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에 놀러간다고 하니까 친언니가
커피잼 궁금하다고 강릉 답례품로
사다주면 안되냐고 하도 졸라서!!
구매할 곳을 알아보다가 들린 카페 ㅎㅎ
히히 사실 선물만 사러 들린 곳인데
넘 이쁘고 디저트도 많이 있어서
홀린듯 앉아서 여유까지 즐기고 나왔답니다^^

커피잼 사려고 검색해보니까 저희 숙소랑
그리 멀지 않은 중앙시장 안에 있는
카페인 어퍼스트로피에서 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선물도 사고 시장 구경도 할겸
방문했는데 디저트들이 제 발목을 잡았더요,,
이걸보고 어떻게 그냥 지나칠 수 있나요ㅠ
그냥지나친다는 것은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치는 것과 똑같은 거라구요~~

강릉 답례품도 팔고 있는 곳이지만
알고보니 브런치카페로도 핫한 곳,,
오픈한지는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는데
맛있는 것들이 많아서 유명해졌더라구요.
접근성 좋은 위치에다 찾기도 쉽고
근처에는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좋았어요.
시장구경도하고 커피잼도 살겸 들렀다가
브런치까지 즐겨버렸지 뭐에요?
빵같은 건 포장할 수 있으니까 우리는
수플레를 시키자며 수플레주문^^

기대 이상의 비쥬얼과 맛을 자랑하군요.
선물 사러왔다가 왠 이득인가여,,,,,
의도치 않게 맛집을 찾아버림ㅋㅋ
여기는 티라미수/생크림 수플레가 있는데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 주셔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입안에서 빵이 녹는 걸 느낄 수 있어요.
거기다 완벽한 플레팅까지 칭찬햐

친구랑 딴곳 안가고 여기서 그냥
맛있는 거 시키길 너무 잘했다면서
비주얼만 보고도 만족했구요.
달큼하고 부드러운 수플래와 생크림,
달달한 잼, 상큼한 과일이 함께 나옵닏.

헤헷 진짜 두툼하지 않나요..
식감은 뭔가 구름처럼 푹신하고
엄청 부드러어요(물론 구름 먹어본적 없음)
근데 구름이 생각나는 비주얼이긴 해요.
생크림도 아주 두툼하게 올려주심.
사장님이 뭐든 넉넉하게 주시는 st이신듯..
양이 푸짐합니더~~

일단 넘 이뻐서 먹기가 아까워서
사진부터 찍고본 2인..ㅋㅋ
친구랑 저랑 엄청 찍어댄 것 같아요.
찰칵 소리가 울려퍼지진 않았을란가...
강릉 답례품은 잠시 잊었어요.
먹을 거 앞에서 중요한거
잊어버리고 먹는데 집중한 2인..

과일도 키위, 딸기, 오렌지까지
세종류나 나오다니ㅜㅜ
헤헷 수플레랑 생크림 위에다가
과일을 종류별로 돌아가면서 올려먹고
잼도 올려먹고 질리지가 않아..
1인 1개 시켜도 좋겠어요^^(욕심)

이 카페가 스콘이나 크로와상 같은
빵들도 유명하다고 하던데
빵은 포장해가면 된다면서
요거 시킨건데 진짜 굿 초이스!!
현명한 선택이었읍니다.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애프터눈 티세트도 먹어보고 싶어요.
하나가 맛있으면 다른 것들도
궁금해지는 거 아시져??
친구랑 우리 또 강릉와서 여기 오자고
다짐하면서 먹었서요ㅠ

열심히 이쁜 비주얼을 카메라에 담고
이제서야 먹기 시작,,
식기 전에 뜨끈하게 먹어야 더 맛나요.
바로 해주시는 거니 식기전에 먹어야한다며
사진짝고 바로 흡입,,ㅎ,ㅎ
칼로 일단 먹기 좋게 예쁘게 잘라줍니다.
흐어어 먹기전부터 얼마나 맛있을가
설레는 마음으로 칼질중..

빨리 잘라주세여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먹기도 전부터 맛있지 않나요^^?
넘 이뻐서 맛도 절로 기대됨..
이때까지 진짜 저희가 여기에
온 목적을 잊고 있었어요..

한입크기로 먹기 좋게 썰어서
같이 나오는 과일, 잼류와 함께
먹으면 됩니다.
그냥 생크림하고 빵만 먹어도
맛있긴 하겠지만 개인적으로
과일이 더해지니 새콤해서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괜히 같이 챙겨주는게 아녀요.

흐으으 이 두께좀 보세요.
아래에는 블루베리잼을 발라주고
위에는 딸기를 올려서..
달달 새콤 조합 가즈앗 !!
와 진짜 입에서 녹네요.
솜사탕 같이 사르르륵 ...
이렇게 부드럽단 말이야 하면서
친구랑 둘다 눈이 휘둥그레 졌어요.

상큼 달콤 조합,,오렌지굿 ㅋㅋ
솔직히 오렌지랑 안 어울릴 줄
알았는데 내 착각이었다.
역시 뭐든 먹어봐야 아는 법..
오렌지랑도 넘 잘어울립니다.
이렇게 먹으면서 어느정도
배가 채워지니까 여기 왔던
이유가 떠올랐어요 ㅋㅋ
하마터면 까먹고 강릉 답례품
안사고 디저트만 먹고 갈뻔..

일단 수플레부터 먹어치우고
언니가 부탁한 잼 구경 !!
잼은 맛이 3가지가 있구요.
달지 않고 촉촉하면서도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여행오시는 분들이 하나쯤은
꼭 사가기로 유명하다고 해요.
하긴 커피잼이라니 좀 생소하고
신기하고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에스프레소, 밀크, 카페라떼
3가지 맛이 있는데 저는
에스프레소와 밀크를 샀어요.
언니가 두개 섞어서 먹으면
라떼 맛이라고 두개만 사오라 하더라구요 ㅎㅎ

친구는 카페라떼 맛으로 구매!
하나만 사도 너무 이쁘게
포장을 해주셔서 기분이 좋아져요.
포장까지두 이리 정성스럽고
예쁘게 해줄 일이냐구 ~~
진짜 귀엽고 병도 이쁘지 않나요.

이렇게 놓고 찍으니 또 넘 이쁘네요.
2개를 사니까 또 이렇게 포장을 해주세요.
박스에 예쁘게 담아주기 때문에
중요한 사람들이나 친한 분들한테
선물하기도 진짜 좋아요.
전 물론 시스터의 심부름이었지만
그래도 이쁘게 가져가면 좋으니까!!

병은 유리병인데 너무 이뻐서
다 먹고 나면 화병같은걸로
써도 좋을 것 같아요.~~

강릉 답례품 구매도 완료!
집에와서 먹어보니 커피잼 요거
진짜 요물인 것 같아요.
왜 많이들 사가는지 알겠더라구요.
에스프레소맛은 약간 쌉쌀하고 달달해요.
커피함유량이 높아서 풍미가 높구요.
밀크맛은 우유+생크림 조합이라
고소하고 달콤해서 굿....
다음에 여행가도 어퍼스트로피가서
티세트도 먹고 잼도 사오구 싶네요.

 

 

--------------------------------------------------------------------------

 

카페 어퍼스트로피
강원 강릉시 금성로 7 1층
033-647-0042
OPEN am10 ~ CLOSE pm7(sat : 10:00~20:00)
https://www.instagram.com/apostrophe_caf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