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요즘 아예 미쳐있어요.
이게 열풍이라서 그런지 친구들도
많이들 알아보고 다니더라고요.
저는 좋은데를 잘 몰라서 친구한테
소개받아서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여러곳이 있었는데 제가 가장
믿고 다녀온곳은 대관령 캠핑장 이예요!
대관령솔내음오토캠핑장이라고 해서 ,
아마 아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여기가 위치도 좋고 바람 불면 시원하니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이라서 주변에서도
많이들 추천 하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지금 6번째정도의 캠핑이였는데
가본 곳 중 가장 좋았어요~ ㅎ
원래 바다앞에서만 하다가 이번에는
이렇게 숲속에서 했는데 공기 때문인지,
기분도 좋고 만족하면서 쉴 수 있었어요~
하루 쉬는게 너무 행복하다라는 생각도 들고
공기좋고 물좋고 한 곳에서 쉬면서 시간을
보낸다라는 것 자체가 의미가 있었어요.
특히나 친구들하고 여행 가면 항상 저도
좋은데만 찾아보느라 바빴는데 이렇게 너무나도
좋았고 숨쉬는거 자체가 탁 트인 느낌..!!!
진짜 집에만 있다가 간만에 자연을 본 건데,
눈도 쾌적하고 기분도 좋아지는 느낌이였어요
이래서 사람들이 캠핑장을 찾는 것 같아요~ ㅎㅎ

공간도 잘 되어있고 쾌적함과 동시에 자체가 엄청 넓어서
여행 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같아요
이렇게 안에 산책로와 계곡도 있어서 편안하고
자는것도 불편하지가 않았어요~ 
아무래도 데크가 엄청 잘 되어 있거든요!
기본적으로 텐트를 치는 곳이 공간성이 넓어서
다른 분들이 이용하는 것보다 좋은 것 같아요
넓고 쾌적하고 편안함까지 있었어요ㅎㅎ
그리고 다른 공간에 비해서 자연스러움이 있었어요

그리고 대관령 캠핑장 후보들이 몇개있는데
그중에서도 제일 좋았던 이유는 깨끗하고
냄새도 안난다라는 거예요!
그리고 시설이 곳곳에 잘 되어 있다보니까
가성비도좋고 편안하게 쉴 수 있겠더라고요~
아무래도 다른 공간에 비해서 만족스러움이 있고
화장실도 넓고 깨끗하고 건물이 2개나 잇어서
그만큼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었어요
사람들도 많이들 찾고 있고 그만큼 찾으시는분들이
다 만족해서 또 재방문하는 곳이더라고요 ㅎㅎ
저도 처음 갔다왔지만, 진짜 또 가곳 싶은 곳 !
대박이기도하고 쾌적한 곳이여서 좋았어요~ 

샤워실도 건물이 2개가있어서 여유있게
갈 수 있었고 건물들이 다 쾌적했어요
사실 저도 대관령 캠핑장 찾아보면서도 ,
여러가지가 궁금 했었는데 매점이 있어서
더욱더 좋았고 여기는 최신식 카라반 보유까지
되어 있어서 공간도 좋고 활용하기도 괜찮았어요.
여기가 산 중턱에 위치해 공기도 좋고 깨끗해서
만족도가 컸어요~ - 연곡솔향기캠핑장도 있는데
거기보다 더 좋더라고요 거기는 바람이 불면 
소똥 같은 냄새가 조금씩 올라와서 짜증나는데 
여기는 주위가 소나무로 둘러싸여 있어서
향도좋고, 쾌적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이 났어요~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곳!

여기가 반려견 동반캠핑장이라서
강아지들 데려가도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아마 이용해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나 만원추가하면 입장가능하니까 가신다면
아이들 데리고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아무래도 맛있는데도 많고 기분좋게 이용할 수 있는데
여기가 카라반/모토홈/캠핑카/차박까지도
다 가능한 부분이더라고요 예전에는 저도 몰랐는데
이번에 다녀와보니까 캠핑은 역시나 좋은 사람들하고
가는게 좋겠더라고요 여기라면 다!! 가능합니다
그리고 차박하기 편한 곳이기도하고 누구나 다 좋은 공간에서
차박하면서 동시에 데크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차박하실때는 데크 바로 옆에 차대놓고 
하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일단 다른 캠핑장과는 다르게 여기는 
모든 구역이 다 평지거든요! ㅎㅎ
차를 대기에 편하기 때문에 이용해 보신다면
좋은 기회가 되실 것 같아요~ 
여기는 수도 및 전기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그런지, 이용하는데에 불편함이 없었어요!

맛도좋고 편안하게 찾는 곳이기도하고 그만큼
누구나 다 캠족이  되실 거예요~ㅎㅎ 
사람들도 다 다녀오고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같은 경우도 그랬고 친구들도 그렇고 
가보니까 확실히, 만족해하더라고요!
날은 더웠지만 정말 너무 마음에들고
동선도 잘 되어있어서 딱 좋았어요
사람들이 왜찾는지 알것같더라고요
여기라면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각 공간마다 쾌적하기도하고 여러가지으
공간성까지도 개별 개수대가 설치되어 있어 
너무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대관령 캠핑장 찾는 분들이라면 조금이라도
편안하게 선택하시면 어떨까 싶어요!
일단 가보면 기대이상이기도하고 쾌적하고 공간이
넓어서 좋은 여행이 될 수 있겠더라고요
사람들마다 다 다르겠지만 저는 이번에 이곳 덕분에
기분도 좋아지고 제대로 힐링도 했어요~ ㅎㅎ
사실 여행은 친구나 , 가족,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보는 곳인데요!!! 
여기는 공기자체가 다르기도하고 맛이 괜찮아서
다른 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ㅎㅎ

이렇게 집앞을 바라보며 경치를 즐기는 캠핑으로
행복하기도하고 그만큼 편안하기도 하고요~
연인이나 가족단위 캠핑 모두 좋은 것 같아요
여행을 멀리 가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
기대이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특히나 이렇게 편안하게 찾아보면서도
좋았고 여행을 두세배로 즐길 수 있었어요
너무나도 뜻깊게 생각되는 캠핑장이었어요!
일단 공기좋고 물 좋다보니까 가서 시간도 보내고
기분좋게 하루를 보낼 수 있겠더라고요~

밥먹는 것도 좋고 뭔가 하루를 보내보면서
행복하기도하고 식사하는 것 마저도, 
군침돋더라고요 ㅎㅎ
특히나 맛있기도하고 뭔가 친구들하고도
우정이 더 깊어지는 그런 느낌이랄까요!?

사람들하고 좋은 시간 보내면서,아 이런 재미를
말하는 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특히나 예전에는 시간 보내는게 힘들었는데
이렇게 공기좋고 물좋은데서 노니까 좋네요~

친구들도 대관령 캠핑장 너무 좋다고 하니까
가보시면 만족스러우실 것 같아요 ㅎㅎ
편안하고 깨끗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고
그냥 하루를 보내는게 좋더라고요.

계곡도 있으니까 편안하게 시설 즐기실 수 있고
가족하고 친구들하고 시간 보내기에도 괜찮아요~
간만에 스트레스도 풀고 놀았네요

놀다보니까 저도 이것 저것
걱정이였는데 그래도 재밌기도하고
꿀잼! ㅎㅎ 
친구들도 다들 좋아하더라고요

그래서 혹시라도 이 근처 가보시는
분들이라면 방문해 보세용
한번쯤은 가볼만한 핫플레이스예요
자연에서 시간 보내기 추천!! 
매점도 있으니까 걱정 없어요. 

 

---------------------------------------------------------------------------------------------

dscamp.co.kr

 

대관령 솔내음 캠핑장

연락처.010.4357.7491 주소.강원도 강릉시 성산면 어흘리 457-2번지 입금계좌.KEB 하나 791-910472-95407 엄재성 업체명 : 대관령솔내음오토캠핑장 | 대표자 : 엄재성 | 사업자등록번호 : 226-11-49353 copyright(c)2

dscamp.co.kr

 

대관령솔내음캠핑장

T. 010-4357-7491
강원도강릉시 성산면 어흘리 457-2번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