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이 있어요 ~! ㅎ
완전 핫플로 강릉 루프탑 카페 < 순두부젤라또 안목점 >
인데요 이번 주말에 남자친구랑 댕겨왔어요
저희가 강릉쪽으로 자주 놀러가는데
이번에 젤라또아이스크림은 꼭 먹고싶어서
알아보니까 안목점이 엄청 핫하더라고요

인테리어도이쁘고 다 제스타일이라서
찾게된 곳인데요 강릉 루프탑 카페에서도 탑이고
그만큼 먹기도 좋고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꼭 소개해드리고싶은 핫플인데요 ㅎ
카페가 엄청 쾌적하고 커피도 맛있었어요
그래서 더욱더 소개하고 싶은 이곳 이에요~ 

사람도 많더라고요 !ㅎㅎ 
늘 괜찮은 공간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인데 저도 이번에 한번 다녀오니까
그만큼 만족도를 크게 주니까 편안했어요
그리고 초당점도 있다는데 거기보다는
여기가 확실히 더 크고 좋은 거 같아요
편안하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강추하고싶은 이곳이예요!

남친도 제가 끌고갔는데 ㅋㅋㅋ
처음에는 귀찮아하더니 강릉 루프탑 카페
분위기랑 빵 보더니 좋아하더라고요
맛있다고 하고 엄청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그만큼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카페가 대부분 특이하고 독특한
느낌을 주는 구조인데 이쁘더라고요~ 
카페가 커서 탁 트인 느낌이 좋았고,
그만큼 매력적인 공간이 많아서 좋았어요!! 

빵도 젤라또도 엄청 맛있어요 ㅎㅎ
양도 대박이기도하고 순두부젤라또부터
시작해서 커피, 아이스크림까지 같이
즐길 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어요

양도 엄청 많이 주신다는,,!!
젤라또가 조금은
빨리 녹아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다보니까 하나 더 시켜서
먹고 싶더라고요~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깨끗하기도하고 편안한
곳에서 커피한잔 하면서 여유있게 시간을
보내고 주말을 보내고 왔어요! 솔직히 저도
여기 가기전에는 어떨까 싶었는데 그래도
방문해 보니까 기대이상이더라고요 ㅎㅎ 

편안하다라는 생각도 들고 빵도
아이스크림도 엄청나게 고퀄리티..!!!
강릉 루프탑 카페 순두부젤라또는 사랑이예유~

그리고 여기가 사람많은 이유가 있어요
아이스크림의 품격인데요 ㅎ
이탈리아에서 사장님께서  공부를 해오셨더라고요
직접 젤라또 기계로 다시, 이탈리아식 젤라또를
강릉 루프탑 카페 순두부젤라또 안목점 , 초당점 으로
내보내시고 있는데 그만큼 맛도 진하고 편안하더라고요
저는 처음 먹어보는데 엄청.. 부드러워요
뭔가 차가운데도 입안에 질감이 다른느낌!?!?

빵도 맛있고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하게
여러가지 맛으로 맛볼수 있더라고요 ~ ㅎ
이렇게 안목점 경우에는 기대이상이기도하고
퀄리티까지 만족도가 높아지더라고요
이렇게 편안하게 구성이 되어 있기도하고
편안하게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더라고요 ㅎㅎ
맛도 진하고 달달하다라는 맛이 느껴졌어요!!!

이렇게 빵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좋기도하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렇게 식감도 좋고 만족도는 커지더라고요

그래서 혹시라도 이근처에서 커피를
드시려고 한다면 저는 추천 드리고 싶어요 ㅎㅎ
강릉 루프탑 카페 에서도 가장 좋았고 편안하게 먹으면서
여유까지 즐겼어요 ~ 보니까 데이트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빵, 그리고 그이외에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여러가지의 메뉴들이 있어서
혹시라도 알아보시면 먼저 가 보세요!
저도 솔직히 여러군데가 있어서,
리스트 정리하면서 어디갈까 했는데
그래도 특별한걸 먹을 수 있다라는 점도
좋았고 가족들하고 오더라도 대형 카페라
걱정 없을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도 엄청 맛있고 꼬소하고~~
부드럽고 시원하니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요즘같이 날씨 풀릴때 가면 더 좋을 듯 해요:)
저도 처음 방문이지만 왜 사람들이 강릉 가는지
이해가 가네요^^ 앞으로도 종종 가야겠어요.
가성비 갑! 가격 갑! 메뉴 갑, 
안목점이 뷰도 이쁘고 넓어서 사람들하고
섞이지않고 재밌게 놀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가시려고한다면 제 얘기 듣고 가시면 조금 더
도움 되시지 않을까 싶어용. ㅋㅋ
바다보면서 힐링하고 좋은 시간 보내고 오세요!
강릉은 언제가도 아름다운 것

--------------------------------------------------------------------------

순두부젤라또 2호점 (안목)
강릉시 경강로2642 1층~4층 (강원 강릉시 견소동190-82)
010 4752 5534
(2호점)
연중무휴
09:30 open ~ 23:00 clos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