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마다 데이트를 하긴 하는데
오래 만나다 보니까 매번 똑같이 영화보고,
밥 먹고, 이런 것 뿐이라 너무 지겨운 거 있죠..?
그건 저뿐만 아니라 다들 그렇겠죠?ㅠ
그래서 바람 좀 쐬러 가자고 해서
친구 커플이랑 같이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둘이서 가도 좋지만 여러 명이서 가야지 더 좋으니까요!
저는 어딜 가든 꼭 가고 싶은 곳을 미리
정하고 가는 편이라서 이번에도 강릉 커피거리 카페 가고 싶은 곳을 찾아뒀어요!

원래 초당점이 1호점인데 2호점이 커피도 마실 수 있고,
젤라또랑 다른 디저트도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바로 안목점으로 갔어요!
가는 중에 카페 거리를 지나갔는데
역시나 거기는 사람이 진짜 많더라고요.
근데 다 비슷비슷한 거 같고,
주차장도 너무 애매했어요ㅠ
이 건물이 통째로 순두부젤라또라서
주차장도 되게 넓게 있었어요.

남대천 바로 앞에 있는 건데
루프탑까지 있어서 뷰가 한강뷰 못지 않았어요!
1층에는 야외 자리도 있었는데
지금은 쌀쌀해서 사람들이 다 실내에 있었어요.
저희도 루프탑을 구경만 하고 바로 내려가긴 했어요.

이거는 2층에서 내려다 본 건데
천장이 다 뚫려있어서 더 넓어 보이더라고요.
1층부터 5층까지 있어서 그런지 자리도 많아서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 걱정은 없었거든요.
그리고 각 층마다 인테리어가 달랐어요.
3층은 뭔가 더 고급스러운 느낌?
2층은 심플함이 더 강했어요!
그리고 여러 명이 가도 좋은 게
테이블이 넉넉하게 있으니까 6명이나 8명이가도
충분히 앉을 수 있겠더라고요.

이 날 날씨도 되게 맑았어요!
하늘이랑 같이 찍는데 뷰가 세상 예쁨!
강, 산, 하늘 완전 자연 속에 있는 강릉 커피거리 카페에요!
메뉴를 골라야 하는데 웨이팅이 좀 있어서
저는 빠르게 구경을 하고 왔어요!
다른 사람들은 올라가기가 귀찮다고
안 본다고 했거든요ㅠ
그래서 저 혼자 둘러봤어요;

저는 진짜 날씨요정인 게
어딜 가든 날씨가 항상 맑은 편인 거 같아요.
가끔 가는 여행이라서 더 좋지만
날씨까지 따라주니까 더 기분이 좋아져요~
근데 본점으로 가시는 분들은 여기처럼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건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거기는 거의 테이크아웃 위주여서
이렇게 카페 분위기는 아니거든요.

조명도 깔끔하고,
젤라또 모양의 간판이 귀여워요ㅠ
보시면 맛도 되게 다양하게 있어요!
총 16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한 가지만
고르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른 사람들 걸 보니까 한 개도 양이 꽤 되는 거 같더라고요.

젤라또는 콘으로도 팔던데 저는 콘으로 먹으면
무조건 흐를 거 같아서 컵으로 했어요!
그리고 보니까 사람들도 거의 다 컵으로 사서 사진을 찍더라고요.
저도 따라 샀습니다^^
커피도 마실까 했는데 밥을 먹고 바로 간 상태여서
커피까지 마시면 숨을 못 쉴 만큼 배부를 거 같았어요.

여기가 뉴스랑 여러 티비 프로그램에도 나온 곳인데
젤라또 기계랑 비법이 이탈리아 정통 방식이라고 하더라고요.
사장님이 이탈리아에 직접 가서
몇 대째 내려오는 젤라테리아한테 비법을 전수 받고,
기계까지 정통 방식으로 만들 수 있는 걸로 가져왔대요.
그래서 유독 쫀득하고, 맛 자체가 깔끔한 거 같아요.
저희 동네에도 젤라또를 파는 가게가 있어서
가끔 사먹는 편이거든요.
근데 깔끔한 맛이 달랐어요.

그리고 커피 머신도 최고급!
우리나라에서 딱 7대 밖에 없는 머신기를 쓴대요.
그에 걸맞게 원두도 질이 좋은 걸 사용하고요!
딱 강릉 커피거리 카페 들어가니까 커피 향이 났는데
체인점에 들어갔을 때 맡아 본 향이랑은 다른 거 같기도 했어요!
아메리카노랑 라떼는 기본적으로 있고,
젤라또라떼도 있어요!
라떼 위에 젤라또 한 스쿱 들어간 거더라고요.

젤라또가 이탈리아 아이스크림이라서
아이들을 데리고 온 가족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아이를 데리고 카페를 가는 경우에는
아이들은 항상 에이드나 주스를 마시는데
젤라또를 더 좋아할 거 같긴 해요!
가격은 본점보다 500원 비싸긴 한데
편하게 앉아서 쉬면서 먹을 수도 있어서
500원 정도는 더 낼 만하다고 생각해요!

이거는 남자친구가 고른 티라미수맛!
여기서 대부분 순두부맛을 먹긴 하더라고요!
그게 제일 인기 있고,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어요!
말고도 다크초코, 피스타치오, 패션후르츠 등등 있어요.
컵만 봤을 때는 별로 양이 안 많아 보였는데
담고 나서 보니까 거의 2개 양을 담아주더라고요.
비쥬얼만 봤을 때는 젤라또가 아니라
그냥 티라미수라고 해도 될 정도였어요.

엄청 부드러울 거 같으면서도
막상 먹으면 엄청 쫀득했어요!
숟가락으로 한 번 뜨기만 했는데도
뭔가 치즈처럼 쭉 늘어나더라고요.
다들 다른 맛을 골랐는데
한 입씩 먹어 보면서 다 맛있다고 했어요!
역시 저를 따라 가길 잘했다면서~ㅎㅎ

그리고 다들 이렇게 찍어서
저희도 다 이렇게 찍었어요!ㅋㅋ
컵도 하얀색에 심플하게 가게 이름만 적혀 있어서
뭔가 사진도 잘 나오는 것 같은 느낌?
직원들도 친절했었고, 아로니아 맛은 진짜로 아로니아가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직접 재배한 게 들어가고, 순두부에서 진짜로 순두부가 들어간대요!
그래서 너무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이 있다는데
어른들한테 가장 인기가 있는 메뉴래요.

그리고 이건 제가 고른 핑크뽕따!
이름이 되게 어린 아이들이 좋아할 것만 같은데
맛도 진짜 똑같아요!
나이는 들어가는데 입맛은 변하질 않더라고요.
딱 제 입맛에 너무 맞았어요!
핑크색인 게 너무 귀엽기도 하고~
남자친구는 먹어 보더니 맛있긴 한데
자기는 티라미수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너무 애기들이 좋아할 것만 같은 맛이라고 했어요;

강릉 커피거리 카페에서 젤라또도 먹을 수 잇는 곳은
여기밖에 없는 거 같아요.
조각 케익이랑 다른 디저트도 있긴 했는데
그런 건 다른 곳에 가서도 흔히 먹어볼 수 있는 거거든요.
딱 여기만의 특색이 있어서 좋았어요!
각 층마다 인테리어도 달라서 자기가 원하는 곳에
앉을 수도 있고요!
다른 사람들 테이블도 보니까 젤라또를
안 먹는 사람이 거의 없더라고요.

다들 사진을 찍기 위해서
젤라또를 받고 나서도 한참 후에 먹었어요.
겉이 조금 녹기도 했는데
아이스크림이 녹는 거에 비해 덜 녹더라고요.
다 먹고 나서는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기도 했어요ㅠ
그래서 다음날에 또 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일이 생겨서 들르지도 못하고
바로 서울로 올라갔거든요ㅠ
다음에 갈 일이 있으면 꼭 다시 가려고요!

햇빛도 쨍쨍해서 통유리로 햇살이 들어왔거든요.
출발이 좋아서 그런지 되게 잘 보냈어요~
비록 1박이었지만 아무도 탈이 안 났고,
가는 곳마다 맛있는 걸 먹어서 완전 성공적이었어요!

이거는 친구가 고른 호두맛!
호두맛은 유독 더 양이 많았어요!ㅎㅎ
그리고 엄청 고소하면서도 은근 달달하더라고요.
견과류를 안 먹는 제가 먹었을 때도
맛있어서 견과류 좋아하시거나 어르신들은
무조건 좋아하실 거 같아요!
이번에 갔다 오고 나서 부모님 생각이 나더라고요.
아빠가 아이스크림을 유독 좋아하셔서
항상 냉동고에 종류별로 있는데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가야겠어요~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빼야 될 걱정 없이
편하게 앉아 있다가 갈 수 있어서
마음도 편했어요~
서울에서는 팝업스토어도 진행했었는데
그때도 되게 잘 됐었대요!
저도 먹어 보니까 알 거 같아요.
솔직히 이 정도 맛에다가 딱 여기만의 시그니처 메뉴가 있기도 하잖아요.
다른 곳에서는 안 파는 거라서 잘 됐을 거 같아요!

카페 야외에 있는 테이블은
사람이 한 명도 없었어요ㅠ
아직은 날씨가 춥다 보니 다들 실내에 들어갔거든요.
아! 그리고 3층은 노키즈존이에요!
거의 유리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은 위험할 수도 있거든요.

저희는 강릉 커피거리 카페에서 딱 젤라또 하나씩 먹고 갔어요!
가격도 4000원이라서 가성비 좋은 거 같아요!
솔직히 한 컵인데 컵이 넘쳐 흐르도록 주니까
가격에 비해 양이 많은 편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저는 유럽에 가본 적이 없지만 친구는 대학생때
유럽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는데 이탈리아에서 먹은 맛이랑
거의 똑같다고 하더라고요.
정통 비법에 기계까지 사용해서 그런지
맛이 거의 똑같나 봐요~
다음 번에는 커피까지 마시고 갈 거예요~ㅎㅎ

----------------------------------------------------------------------------------

순두부젤라또 2호점 (안목)
강릉시 경강로2642 1층~4층 (강원 강릉시 견소동190-82)
010 4752 5534
(2호점)
연중무휴
09:30 open ~ 23:00 clos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