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커피빵과 커피잼을
기념품으로 추천해주셔서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알아봤는데
숙소에서 가까운 강릉 월화거리 맛집에 판다고 해서 꼬꼬!

중앙시장 안에 위치하고 있는
디저트카페인데 찾기도 쉽더라구요.
공영주차장 근처라서 접근성이 굿!
겸사겸사 시장 구경도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시장 한바퀴돌고 선물 구매하러 들렀습니다.
흐흠 들어서는 순간 인테리어가 넘 이뻐서
반해버린 건 안비밀 ~~
맛있는 빵들도 있어서 주목적을
잊어버릴뻔 했다고 합니다.

깔끔하고 예쁘게 꾸며진 카페.
최근에 생겼는데도 브런치 카페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곳이라고 해요.
굳이 강문해변까지 가지 않고서
선물도 구매하고 맛있는 디저트도
먹을 수 있어서 일타이피더라구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보물 같은 
카페를 찾게 될 줄 몰랐는데 기분 넘 좋구요!
친구도 여기 넘 좋다며 커피라도
한 잔 마시고 가자해서 여유를 즐기기로 했어요.

선물도 구매할 수 있으면서 커피와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이에요.
사람이 많이 없는 시간대에 방문하니
내세상같은 기분들구 넘 조차나,,
날씨운도 따라줘서 해가 살며시 
들어오는게 분위기 정말좋다.
테라스도 예쁘게 꾸며진 거 보이시쥬....흐아아
공간, 베이커리류, 디저트, 커피 모든 것들이
마음에 드는 곳 이었습니다.

커피잼을 사야한다는 본분을 잠시 잊고
저희는 커피만 시키기엔 아쉬워서
수플레도 주문을 해보았어요~
이외에도 빵 종류도 다양하게 있고
애프터눈티세트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티세트와 수플레중 고민하다가 요걸로 !!
바로 만들어주시는데 완전 구름같아요.
그만큼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워 녹는다는 소리입니다.

티라미수와 생크림 수플레가 있는데
저희는 생크림으로 딱 시켰어요.
달콤한 빵과 부드러운 생크림,
상큼한 과일과 잼의 조합이라니.,,말해뭐해?

솔직히 맛 없을 수가 없는 꿀조합 아닌가요.
근데 바로 만들어나오는 수제디저트라서
더더욱 맛있는 것이 아닌가 해요.

구름을 먹는 것처럼 넘 부드러움...
거기다 과일까지 올려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눈지 몰라요.
잼도 블루베리가 톡톡 씹히더라구요.
헝헝 달달한데다가 블루베리가 톡톡
터지니까 장난 없음....

수플레도 진짜 넘 도톰한데
어찌 이리 달콤하고 부드러운지..
진짜 입에서 녹는다는게 뭔지 실감 ..!!
솜사탕마냥 사르르륵 한답니다.
강릉 월화거리 맛집 선물 사러 갔다가 왠 횡제냐며,,
계획해두고 갔던 곳보다 무계획으로
커피잼 사러 갔던 곳이 최고일줄
누가 알았겠냐구욤~

갓 나오자마자 칼로 썰어서
뜨끈한 상태에서 먹어두 맛나고
살짝 식어도 맛있더라구요..
역시 맛있는 거는 따뜻하던
식던간에 맛나다는 것이 진리다..

스콘부터 마들렌, 크로아상, 과일페스츄리,
조각케익같은 디저트들도 많았는데
저는 생크림 수플레 완전 추천 ㅜㅜ
다른 빵들은 포장해도 되지만
이거는 바로 그곳에서 만들어져서 나와서
즉각적으로 먹을 수 있으니
저희처럼 여행가신 분들이라면 요걸 드시고
다른 건 포장해서 나오시는 게 더 좋지 않을까 해요.

비쥬얼도 이쁘고 맛도 좋고,,헝헝
너무 막 달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적당히 물리지 않는 달달함이라고 해야하나~

인테리어도 이쁜데 디저트까지도
기대 이상이라서 기분이가 넘 좋았답니다.
히히 아껴 먹어야 하니까
한 입 크기로 썰어서 먹어야 합니다.

친구가 예쁘게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더라구요..
한 입 넣는 순간 스트레스 풀리는 맛입니다.
우리 동네였다면 진짜 자주 갔을텐데ㅠㅠ
이거 한 번 먹고 나니 계속 생각나서
강릉 또 놀러가야 되는 거 아니냐구요.
강릉 월화거리 맛집 방문한 
본분은 까맣게 잊고 먹는데 열중함..;;
차는 TWG홍차랑 아아시켰는데 둘다 굿,,
여기는 TWG홍차를 팔고 있더라구요.
파는 곳 생각보다 흔치 않은데~~
그래서 저는 티시키고 친구는 커피 시켰어용

다 먹고 나니까 배가 어느정도 부르더라구요.
배가 불러지니 목적이 생각났다능^^
바로 저의 목적이었던 커피잼이쥬 ㅎㅎ
친구는 선물용으로 구매했고
저는 제가 먹을 것만 구매했어요~~

맛은 세가지 종류이고 낱개로 구매도 할 수 있어요.
밀크, 에스프레소, 카페라떼 이렇게
3가지 맛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제가 먹을 꺼 하나만 구매!
친구는 2개 세트로 샀답니다.
근데 집에 와서 바로 뜯어서 맛보니
나도 두개 사올걸 아쉽더라구요..
그때의 나는 왜 한개만 샀을까^^

포장도 진짜 깔끔하지 않나유,,
이렇게 포장까지 잘해서 파는 줄 몰랐어요.
블랙과 베이지의 조화로움이 돋보이는
케이스 속에 잼이 두개 들어가있답니다.
친구가 산건데 이뻐서 찍어봤어요.
이런 거 선물 받으면 기분 너무 좋을 듯..!!

제가 먹으려고 구매한 것도 이쁘게
케이스에 담아주셨답니다.
들기 좋게 박스 옆에 손잡이도 달려있어요,,호호

케이스도 포장도 너무 이뻐서
테라스에 가지고 나가서 한장 찰칵!
참고로 저는 카페라떼맛을 구입했답니다.
에스프레소맛은 조금 쌉쌀하고
밀크는 달달한 맛이 강한 것 같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카페라떼는 이 두가지의
중간 맛이라고 해서 요걸로 !!~~

호호 솔직히 커피로 잼이라니 하면서
처음에는 반신반의 하긴 했거든요.
근데 친구가 이게 워낙 유명하다고 하니까
저도 홀린듯 샀는데 먹어보니까
왜 유명한지 이해해버렸습니다..
커피로 만든 잼이라 신박한데 맛있어
완죠니 신세계^^

후헹헹 이뻐서 이렇게 또 세가지 맛이
다 담기게 사진을 남겨보았습니다.
강릉 월화거리 맛집에서
맛있는 것도 먹고 선물도 사고~!
아침마다 요즘 빵에 잼 발라먹는데
줄어드는게 아쉬워죽겠네요ㅠㅠ
카페는 담에 또 가서 수플레 꼭꼭 먹을거에요.
한 번 먹어보니 잊혀지지 않고 맴도네요.

 

www.instagram.com/apostrophe_caf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카페 어퍼스트로피
강원 강릉시 금성로 7 1층
033-647-0042
OPEN am10 ~ CLOSE pm7(sat : 10:00~20: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