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은 날씨에 너무 여행다니고 싶어요ㅠ
그나마 안전한 독채펜션이 나을 것 같아
강릉 독채펜션으로 여러군데 알아보았어요.
조카랑 함께 간 키즈펜션인데 
실내온수풀장이 함께 있는 곳이예요.
보니블랑 이라는 곳인데 아시는 분들도 계실 거에요.
여기가 워낙에 유명한 곳 중 하나인데 아이들이
놀기에도좋고 안전하더라고요

독채펜션이고 키즈펜션이예요.
가장 인기도 많고 햇살맛집 이였어요.
창유리로 햇살이 들어오는데 얼마나 좋던지요
그리고,  0세 아기들 유아바운서까지
다 준비되어 있더라고요~하나부터 열까지
다 만족스러운 시스템이고 편안했어요 ㅎㅎ 
특히나 유아침대안전가드도 따로 있어서 좋고, 
그만큼 안심이 되더라고요
특히나 정원에 미니축구대나,
 피크닉세트대여까지도 다 해주시니까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가 있었어요!

예쁘고 넓은 공간에서 이렇게 하루를
생활하더라도 그만큼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고 하루를 놀더라도
조금더 의미있게 보낼 수가 있었어요
사람들도 많이들 추천하는 곳 이예요 !

여기가 아이들이 쓰기에도 좋고 주방부터
부엌도 너무 좋아서 편안하게 이용했어요.
특히나  이번에 이용해보면서 좋았던게 펜션으로
역할도 최고였고 조금 넉넉하게 쉬기가 좋았어요! 
여기는 총 두개로 보니하우스와 블랑하우스로
나누어져있는데 둘다 독채펜션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더 편안하기도하고 언니도 좋아하더라고요

이렇게 창보면서 거실에서 티비도보고
시간도보내면서 여유있게 지냈어요 ㅎㅎ
강릉 감성펜션 검색해보면 여러군데가
나왔는데 이곳이 최근에 오픈하여서
깨끗한 것 같더라구요.
 조카가 이제 막 뛰어노는
5살인지라 깨끗하고 최근에 오픈한 곳으로
알아보았거든요.

주방에 모든 기물이 갖춰져 있더라구요.
밥솥, 전자레인지, 냄비, 그릇, 젖병소독기까지
있더라구요.
그래서 키즈펜션이 선호도가 높구나
느꼈어요.

1층은 다이닝룸 개념으로
티비가 2층에 있어요.
심플하게 주방시설과 쇼파만 있어요.
블루투스가 있어서 
음악틀고 아이들이랑 수영장이랑
잔디정원에서 뛰어 놀았어요.
티비는 안보구요 ㅋㅋㅋ

예쁘고 좋은 뷰에서 편안하게 쉬면서
시간 보내기에도 좋아서 알아본다면
이곳 강릉 감성펜션 보니블랑이
딱 인거 같아요.

노란쇼파도 얼마나 이쁘던지 우리집에 이렇게
인테리어해놓고싶다!!!!!그리고 일단 넓고
깨끗한 공간이라서 편안하기도하고 사람들이
많이 이용해보고 좋다라고 한 곳인만큼
기대할 수 있었어요:) 펜션 분위기도 아늑하고
조용하니 제스타일이였어요

창도 있어서 좋았고 높은 층고를 두고 있어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강릉 감성펜션 ㅎㅎ
특히나 아이들하고 시간 보내주려는 부모님들에게
최고일 거예요 저희 언니도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공간이 참 이쁘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일단 이곳은 주변도 조용해서 저희끼리
시간 보내기가 최고였어요

욕실 컨디션도 좋고 앞에 세면대마저도
만족스러운거 있죠! 마음껏 이용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곳이예요
특히나 강릉 감성펜션 중에서도 최고였어요
언니도 인테리어 대박이라면서 사진 엄청
찍더라고요

시설도 참 좋았고 정말 가성비치고 너무나도
만족스럽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용할만한 부분이 크더라고요 ㅎㅎ
처음 가보시는 분들도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요

이렇게 드넓은 공간에서 우리가족끼리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풀빌라예요.
그리고 일단 창이 많아서 더 좋은거 있죠
빛이 잘 들어오다보니까 대박이더라고요 ㅎㅎ
이용하다보니까 만족도 크고 언니랑 형부도
좋아하고 우리끼리 시간 보내면서 고기도 먹고
아이들은 뛰어놀고 하는게 행복 그자체였어요

계단이 있어서 복층으로 더 넓게
이용할 수 있다라는게 특징이거든요
이곳만의 메리트와 매력이 있어서 더 좋고
특히나 기본적으로 모든 시설들이 완벽해서
알아보신다면 최고이실 거예요

밝고 깨끗한 공간! 햇살 가득한 예쁜 곳에서
우리끼리 시간을 보내니까 행복..ㅎㅎ
전 또 가고싶어지더라고요
조카도 너무 행복해하니까 또 데려가고싶어지는!

수영장은 너무나도 좋았어요!!!!
진짜 개별적으로도 놀기가 좋았고
특히나 아이들만 놀 수 있는 작고 얕은 
여기는 조금 편안한 수영장도 하나 있고,
   무엇보다 엄마 아빠와 같은 어른들과 
같이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많다보니까 행복해요
이용해 볼 수가 있어서 좋았고 저도 다음번에
아이들 키우게되면 무조건 데려갈듯 해요 ㅋㅋ 
대만족했던 시설이예요

또한 강릉 감성펜션 이용해보니까 기대한만큼
시스템도좋았고 아이들이 가지고놀 장난감이나
기본시스템까지도 잘 되어 있어서 좋은거 있죠
행복하고 좋았던 펜션의 여행기였어요~

있을 건 다 있으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되요!!!
저도 다음번에도 또 한번 가보겠지만 너무나도
대만족해서 또 가려고요 ㅎㅎ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도 좋았어요
특히나 여기 기본적으로 모든 시스템들이
완벽해서 실제로 다녀오실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어른들도 아이들도 이용하기가 좋았네용.
왜사람들이 여기 가는지 이해가 가더라고요

아이들을 위한 색다른 공간, 풀빌라에서
편안하게 생활하시려고 한다면 저는 강력하게
추천드려보고 싶어요 아무래도 식사한번만
하더라도 의미있는 곳으로 아주 알찼어요! 
혹시라도 어디를 갈까 하신다면 저는 이곳
강.력.츄.천! ㅎㅎ
강릉 감성펜션 중에서는 가성비도 좋고
이용하기가 괜찮아서 편안했던 것 같아요.
그릇들까지도 완벽했던 이곳에서 행복하게
시간 보내고왔어용
우리조카에게 좋은 시간 선물하게 해줘서
좋았던 것 같아요. 건강한 여행이였던 것 같아요!

 

-----------------------------------------------------------------------------

 

강릉 보니블랑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너다리길 23-14 보니블랑
010 6398 53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