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강릉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빈 손으로 가기는 뭐해서
강릉 여행 선물을 뭐사야하나 고민하다가
많은 분들이 커피잼을 추천하시더라구요.
어디서 구매해야되는지 알아보니까
강릉 중앙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기념품 구매하려고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시장한바퀴 돌면서 구경도 하고
사러 들린 곳인데 넘 좋았답니다.

시장 한바퀴 돌고 여기서 달달한 디저트 먹고
바로 여기서 사면 완벽 !!!
인테리어도 예쁜데다가 맛있으면서도
예쁜 디저트들과 빵이 가득하답니다ㅠ
맛난 것도 먹고 일타이피!!
여기 깔끔하고 넓고 넘 좋더라고요.
생긴지 얼마 안됐는데 요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는 곳이라고 해요.
더 유명해지기 전에 다녀와서 다행이다.

평일에 여유로운 시간대에 방문했더니
다행히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디저트의 종류들이 많아서 브런치카페로
인기 좋은 곳이니 브런치 즐기고 싶은
분들이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원래 여기 들려서 커피한잔 하고
밥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여기에 먹을 게 많아서 이곳에서 여유롭게
브런취~~를 즐겼지 뭐에요^^

인테리어도 넘 이쁘고 먹을 게 많아서
굳이 다른 곳에 가고싶지 않더라고요.
수제 수플레가 유명한 것 같아서
저희는 수제 수플레를 주문했어요.
생크림과 티라미수 2가지 였는데
저희는 생크림을 주문했답니다.
남자친구도 빵종류를 좋아해가지구
여기서 먹고 포장도 해서 나왔지유..
빵 포장도 필수입니다 ㅋㅋ

수플레는 주문하자마자 바로 만들어주셔서
나오는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내부 구경을 하고 있으면 좋더라구요.
엄청 늦게 나오는 건 아니고 바로 만드니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곳곳에 너무 귀여운 소품들로 꾸며놓으셔서
사진을 찍기에도 넘 좋답니다:)
인생사진 찍고 싶은 분들도 가시면 조을 듯 히히

저랑 남자친구는 기다리면서 사진을
엄청 많이 찍은 것 같아요.
서로 찍어주기도 하고 내부도 이뻐서
사진을 왕창 찍었답니다.
손님 없는 시간대에 가니까 다른 손님들
눈치 안보고 찰칵찰칵 거렸네요 히히
역시 이런 분위기 좋은 유명한 곳은
평일 낮에 가야 좋은 것 같아요.
해도 넘나 이쁘게 들어오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수플레인데
아주 몽글몽글하고 부드러움...
태어나서 수플레란 것을 첨 먹어봤는데요
이렇게 황홀한 맛이었던가ㅜㅜ
애프터눈티세트도 팔고 있던데
담에 여행가면 그것도 먹어 볼레요.
TWG홍차와 커피류도 다양해요!

꺄 위에 생크림 올라간 것 보세요.
크림이 너무 묽지 않고 약간
꾸덕하게 흘러내리면서 부드럽고
달달함도 일품이라 여행하면서
쌓인 피로가 풀리는 맛이었어요.
강릉 여행 선물 사러 갔다가 왠 개이득~~
기대도 안했는데 강릉에서 갔던
카페 중에 젤 좋을 건 뭐냐구요.

비쥬얼만 봐도 군침 돌지 않나요.
먹기 아까울 만큼 넘 이쁘게 나와요.
그리고 블루베리잼과 과일들이랑
곁들여서 먹으니 더 좋더라구요.
흣 이런 여유로운 브런치 얼마만이야ㅠㅠ
사고 후딱 가려했던 게
미안해지는 맛과 비쥬얼이었네요.

딸기와 키위, 오렌지까지 과일도
넉넉하게 주신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또 이쁘게 플레이팅을..
보기에 예쁜게 맛도 좋다구~~
기분도 좋고 입도 행복하구!!
매일 먹어서 살이 찐다 한들
매일 먹고싶은 그런 디저트입니다.

수플레는 요렇게 칼로 한입크기로
썰어서 그 위에 크림을 올리고
잼 살짝 과일 하나 올려서
먹어주면 살살 녹아부려요,,
빵이란게 어찌 이리 부드러운가!!

달콤하면서도 상콤하답니다.
남자친구가 먹기 좋은 한입크기로
잘라줘서 편하게 먹었다눙,,,~
헤헷 차랑도 잘 어울릴 것 같고
커피랑도 넘 잘어울리는!!
저랑 남자칭구는 TWG 홍차를 시켰어요.
같이 먹으니까 넘 좋더라구요.

요렇게 생크림이 올라간 빵에
블루베리 잼만 살짝 발라서
먹어줘도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과일이랑 먹으면 상큼함이 플러스,,
비타민 충전까지 제대루 하네요 ㅋㅋ
자취하다 보니 과일 먹을일이 잘 없는데
요렇게 또 비타민 충전을~~

제가 홍차류를 굉장히 좋아하고
그 중에서도 TWG를 좋아하는데
카페에서 잘 안파는 경우가 많거둔요,
근데 여기서는 마실 수 있어서 짱좋!
이렇게 케이스들을 또 인테리어
소품으로 쓰시다니 사장님 천재세요?

먹느라 잠시 잊고 있었던..강릉 여행 선물^^
히히 이제는 강문해변까지 안가도
커피잼과 빵을 살 수 있답니다.
요렇게 세트로 팔고 있더라구요.
패키지까지 이뻐서도 진짜 선물용으로 딱임!
남친네꺼랑 저희집에 사갈거 하나씩 샀어요.

세트로 사는게 부담스러우면
하나씩만 구매도 가능해요.
에스프레소, 카페라떼, 밀크 3가지 맛이 있는데
저는 맛별로 사왔는데 다 존맛탱이라
뭐 하나만 콕 찝어 추천하기가 어렵네요.

근데 이 잼 케이스도 진짜 이쁘지 않나요.
잼 다먹고 나면 화병이나
이런걸로 써도 좋을 것 같아요.
맛도 좋은데 병은 실용적이라니 !!
부모님께서도 넘 맛있다고 좋아하세요.

세트로 구매하고 나서
나가기전에 아아까지 주문 !!

저희는 바닷가도 가고 여행을 위해
돌아다녀야 하기때문에 카페인수혈까지
그냥 가기 아쉬워서 빵이랑
커피는 테이크아웃 했어요~굿 초이스

강릉 여행 선물 사서 해변가 가서
또 넘이뻐서 담아봤습니다.
접근성도 좋고 찾아가기도 쉽고
맛있는 것도 많은데다가
이렇게 독특한 기념품을 살 수 있는 카페 덕분에
편하게 선물사고 배도 채우고~~
여행이 더 완벽해진 것 같아요.

넘 이쁘니까 계속해서 꺼내서
사진 찍고 싶은 충동이 들어서
맛 별로 이렇게 주르륵 깔아놓고
마지막으로 사진!!!ㅎㅎ
보기에 이뻐서 좋았는데
집 와서 먹어보니 맛있어서 더 좋으네요.
달달하고 쌉쌀한 잼이라니 신박해요.
그리고 카페에서 먹었던 수플레도
넘 맛있어서 또 생각나네요.

------------------------------------------------------------------------------------

카페 어퍼스트로피
강원 강릉시 금성로 7 1층
033-647-0042
OPEN am10 ~ CLOSE pm7(sat : 10:00~20:00)

www.instagram.com/apostrophe_caf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