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왠지모르게 떠나고 싶던 어느날, 

경포대 숙소 검색만 몇시간

그러다가 가게 된 급 꽂힌

프라다에바스에 다녀온거 후기 올려요~

강릉 사근진해변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요.

서울에서 3시간 조금 안걸렸던거 같아요.

열심히 밟아서 달려온곳! 

다행히 사진에서 보던것과 똑같은 모습이네요.



예쁜 경포대 숙소 모습이 사진에 잘 담기지 않지만.... 

정말 예뻤어요!

고급진 전원주택의 모습? 바다랑 잘어울리는게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건물이었어요.




작년 2월에 신축 리모델링 했다더니 

외관도 깔끔하고 모던한게 딱 내스타일인거있죠.

사실 떠나기 전까지 경포대 숙소가 어떨지 혹시라도 

더럽거나 사진이랑 완전 다를까봐 걱정 진짜 많이 하지 않나요? 

(나만그런가 아니죠??? 다들 그렇죠?ㅋ)

근데 여긴 딱 입구부터 사진이랑 딱!! 완전 맘에 들었답니다 :)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게 속이 탁! 

트이면서 오길 잘했다 싶었어요.

경포대 바다앞 펜션을 검색 많이 했거든요. 

근데 정말 바다가 내앞에 똭! 있잖아요 히히

여름엔 해수욕 하다가 뛰어와도 될 법한 거리고 

무엇보다 프라다에바스 앞에는 강릉하면 

떠오르는 유명한 명소인 빨간등대가 가까이 있어요

프라다에바스엔 스파를 하면서 오션뷰를 

즐길수  있는 방은 총 5개이고, 

넓은 공간을 쓸수 있는 복층구조는 4개였네요.



사진에 다 담기 힘들었지만, 다이아몬드룸이예요. 

요길 택한 이유는 아파트에서만 살던 저에겐 

복층집은 너무 꿈의 집이라...

넓은 복층 구조면서 거기다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할 수 있다는게 너무 메리트 있어서 

제가 택한 이유이기도 하답니다~



침실바로 옆이 스파하는 곳이예요.  

전창은  바로바로 오션뷰 뚜둥!

바다보며 스파하면 최고 ㅎㅎ



방은 전체적으로 주황색(주광색이라고 하나요?)의 

조명이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에메랄드룸도 복층에 스파가 있다고 했는데 

스파할 때 바다가 잘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저는 잘 보이는 다이아몬드 룸을 선택했어요! 

잠시 다이아몬드룸 구경 좀 하고 가실께요:)




간단한 화장품들이 비치되어 있고 

거울이 작지만 요거 없는곳도 많더라구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진 복층구조 답게 좋았네요 ㅎ



2층엔 깔끔한 침구가 깔린 침대가 있어요. 

2명이 눕기 딱 안성맞춤이고요^^

작은 창으로 들어오는 햇빛에서 느껴지듯 따뜻한 기분이 확~

그리고 호텔침구라고 하더니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이라 정말 좋았어요.



방 한켠에 걸려있던 문구인데...

사실 여행을 떠나는게 각자 사연이 있지만,

저 같은 경우엔 정말 현실도피로 떠나고 

싶을때가 많거든요?

그래서인지 저 문구를 보고선 내 맘을 

어떻게 알았을까 싶었답니다 :D



방 한켠에 마련된 부엌이예요. 

취사가 가능하게 모든 조리도구 잘 구비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보통 펜션에 전자렌지 잘 없지 않나요??

저게 있어서 얼마나 유용했던지...

햇반 데워먹고, 가져온 반찬도 데워먹고 너무 좋았네요 ㅎ 

완전 꿀 잇템



와인잔, 소주잔, 맥주잔 왠만한 술잔은 다 있어요.

와인잔도 구비 해놓을 정도로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 느껴지나요ㅋㅋ



간이 테이블이지만 이거 덕에 요리도 하고 

밥도 먹고 넘 편했네요.

아까 제가 묵었던 다이아몬드 룸은 스파있다고 했잖아요.

큰창으로 스파를 즐기면서 바다를 

바라보는 오션뷰예요.

스파에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며 마시는 

맥주는 이게 바로 신선놀음이 아닌가봉가!

사진 보니 다시 또 가고 싶어지네요 ㅎ




샤워기 너머로 경포바다가 보이시나요?

한눈에 딱 들어오는게 가슴이 탁 트이는게 

보기만 해도 시원하죠.

이런게 진정 오션뷰라는거 아니겠어요.



스파시설 옆에 바베큐해먹을 수 있는

작은 테이블이 있어요~ 

여러명이 와도 좋을거 같답니다.

친구네부부랑 와도 좋을것같아요.



스파만 할 수 있는게 아니구요, 

이렇게 샤워만도 가능한 시설이 갖춰져 있어요.

참고로 수건도 구비되어 있다는 사실!!

전에 다른 펜션을 방문 했을땐 화장품이며 

세면도구를 바리바리 싸들고 갔었는데,



프라다에바스펜션은 그!냥! 몸만와도 되겠어요.

것도 모르고 수건까지 다 챙겨온 나란싸람.ㅋㅋ



프라다에바스엔 객실마다 개별 테라스가 다 있어요.

가족끼리, 혹은 연인끼리와서 오붓하게 좋은 

분위기 내기 딱 좋은 공간 같아요!

그리고 자이글도 개별 테라스에 준비 되어 

있어서 냄새없고 연기없는 품위있는 식사가 가능해요.

미리 말씀만 드리면 누구나 완전 편하게 바베큐파티를

할수있답니당 ㅎㅎ



놀러왔으니 먹어야겠쥬.

집에서 쓰던 자이글을 놀러갈때 가져가자니 

짐스러웠는데 펜션에 구비되어 있다니 너무 좋아요!

두툼한 돼지고기를 자이글위에 올리니

맛이가 있어요? 없어요? 당연히 맛이 있을수밖에 없겠쥬 ㅎ



밥먹다가 찍어본 조명인데요.

프라다에바스가 작년2월에 리모델링을 했다더니 

조명 하나도 요즘 트렌드에 맞게

모던하고 깔끔한 스타일이죠?

저 이런 디테일한것도 잘 갖춰진곳이라 

더욱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사진도 잘나오는것 같아요

또 펜션에는 1층과 2층 각각의 라운지가 있어서 

간단히 음식을 해먹을수도 있고  

차도 끓여먹을수 있으니 요긴하게 쓰이는 공간이겠죠?



잘먹고 잘자고 일어나서 다음날엔 

주방에 있던 밥통으로 밥을 할까 하다가

그냥 컵라면으로 때웠네요~

해장에는 딱! 커피포트도 있으니까 간편하게 ㅎㅎ


빨간등대와 사근진 해중공원으로 사진 촬영하러 나갔어요.

프라다에바스에서 별로 멀지 않아 이동이 어렵지 않았구요.

펜션 바로 앞 바다에 해중공원 전망대가 있어서 

바다구경하면서 사진찍기 좋고

여름철에는 바다 밑으로 잠수해 난파선을 

볼 수 있는 체험도 할 수 있대요. 

여름휴가때 다시 꼭 한 번 와야 겠어요.

1박2일 짧은 강릉여행이었지만, 

맘에드는 펜션을 발견해서 너무 기분 좋은 여행이었어요!

경포대 숙소 너무 잘 놀다왔네요 ~


-------------------------


강릉 스파펜션 프라다에바스

강원 강릉시 해안로621번길 8

http://pradaevas.com/

010-3045-103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