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날씨가 대박 이에요
이런날에는 어디라도 다녀오고 싶어요
저는 이번에 고성 바닷가 펜션 다녀오게 되었어요~~
아마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기 분위기도
좋고 조용하니 너무 만족스럽거든요~ ㅎㅎ
저도 여러군데를 다녀왔지만 이번에 다녀온
곳은 시설도 좋고 그만큼 공간성이 높아요

시설이 대박인데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이는게 바로 이렇게 바다예요 ㅎㅎ
엄청 넓기도하고 괜찮은 곳이더라고요
사실 요즘 같은 시기에 많이들 찾아보면서
다녀올수 있는 곳이구요 바다라는 공간이 주는 힘이
엄청 나더라고요 ㅎㅎ
그냥 누워만 있어도 엄청 좋아보여요

속초바다가 한눈에 보이기 때문에 기대이상이기도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많은 분들이 찾아보는 곳인데 ,
일단 괜찮기도하고 만족도가 커지더라고요~
내부 물품들도 다 있고 뷰도 엄청 좋아요
그냥 앉아만 있어도 힐링, 남친도 좋아하더라고요
보자마자  이런 뷰가 있다보니까 행복~

기본 요리하기에도좋은 조리들도 많고 ,
수건 여러장과 드라이기  그리고 수납할수있는 
화장대도 있어요ㅎㅎ

그렇다보니까 하루를 보내기에도 좋았고
고성 바닷가 펜션 중에서도 가장 답이더라고요~
그리고 편안한 구성과 구조로 인테리어도
대박이고 인테리어가 좋다보니까 그냥 사진만
찍어도 다 인생샷... 이래서 다들 여기오는구나
바다보면서 쉬는 시간이 너무 즐거웠어요

사람들이 왜 좋다고 하는지도 공감이 가고
고성 바닷가 펜션 중에서도 탑 오브더 탑 이예요! ㅎ
저도 이번에 다녀왔지만 기대이상이기도했고
스트레스없이 다 놀다왔어요.
그래서 더욱더 추천 드리고 싶어요.
가족들도 사진 보면서 대박이라고 하고
친구들도 어디냐고 묻더라고요 ㅎㅎ
그만큼 대박사건!

여기는 일반 자동키가 아니고 ,
열쇠키를 열고 들어가는 곳이거든요
그래서 열쇠는 가지고 다니셔야해요!:)
그리고 저도 처음엔 내부를 기대 안 했는데
너무 이쁘기도하고 감성적인거 있죠
사장님이... 감각적인 분 같아요 친절해서 좋았는데
이렇게 깔끔하니 좋았어요 !!ㅎㅎ
속초바다를 한번에 다 내려다볼 수 있어서 좋고
쉬는 것도 너무 만족도가 컸어요 ~

화장실 욕품도 괜찮더라고요.이렇게 제 입장에서
하루를 너무 잘 쉬다와서 좋고 남친도 힐링 했다면서
좋다고 하니까 만족스러움이 컸어요~ ㅎ
제가 잘 잡은거겠죠? 욕실 마저도 이쁜거 있죠

저는 우여곡절 때문에 밝을 때 도착 못 해서
조금 늦었는데 그래도 이쁘더라고요 ㅎㅎ
요즘은 해가 늦게 지니까 다행이예요
조금은 아쉬웠는데 아침 일찍 해를보면서
남친이랑 시간도보내고 요리도 해먹고 ,
스파도하고..! 뭐없는게 없어요 ㅎㅎ
거울도 있어서 화장실에서도 화장 하느데
편안하고 준비하는데도 좋더라고요
요즘같은 시기에는 더 추천하고 싶은 이곳,
쉬는것도 정말 강추해드리고 싶어요!
욕실 인테리어까지도 대박이더라고요.

모든 공간에 감성 감성이더라고요! ㅎ
그래서 혹시라도 고성 바닷가 펜션 오션뷰로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다녀와보셨으면 해요.
저도 만족스러움이 커지기도하고,
그만큼 깔끔하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청결도 100퍼센트 인테리어 100퍼센트 대박.

이렇게 편안하게 구성이 되어있는 곳이기 때문에
이제부터라도 한번 다녀와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기분좋게 이용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컸구요 ㅎㅎ
다른 분들에게도 소개해드려보고싶은 이곳,
저는 여자라서 더욱더 추천 드리고 싶어요!!!
여기가 진짜 힐링 장소더라고요
생각보다 너무이쁘고 사진보다 더 좋아요
처음에는 저도 몰랐는데, 만족도가 크더라고요
그래서 더욱더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베란다도있어서 편안함이 있었고 시설이나
인테리어도 쾌적하게 있기 때문에 고성 바닷가 펜션
알아보고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용해보세요 ㅎㅎ 
저는 데이트하면서 가봤는데 기대이상!
그리고 일단 깨끗하고 넓어서 공간성도 좋아요.
왜 사람들이 추천해주는지 알겠더라고요:)
하나부터 마지막까지 디테일하기도 하고
정말 쾌적한 넓은 공간으로 되어 있어서
더욱더 알려드리고 싶어요.
평일에 가시는것도 추천 드리는게 붐비지않고
조용해서 더욱더 프라이빗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었어요!
스파하시려면 수영복은 꼭 가져가셔야해요~~

----------------------------------------------------------------------------------

tboxpension.co.kr

 

고성 T-Box 펜션

바다10초거리, 전 객실일출 및 바다전망, 신축스파펜션, 속초 10분거리

tboxpension.co.kr

 

티박스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문암진리 134-80
010-4542-884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