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엄마랑 여행 다녀왔어요! ㅎㅎ
어디로 가야하나 고민 하다가 제가 찾은 곳은 바로
고성 가족펜션, 펜션휴 에요.
여기가 워낙에 인기가 좋은 곳인데요!
일단 시설도 좋고 고성에위치하고 있어서
바다를 보시는 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어요
깨끗하고 좋은 시설로 이용하기가 좋더라고요
속초나 강원도는 워낙에도 예쁘잖아요~ 
찾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 여기는 감성적이면서도
공간이 주는 매력이 있어서 그런지 다르더라고요
저도요즘은 바다 보러가고싶었는데 엄마 모시고
다녀올 수 있어서 너무나도 행복 했어요.

일단 저희가 찾은 펜션은 일단 휴 펜션 이라고 해서,
스파가 있으면서도 여자들끼리 가기가 좋은 곳이예요.
저도 sns에서 후기보고 찾은 곳인데 공간도 깨끗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추천 드려보고 싶더라고요 ㅎㅎ
사실 여자들은 펜션 가는것에 대해서 조금씩 부담이
있는데 대박이였어요.

외관부터가 너무나도 좋더라고요!
공간이 깨끗하다보니까 믿고 다녀왔어요
엄마도 너무 좋아하셧어요
이렇게 인테리어도 잘 해두셔서 그런지
들어가서도 좋았어요.

카운터도 깨끗하고 정리도 잘 되어 있어요~
특히나 펜션은 일단 고기도 구워먹을 수 있고
요리도 할 수 있잖아요.
그래서 엄마랑 갈땐 펜션이 편안하더라고요

들어가게되었어요~ ㅎㅎ
여기는 일단 불편한게 전혀 없고 사장님도 친절하니
다 챙겨주셔서 뭐가 부족해도 말씀 해 주시면 되요~
여기는 전객실 오션뷰이기 때문에 가성비도 좋았고
이번에 리모델링도 해서 더욱더 좋은 것 같아요.

특히나 편안하게 쉴수있고 시원하다라고 생각이 들어서
더욱더 추천하고 싶은 이곳 바로앞에 주차장도 있고
마음 놓고 쉬는 펜션 이예요~
새로운 공간이라서 그런지 뭔가 매력적이기도하고
바다보면서 잘 수 있으니까 좋아요
엄마도 너무 좋아하시고 봉포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바다보면서 쉴 수 있으니 최고! 

특히나 인테리어도 좋고, 해변에서 1분거리라서
그런지 더욱더 추천 하고 싶은 곳이였어요 ㅎㅎ
특히나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고 여자들이 좋아하는
소품 구성들이 되어 있으니까 보기가 좋더라고요~
화장대도 있고 거울도 있고해서 아침에 준비하는 것도
편안했어요! 이래서 사람들이 찾는건가봐용

이렇게 꺠끗하고 좋은 오션뷰 펜션이기 때문에
들어가면 자동 힐링...!! 고성 가족펜션 덕분에 이번에
엄마한테 효도해드린 기분이 들었어요 ㅎㅎ
바다도 보고 즐겁게 시간도 보내구요
일단은 기대할만큼 좋은 곳이였어요
특히나 바다가 너무 깨끗하기도 하고 예뻤어요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더라고요.
엄마도 너무 좋아하시고 친구들한테 사진 보내면서
만족해 하시더라구요~

이렇게 주방에서 시간 보내기에도 좋았어요!!!
엄마가 요리하시는 것도 좋아하셨어요 ㅎㅎ
그리고 고성 가족펜션 자체가 너무나도 좋은거 있죠
일출 보기에도좋고 진짜... 깔끔하면서도 아늑한
공간에서 쉬면서 좋더라고요.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는데도 바다 뷰 때문에
행복하고 좋았어요~~  뭔가 강원도는 어딜 가더라도
이쁘고 좋다라는 장점이 있어요

세련되면서도 좋은 인테리어에 기분도
좋아지고 이렇게 넓고 깨끗한 공간에서
스파도하고 엄마랑 맛난거도 먹고!!!
너무나도 행복했다는.
특히나 이번 고성 가족펜션은 진짜 기억에 오래
남을 만큼 기대이상이고 가성비도 갑이였어요

바다보면서 하루 쉬기에도 좋았고 쾌적하면서도
공기좋은 바다에서 사진도 찍고 시간도 보내고~
역시나 펜션은 평일에 오는게 좋은법 ㅎㅎㅎ
특히나 확 트여있다보니까 너무나도 좋았어요.
날씨도 깨끗하고 바다뷰가 선명하더라고요!
태양이 창문밖으로보이는데 진짜 따뜻하면서도
감성적이다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그리고 저도 시간 다 채워서 시간 보내고 왔는데
입실 퇴실 다 좋았고 편안하게 지낼수 있었고 풀빌라
펜션 찾는 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ㅎㅎ

그래서 더욱더 소개하고싶은 이곳 고성 가족펜션!
그리고 일단 마음이 놓이는 공간이고 시원하고
좋은 곳이였어요 ㅎㅎ엄마가 좋아하시니까 데려간
저도 뿌듯하고 일단 인테리어가 취향저격 이라서
펜션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셔도 괜찮을 듯.
저는 요즘 이렇게 돌아다니는걸 너무 좋아하거든요!
일단 공간 자체가 세련미가 뿜뿜 이라서요!
신축 찾는 분들이라면 가성비는 갑이실 듯 해요
뿌듯하고 좋은 인테리어로 만족스러움이 있었어요
다른 분들에게도 소개하고 싶어요~
강추!!!! 하얗고 예쁜 인테리어 그리고 깨끗하고
보기좋은 공간까지 다른 분들도 이용해 보셨으면 해요
옷걸이까지도 감성적이고 편안하게 분위기있게 밥 한끼
하기가 좋아서, 여행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댕겨오세요!
저는 다음에도 친구들하고 또 갈 의사 200퍼센트예요. ㅎㅎ
사장님에게 또 온다고 인사드리고 왔네요~! 

---------------------------------------------

펜션휴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토성로 90

www.pensionhue.com

+ Recent posts