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아 커피의 원산지라 하면
바로 강릉이 아닌가 싶은데요 ㅋㅋ
국내 1대 바리스타 박이추 커피공장이
궁금해서 급 떠났어요!
임신한 언니가 맛있는 커피가 먹고싶다해서
드라이브겸 다녀왔는데 
강릉커피빵도 알게 되고 신세계를 맛보고 왔다는거 
아니겠어요?

강릉 하면 커피가 유명하기도 하고 
바다도 볼 수 있고 해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쉬어 갈겸 들어갔던 카페
들어갈 곳이 정말 많은데 
바다뷰라고 해서 들어갔어요.
외관 모습이 눈에 띄기도 했고
사람들이 많아서 궁금했어요.

앞에 주차장이 잘 되어 있어서
주차를 하고 들어갔는데 오오~~
구경할게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언니 눈에 들어온건
바로 벽쪽에 있는 강릉 명물!
디저트 종류였는데 처음봤었어요!
커피를 좋아하는 언니인데
임신중이라서 매일 매일 못먹는중..
조심하긴 하는데 자주는 안먹고
있더라구요.

주문하는곳에서 구매할 수 있고
맛있는 디저트랑 음료도 이렇게 판매중이였어요.

카페 분위기는 완전 깡패였지요.
1층, 2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도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라면?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갤러리같은
느낌은 연상시키는데 사람들 대부분
2층에 있더라구요.
바다뷰!! 해변이 통유리창으로 다 보여서
그런거 같더라구요.

쉬어갈 수 있게 책들도 있고
강릉에 대해 소개 된 팜플렛이나
그런 안내서 같은것들도 있어서
포스팅하려고 읽어봤어요.
국내 우수한 천연원료를 발굴하고
식품소재화해서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개발한다고 해요.
저는 이카페에서 빵을 만드는 줄 
알았더니 생각보다
더 멋진곳인가봐요 ㅎㅎ

생각보다.. 우리나라 여행지중에서
아름답고 볼거리 먹을거리로 
유명한 곳인지는 알았지만
더 보존하고 자랑스러워 할 만한 곳이
바로 강릉이더라구요.
언니랑 오길 잘했다는 생각?

테이블도 많고, 넓고 
정말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여러 사람이 와서 앉을 수도 있고
커플들이 앉을 수도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그리고 초록색의 식물들도 놓여져있는데
인테리어랑 잘어울리더라구요.

벽면은 화이트로 되어있는데
심심치않게 액자가 걸려있어요.
근데 엄청 고급스러운거 있죠?
야경이나 풍경 사진같은데
대리석으로 된 테이블이랑 
조화를 이뤄서 더욱 고급스러워요.

이 카페는 
강문본점인데 강문해변 바로 앞에 있어요.
이렇게 테라스도 있어서 
우리는 테라스에서 바다를 만끽하며
음료와 디저트를 먹었는데요.
디저트중 난리 났던거!!
언니 마음을 사로잡았던 것이
바로 강릉커피빵!!
이걸 개발한 사람이
일본에 유명한 츠지제과 전문학교를
졸업하셨다는데 알지는 못하지만
대단한 쉐프님이시래요.
촉촉하고 달지 않은 커피앙금이
들어가 있어서 언니가 미치겠다
하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브라우니랑
에그타르트, 치즈케이크도 주문했으나
별로 먹지 않더라구요.

원래 언니가 이런 디저트를 좋아하는편인데
제가 먹을 수밖에..
다른 곳보다 정말 맛있었거든요.
잘나간다는 디저트
티라미슈, 레드벨벳, 치즈케익, 브라우니
에그타르트 중 주문한건데 ㅋㅋ
언니는 커피빵에 빠져버렸으니 으악!!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잘어울리는 
디저트들이었고 
더운 날이지만 에어컨 바람과 함께
아메리카노 마시니까 
참 좋았는데 언니는 강릉커피빵에만
푹 빠졌어요 ㅋㅋㅋㅋ

바로 이거예요..
커피앙금이 가득 
들어가있는데 강릉 놀러온 사람들이
기념품으로 많이들 사간데요.
요건 8개 들어있는거예요.

안에 들어있는 앙금에
실제 원두가 갈아져 들어갔는데
그 원두가 바로 박이추보헤미안로스터즈!!
대박... 그런데 강릉커피빵 가격은 
완전 착해요.. 그래서 언니가 잔뜩 
사가지고 왔어요 
앙금이 촉촉하고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이 가득 머금고 있어서
제가 맛봐도 대박쓰!!

그래서 다른 디저트는 입에 대지도
않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각각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나눠먹기도 편하고 위생적으로도 더 좋고
선물하기에 제격인거 같더라구요.

생각보다 크기가 엄청 큰 커피빵!
너무 예쁘지 않나요?
생김새도 커피콩인 원두를 닮았어요.
완죤 귀요미!!!
언니도 저도 아주 푹 빠져버렸어요.
촉촉함, 달지않음, 풍미 덕분에
어른들도 인기 만점이라네요.

이건 잔뜩 사들고 가서 엄마아빠도 드리니
엄청 좋아하셨어요.
그냥 단팥빵인줄 아셨다고 해요.
강릉 명물인데 이렇게 저렴해도 되는거냐면서
근데 커피앙금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너무 마음에 든다고 ㅋㅋㅋ

이렇게 반으로 쪼개보면 얼마나 들어있는지 
알 수 있거든요.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해서
사온거 다먹으면 또 사먹으려구요.
언니는 바람쐴겸 또 가고싶다고 하는데
기회되면 가볼까 해요.
그때 갔을때 커피잼도 사올걸 그랬다며..

통유리로 된 바다전망의 강릉 카페에서
얼마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지
입도 즐겁고 ㅋㅋ 눈도 즐거웠으니
언니 태교 아주 잘하고 왔죠.
그날 이후로 언니는..
강릉커피잼도 먹어보고싶다고 
난리를 치네요 ㅋㅋ
아무튼, 요 강릉커피빵 요즘 최고의
디저트로 더 많이 들어있는걸로
사와야 겠어요 남녀노소 좋아할만한
기념품으로 선물해보시는건 어떠세용?

------------------------------------------------------------------------------------------------

강릉커피빵
강원 강릉시 창해로 350번길 27
033 652 004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