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친구들하고 만났거든요 ㅎㅎ
간만에 다같이 만나서 이것 저것 얘기하고
수다도떨었어요 저희가 이번에 제일 중점을
두고 만나는건 아무래도 수다떠는거죠...
요즘 코로나때문에 며칠 못보다가 다시 보니까
반갑더라고요 ㅎㅎ 강릉 안목해변 카페 에서 만났는데요!!
순두부젤라또안목점이 있더라고요
여기가 엄청 예쁘고 뷰도 좋다고 해서 주말보다는
평일이 좋을 것 같아서 평일에 댕겨왔어요! ㅎㅎ
특히나 가볍게 먹기에도좋고 메뉴도 다양해요

그래서 더욱더 편안하게 찾으러 갔다왔고
커피도마시고 이렇게 즐기기에도 좋았어요 ㅎㅎ
특히나 나이가 들면서 이제는 뷰 이쁜 곳이 좋아요
저도 돌아다니는건 싫어하는 편이였는데
여기는 깨끗하기도하고 너무 쾌적했어요
그래서 이번에 이용할 수 있었어요~

초당점, 안목점 두개가 있었어요 ㅎㅎ
그래서 저는 이번에 초당점 대신에
안목점으로 힐링을 떠나게 되었어요
기분좋게 먹을 수 있고 간단하게 친구들하고
수다떨기에도좋아요ㅋㅋ
여기가 넓다보니까 아이스크림보다는
커피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고루고루있어서
좋아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저는 여기서 아이스크림도 먹고 커피도 즐겼어요
친구들이 많다보니까 이것 저것 많이 먹게되더라고요!

여기 여러층으로 되어 있어서 좋고
특히나 3층은 노키즈존이니 참고하세요~~ 
커피 종류와 여러가지의 젤리또가 있으니
먹기에도좋고 가볍기도하고 진하게 먹기에도
좋아서 더욱더 추천 드리고 싶어요.

저도 이번에 강릉 안목해변 카페 통해서 힐링하고
행복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ㅎㅎ
특히나 기분좋게 먹을 수 있어서 괜찮고
그만큼 가성비까지 있다보니까 편안하더라고요
넓기도하고 조용하다보니까 우리끼리의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고 아이스크림이나 빵까지 다 있어서
그만큼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렇게 아이스크림 자체도 편안하게 있어서
좋았고 이렇게 강릉 안목해변 카페 자체가 너무나도
만족하기도하고 요거트 망고 녹차 순두부
등 다양하게있고 솔티드카레멜 까지도!
여러가지 맛을 즐길 수가 있는 곳이에요
뭔가 품격있기도하고 맛이 다 진하더라고요

친구들하고 빵도먹고 수다도떨면서 어떻게
지냈는지 근황토크하다보니까 시간이 빠르게
가더라고요 ㅋㅋ 진짜 맛있고 부드러우면서도
아이스크림이랑 빵이랑 같이 먹어도 전혀 돈아깝지
않아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일단 가성비까지도 좋은 것 같더라고요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라는 장점과, 
빵이랑 커피 아이스크림 다 맛좋고 가격대도
괜찮아요 ㅎㅎ

이근처에 카페가 많긴 한데 그래도 제가
다녀온 강릉 안목해변 카페가 제일 탑이였어요~
안목점은 초당보다는 더 가성비도 괜찮아요

다른 친구들도 다 맛있다고 하는 걸 보니까
가성비는 탑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일단 먹어도 편안하게 구성이  되어있어서
돈아깝지도 않고 아이스크림 맛도 여러가지라서
서로시켜먹어도좋고 테이크아웃해도 좋을 듯!

저희도 앞으로 모임 하게되면 여기서 자주
모이자고 하더라고요 ㅎㅎ
그만큼 다들 마음에 들었나봐요 ~
우리입맛 까다로운 여자들인데 그래도
이렇게 좋은 공간에서 뷰도 보고 ,
노키즈존까지 있어서 우리끼리의 시간을
방해받지 않고 보내게 되었어요

빵도 엄청 맛있고 고소하니 부드러워요~!!
그래서 가보시려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요즘은 피곤하면 커피 한잔에 푹 쉬고
자고 하는데, 이렇게 간만에 여유를 되찾았어요
코로나가 언제 끝날지는 모르겠지만 
강릉 안목해변 카페같은 곳들은 조심해서 다니면 나쁘지는
않겠더라고요! ㅎㅎ 저희도 다같이 스트레스없이
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맛있고 고소한 빵! 혹시라도 이용하시려고 한다면
강력하게 추천 드려보고 싶어요 ㅎㅎ
엄청 편안하게 커피한잔 할 수 있어요~
여유있게 힐링도하고 애들하고 시간도 보내니까
이곳은 강력하게 추천 드려보고 싶어요.

 

-----------------------------------------------------------------------

순두부젤라또 2호점 (안목)
강릉시 경강로2642 1층~4층 (강원 강릉시 견소동190-82)
010 4752 5534
(2호점)
연중무휴
09:30 open ~ 23:00 clos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