 높더라구요.

세족을 끝내고 본 마사지로 들어갔습니다.
정말 보기만 해도 레드썬이지요.
잠이 그냥 올것 같은데 시원한 마사지까지 받으면
정말 그냥 곪아떨어질까봐 정신차리고 있었어요.
역시나 태국현지인분들의 실력은 최고더라구요.
제가 정기적으로 다니는 곳은 타이마사지는 아닌데
충분히 만족스럽게 받았었는데
이곳이야말로 찐 마사지더라구요.
불편한 곳을 캐치하시고 풀어주는데 
정말 쪽집게시더라구요.
안아프고 시원하게 아픈곳을 풀어주니 
정말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이었어요.

끝난후에 음료수를 또 주시더라구요.
사장님이 직접 청을 담가 마사지를 끝낸 손님들에게 
제공한다고 하네요.
마지막까지 고객을 챙기는 모습에서
감동을 받았네요.

잠시 앉아서 음료수를 먹으며 이곳 강릉 실내데이트 로는
손색이 없는 타이마사지의 간단한 설명지도 보며
마지막 힐링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강릉출장으로 인해 우연히 방문한 이 곳에서 
제대로된 마사지를 받게되어 너무 좋은 시간이었고,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고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강릉에 사는 분들이 부러워요.
제가 다니는 곳보다 훨 좋은 곳이네요.

---------------------------------------------------------------------------------------------------------

누왓타이 포남점
강원 강릉시 하평3길 11
033-651-9595
영업매일 00:00~24:00 24시간 영업(수면가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