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속초 바다보이는 펜션 다녀왔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곳인데요!
오션뷰에 행복하게 지낼 수 있었던 곳으로
여기 추천 드려보고 싶은데요
티박스가 깔끔하기도하고 편안했어요 ㅎㅎ
그리고 제가 친구랑 다녀온 이유 중 하나가
사진찍기 위해서 였는데 여기는 진짜 뷰도
이쁘고 바다바로앞 펜션 이더라고요

바다가 트여있다보니까 예쁘고 좋은
공간에서 쉬기에도 좋고 침실 컨디션도 너무 좋아서 
푹 쉬기에도 괜찮더라고요

침실도 괜찮고 컨디션이 좋다보니까
쾌적하게 하룻밤 쉴 수 있었고, ㅎㅎ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었어요
특히나. 전객실 바다전망 (바다와 5초거리)으로
가만히 있어도 만족스러움이 있었어요~! 

넓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모던하고 깨끗한
분위기, 럭셔리한 분위기로 너무나도 좋았어요.
아무래도 속초 에서는 가장 독보적이기도하고
그만큼 분위기도 만족스러웠어요
예쁘기도하고 신축펜션이라서 더욱 깔끔하고 
청결해서 사람들이 많이들 찾더라고요.

특히나. 객실안에서 일출을 볼 수 있고 
이곳은 펜션 앞은 물론 주변이 바다로 
둘러싸여있기도하고, 그만큼 예뻤어요!
여자들끼리 가더라도 확실히 탄탄하고
사진찍을데도 많더라고요 ㅎㅎ.
특히나 속초시내와 약 15분에서 20분정도
 위치해 있어서 다니기에도 좋았어요.

화장대마저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예쁜 느낌의 감성으로 보여지는 곳에
만족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화이트톤의
감성적인 곳으로 인테리어도 최적화이고
그만큼 예쁜 공간으로 펜션이 너무 잘
되어있었어요! 

이렇게 바다가 바로 보이더라고요
통으로 크게 보이니까 그만큼 
편안하기도하고 속초 바다보이는 펜션 자체에서는
트여있는 느낌까지 있었어요. 
뷰도 너무 좋았고 만족스러움이 있어요!
아무래도 사람들마다 펜션 정할 때 원하는
부분이 다르겠지만 저는 여기 너무 좋은게
만족스럽고 편안하더라고요 ㅎㅎ

침대도이쁘고 만족했던 부분이에요! 제 친구들도
사진 보더니 다들 좋아하더라고요.
인생샷 딱 이더라고요ㅎㅎ 

여자들끼리 가기에도 좋고 커플끼리
이용하기에도 최적화되어있는 속초 바다보이는 펜션!
일단 이용해보면 진짜 가치를 느끼실 거예요

이렇게 부엌도 잘 되어있고 간단한 요리를
해 먹기에도 좋아서 저는 좋더라고요
일단 분위기도 너무 좋고 조용해서 우리끼리
시간 보내기에는 딱이더라고요!
예전에는 저도 펜션 안가고 호텔만 찾았는데
이번에 이용해보니까 너무 좋았어요.
기대이상의 퀄리티로 만족스러웠던 곳,
특히나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더라고요 ㅎㅎ
분위기에맞게 너무나도 잘 해주셔서 좋았고
저같이 처음 가는 사람들도 만족해하면서
쉴수있는 아늑한 공간이였어요 주변에서도
다들 펜션 잘 얻었다고 하던데 그 이유가
이해가갔어요 ㅎㅎ 예쁘죠? 

모든 공간이 너무나도 이뻤고 그만큼
쾌적하게 이루어져 있더라고요
공간 하나하나가 다 마음에 들었어요

없을것도 없는 예쁜 공간! 이렇게 좋은
속초 바다보이는 펜션 통해서 힐링 하게 되어서 좋았어요.
사람들도 다들 좋다라고 하는 거 보면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조명도 있었고 화장실까지도 만족스럽게
이루어져있어서 더욱더 쉬기에도 좋았어요
속초 바다보이는 펜션 티박스는 다른 분들도 가 보신다면
만족해하지 않을까 싶어요
객실에서 가만히있어도 바다풍경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의미있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사람들도 다들 좋다라고 하는 곳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여행 생각하고 있다면 추천드려요.
훌륭한 뷰에 기분좋은 오션까지 즐기면서
바다를 볼수 있어서 좋았고 이용하기에도 자유가
생겨서 더욱더 좋더라고요 사람들도 많이들
찾는 만큼 여기는 쉬기에도 최적화!
특히나 사람들하고 붐비는게 아니라서 좋았고
이용하는 것 자체도 편안하더라고요~ 뭔가
우리끼리 빌린 듯한 느낌ㅋㅋ 

욕실까지도 완벽하고 주방까지 이어지는
동선에 만족해하면서 쉬게 되었어요~! 
속초 바다보이는 펜션 티박스는 역시나 기대이상이였어요!
쾌적한 동선에서 쉬면서 누구나 다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기가 좋았던 것 같아요
컨디션도 대박이고 일단은 다른 업체들보다
더욱더 만족했던 것 같아요 ㅎㅎ 역시나
기대이상이였던 펜션이라서 쉬려고 하신다면
저는 여기 강력하게 추천 드리고 싶어요.
추억도 만들고 그만큼 예쁜 공간에서 사진도
찍고 시간 보내고 오니까 행복했어요~ 

 

-------------------------------------------------------------------------

 

tboxpension.co.kr

 

고성 T-Box 펜션

바다10초거리, 전 객실일출 및 바다전망, 신축스파펜션, 속초 10분거리

tboxpension.co.kr

티박스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문암진리 134-80
010-4542-884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